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단돈 6,500원 서울 달인맛집 못지않은 하양맛집 델꼬 등심까스

by jinnyhwang_지니황 2020. 3. 25.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단돈 6,500원 서울 달인맛집 못지않은 하양맛집 델꼬 등심까스

 

세상에!!  단돈 6,500원으로 돈까스 한 그릇 먹어본 게 언제인지 모를 일입니다.  이렇게까지 저렴해도 좋은가!  가격이 착하면 음식의 맛을 의심하게 되는데요 그런 의심을 안드로메다로 뻥 날려버리는 경산 하양맛집 델꼬 식당을 소개해드립니다.

우연히 일을 보러 갔다가 식사를 위해 들렀던 식당 델꼬.  이름도 어쩜 이렇게 귀여운 거예요.  돈까스와 스시 등을 취급하는 퓨전술집으로 하양읍에 위치하고요.  좋아하는 스시와 돈가스를 함께 먹을 수 있어 설렘 가득 방문했던 이 작은 식당에서 단돈 6,500원으로 서울 달인맛집 못지않은 맛있는 등심까스를 먹고 왔어요.

먼저 보여드리는 바싹한 등심까스 비주얼.  손 대면 톡 하고 으스러질 것 같은 정도의 바싹함이 전해지시는지 모르겠네요.  도톰한 고기와 잘 익혀 담백한 맛.  경북 경산 하양읍은 여러 대학이 모여있는 곳이라 대학가라고도 하는데 그래도 그렇지 이 등심까스가 6,500원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였어요.

그도 그럴 것이 불과 두어 달 전에 서울에서 생활의 달인 돈가스 맛집을 찾아가 거나하게 먹고 왔던 기억이 있기 때문에 꽤 많이 비교를 할 수 있었고 비교가 되더라고요.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실내. 테이블 간 간격이 넓어서 우선 좋았고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이었어요. 각 자리에 그림이나 벽화를 그려 낭만 지수도 높여준 모습.  왁자지껄한 분위기보다는 소담 소담 모여서 밥을 먹거나 술 한잔 하기에 딱 좋은 식당인 경산 하양맛집 델꼬.

 

우선 스시와 돈가스 전문이니만큼 하양 델꼬 식당에서 주문했었던 스시.  주문한 메뉴는 모둠초밥으로 가격은 9,900원.  초밥 10피스와 우동, 샐러드가 포함되어 있는데도 이 가격.  역시 가격 너무 착해서 칭찬하지 않을 수 없어요. 

 

달걀말이, 새우, 활여회, 연어까지.  다양한 초밥을 즐길 수 있는 모둠초밥.  깔끔하게 나오고 맛도 좋았어요. 

 

경산 하양맛집 델꼬에서는 모둠초밥 오에도 생연어초밥, 광어초밥, 반반초밥, 초새우초밥, 생새우초밥 등 다양한 초밥을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초밥, 우동, 튀김과 샐러드, 혹은 수제등심까스와 샐러드가 포함된 커플 세트 메뉴도 잘 되어 있어요. 

 

좋아하는 새우초밥을 야심 차게 먹어봤어요.  한입에 먹기에 딱 좋은 사이즈, 신선도나 맛을 나무랄 데 없었답니다. 

 

스시 메뉴를 주문하고 각 초밥을 추가 주문할 수도 있는데요 초새우초밥, 연어초밥, 광어초밥 등 대략 2천 원 선에서 2피스 추가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드디어 마침내 보여드리는 가성비 저는 등심까스가 등장합니다.  두둥.  

 

단돈 6,500원에 즐기는 델꼬 등심까스, 서울 생활의달인 맛집 못지 않은 맛과 쩌는 가성비 엄지척

하양맛집 델꼬 수제돈까스, 등심까스 비주얼입니다. 영롱합니다.  바싹하고 고소한 느낌이 사진에서도 확~  등심까스 양도 푸짐한 편이고 샐러드와 소스를 그릇에 올려낸 모습이고요. 

 

가격이 무려 6,500원인데 등심까스에는 가락국수(우동)와 샐러드, 공깃밥까지 포함된다는 게 놀라울 정도였어요.  서울 생활의 달인 돈가스 맛집을 찾아 을지로로 갔었던 날 맛있게 잘 먹긴 했지만 가격이 역시 후덜덜하더라고요.  지역적인 차이를 감안해도 하양맛집 델꼬 등심까스 2개를 먹을 수 있는 가격으로 하나를 먹었으니 말입니다. 

 

등심까스에 포함된 샐러드.  채소 신선하고 상큼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등심까스와 곁들이기에 딱 좋았어요. 

 

미리 보여드렸던 델꼬 등심까스.  함께 먹던 친구도 연신 돈가스 칭찬을 하면서 여기 진심 하양의 돈가스 맛집이라고 인정 인정 또 인정을 하더라고요.  저 역시 부정할 수 없었던것 같아요. 

 

고기 잡내는 전혀 없고 부드럽게 씹히는 담백함.  튀김은 정통 일본식 돈가스로 조리를 했는데 진짜 바싹하고 맛있습니다.  누가 돈가스 맛집 추천하라고 하면 델꼬 추천하고 싶어요.  특히 가성비 부분에서는 경쟁할 데가 없는 것 같아요. 

이렇게 맛있게 먹고 영수증 인증까지. ^^  단돈 6,500원에 즐기는 서울 생활의 달인 맛집 못지않은 돈가스맛집 하양 델꼬 식당입니다.   돈가스 먹으러 지금 당장 또 가고 싶은 마음이네요.  델꼬는 체인점이 없는 유일한 경산 하양맛집이라고 해요. 

 

 

델꼬

경북 경산시 하양읍 하양역길 27

053-853-9599

영업시간 11:30~24:00

매주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