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의성군 모범음식점 엠스클럽 근처 의성맛집 천진 중화요리

by jinnyhwang_지니황 2023. 10. 13.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지니예요,

 

오늘은 생활권인 대구를 떠나 다녀온

의성맛집 천진 중화요리 식당을 소개할까 합니다.

의성군 모범음식점이기도 한 중식당 천진은

봉양면 쪽에 위치한데요 의성 엠스클럽 근처로

규모도 크고 주차장도 넓더라고요.

간단하지만 맛있는 간짜장 요리를 비롯해

의성 중국집 가면 빠질 수 없는 탕수육도 먹었어요.


촬영장비 iPhone 13 promax

가게 전경입니다.

견고하게 지어진 벽돌 건물 1층이 식당 홀이고 그 앞은 너른 주차장이라 편하게 들러볼 수 있었어요. 빨간색 글씨의 상호가 눈에 들어오고 가까운 구장으로 운동가는 분들이 동반자들과 함께 식사를 하기도 하고 한 끼 해결을 위해 들른 사람들이 꽤 많이 보입니다. 

 

위생 관리 철저하게 하는 안심식당이면서 의성군 모범음식점이에요. 군에서 좋은 식단으로 인정한 식당이라니 가면서도 믿을만하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메뉴

식사하는 사람들 엄청 많아서 홀 내부 분위기는 담지를 못했는데 딱 봐도 중식당 느낌이 나는 붉은색 느낌이 가득했답니다. 안쪽 단체 모임이나 회식을 할만한 공간도 좋았는데 우리는 거기 자리를 잡았답니다. 

 

기본 차림 외 추가반찬이나 단무지, 양파는 셀프 코너에서 이용을 해야 합니다. 단품 메뉴뿐 아니라 세트 메뉴, 코스요리 등도 구성이 좋더라고요.

 

삼선볶음밥도 먹고 짬뽕도 먹고,

탕수육도 시켰던 우리. 약간 늦게 현장에 도착한 저는 간짜장을 시켰는데요 2개를 주문했더니 면 그릇은 각각 나오고 금방 볶아낸 자장 소스는 2인분을 한 번에 큰 그릇에 담아냅니다. 

 

소스 넉넉해요. 

고소한 향기가 어찌나 풍겨나던지~ 그냥 자장면도 착한 금액이라 괜찮지만 역시 볶아 낸 간짜장이 최고인 것 같아요

 

면을 담은 그릇에는 완두콩과 콘을 올려 정성을 엿볼 수 있었어요. 깨 챱챱 뿌려 더 고소했는지도 모르겠어요. 면발은 중간 굵기 정도로 매끈하게 삶아 담았습니다. 

 

간자장은 시키면 바로 드세요.

면의 근기가 좋아 그런지 음식 나오고 약간의 시간이 지났는데요 (사진도 찍고 바빴지요) 그 사이에 면끼리 달라붙어서 잘 안 풀어지더라고요. 국물이 안 들어가는 면 요리는 지체하지 말고 드셔야 해요.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자장면은 비벼 먹는 맛이잖아요. 소스도 원하는 만큼, 부족할 땐 좀 더 넣을 수 있어 좋고. 양파 아삭 거림과 소스가 제법 잘 어울립니니다. 간짜장도 맛있는 의성맛집 의성군 모범음식점 천진 중화요리예요.

 

먹던 탕수육이지만~~ㅎㅎ

소스를 아예 부어 찍먹자들은 고려되지 않지만 소스가 적당히 달달하면서 진해요. 고기도 부드럽고 쫀득함 괜찮았어요. 

 

의성골프장인 의성 엠스클럽과 파라지오 근처에 있는 의성 밥집으로 중식 한 끼 먹고 싶을 땐 들러봐도 흡족할만한 의성맛집 천진중화요리. 주차장 넓고 의성군 인증받은 안심식당이니 들러보시길 바라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