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동서변동 맛집 다양한 안주가 대박인 엘리팝 대구서변점

by jinnyhwang_지니황 2019. 12. 13.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동서변동 맛집 다양한 안주가 대박인 엘리팝 대구서변점

 

 

진짜 다양한 종류로 안주로 먹을 게 많아요.  대구 서변동 엘리팝 이야기입니다.  서변동 맛집 서변동 술집을 다양하게 섭렵하고 있는데요 그도 그럴 것이 친친들이 주당들에다 맛있는 걸 너무 좋아한다는 말이지요.  특히나 연말 시즌이 되어 모임이 더 잦아진 것 같기도 합니다.  이왕 먹을 거라면 맛있게 다양하게.  술 한잔 하기도 좋지만 배를 채울 수 있는 다양한 요리식 안주가 많아 좋은 동서변동 맛집 엘리팝 대구서변점.  

 

자주 방문을 하는데 이번에 가보고는 주인이 바뀌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얼굴 익히고 친해졌는데 주인이 바뀌었다는 게 조금 아쉽기도 했지만 또 친해질 기회가 있겠지요? 워낙 자주 가게 되니까 말입니다.

 

 

서변동 성북교회에서 골목으로 꺾어 들어가면 바로 만날 수 있는 요리식 주점 엘리팝.  트인 실내홀 안쪽으로는 살짝 프라이빗한 룸도 있어 소소한 모임 자리하기에도 좋아요. 언제 가도 많은 사람들이 북적이는 모습은 엘리팝의 인기를 실감하게 되는 순간이기도 합니다.

 

 

주인이 바뀌었다고 선물로 화분을 보낸 모양입니다.  실내 곳곳에 자리한 리본 달린 화분뿐만 아니라 서브를 하는 직원과 사람들을 보고서도 아, 바뀌었구나 하고 알 수 있었지요. 

 

 

다양한 안주 외에도 더치커피까지 즐길 수 있는 엘리팝.  대구 동서변동 맛집, 술집 찾는다면 꼭 한 번은 들러보게 되는 곳인 것 같아요. 

 

이번 모임음 식사를 마치고 2차로 간단히 들렀었는데요 그래서 먹었던 안주는 한 가지. -보통은 서너 가지를 먹게 되지만요-  직접 먹고 온 것은 한 가지라도 다양한 안주를 만날 수 있는 컬러풀한 메뉴판은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안주가 다양한 서변동 술집으로 소개를 해드리고 있지만 다양한 주류도 만날 수 있다는 점.  맥주 종류도 다양하고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호가든은 전용 육각형 글라스에 마실 수도 있답니다. 

 

 

메뉴 책자가 아주 큰데요, 각 메뉴는 사진과 더불어 볼 수 있어서 주문하기에도 딱 좋아요.  자칫 복잡하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한두 번 보니까 금세 익숙해지더라고요. 

 

 

때때로 맥주 이벤트도 하기 때문에 방문했을 때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대구 동서변동 맛집 엘리팝에 가면 늘 먹는 안주는 역시 떡볶이 귀신이 좋아하는 추억의 국물떡볶이입니다.  많이들 먹고 맛있고 푸짐해요.  아, 17,000원의 가격에 한 냄비가 푸짐하다고 하는 건 좀 아닌 것 같기도 합니다. 

 

 

마른안주, 과일, 치킨, 고기, 떡볶이, 샐러드, 피자 등 정말 다양한 종류의 안주로 한잔 할 수 있습니다.  

 

 

고르곤졸라 파자도 간단하게 안주로 먹기 좋고요, 과일과 샐러드가 함께 나오는 망고버블샐러드도 추천해요.  겨울이지만 가끔 시원한 게 당길 때는 자몽 화채도 주문해 먹는답니다.  술이 절로 들어갈 것 같은 기분.

 

 

 

고기 좋아하는 이 사람이 또 좋아하는 건 비프프라이드.  살짝 익힌 소고기와 샐러드를 함께 즐길 수 있어요.  매운 음식만 따로 모아서 해둔 페이지도 있어요.  역시 단연 최고 인기는 국물떡볶이. ^^

 

 

 

메뉴 책자가 봐도 봐도 끝이 없네요.  국물이 필요할 땐 어김없이 찾게 되는 전골, 오뎅탕, 부대찌개 등 탕 종류도 다양합니다.   2차로 술 한잔 하러 간 길이라 친구들과 선택한 메뉴는 역시 국물 메뉴.  편하게 먹을 수 있고 모두가 좋아하는 엘리팝오뎅탕을 주문했어요. 

 

 

드디어 메뉴판 구경이 끝나고 엘리팝에서 기본으로 내어주는 뻥튀기 과자입니다.  부드럽고 맛있는데 너무 많이 먹으면 입천장이 까질 수도 있다는 점. ^^

 

 

서변동 맛집 엘리팝에서 먹는 술 한잔.  주인은 바뀌었어도 이제는 너무나 익숙하지요.  국물 시원한 오뎅탕을 주문했으니 소주 한 잔 빠질 수 없습니다.  이슬 한 잔 받으시게나.

 

 

동그랗고 귀여운 냄비 가득 담아 나온 오뎅탕.  서변동 술집 엘리팝 오뎅탕입니다.  다양한 색깔과 모양의 오뎅이 들어있고 냄비가 넘칠 정도로 찰랑한 국물.  조리가 되어 나오는데 테이블 위에 버너를 올리고 살짝 더 끓이면서 먹으면 되죠.

 

 

생와사비 간장까지 준비하면 이제 엘리팝오뎅탕 먹기 준비는 완료입니다. 

 

 

폴폴폴 맛있게 끓여 먹어요. 

 

 

달달한 초콜릿 모양의 오뎅부터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넙적 오뎅, 그리고 속을 품고 있는 오뎅 등 다양한 종류의 오뎅을 맛볼 수 있답니다. 

오뎅은 어묵이라고 표현해야 맞겠지만 엘리팝 메뉴가 엘리팝오뎅탕이라 그저 오뎅이라고 표기를 하겠습니다. 

 

 

이 모양, 저 모양 오뎅을 두루 섭렵하면서 진하게 우러난 국물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국물 안주는 소주를 부르는 맛이라고나 할까요?  

 

대구 동서변동 술집 엘리팝.  주인이 바뀌어서 서브하는데 두루 분주해 보이는 모습이었지만 엘리팝을 찾은 분들도 많고 정해진 레시피로 요리를 하기 때문인지 그 맛도 여전한 듯 보입니다.  연말이라 두루 모임이 많아지는데 다양한 안주와 한잔하거나 요기를 하고자 할 때 방문해볼 만한 서변동 맛집 엘리팝 대구 서변점이었어요.

 

 

 

엘리팝 대구서변점

대구 북구 망월길 6

(대구 북구 서변동 1742-9)

053-941-2533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