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lli N message

어버이날 부모님께 전하는 메시지 오월은 가정의 달

by 사용자 jinnyhwang 2020. 5. 5.
728x90
반응형

어버이날 부모님께 전하는 메시지, 싸랑합니데이 -갱상도 가시나

 

어버이날 부모님께 전하는 메시지 오월은 가정의 달

 

싱그러운 오월이 다가왔네요.  오월은 가정의 달. 유후

후.

어린이들만의 세상, 5월 5일 어린이날을 필두로 어버이날, 스승의 날이 다가오고 있네요. 평소에는 잊고 지냈던 고마운 사람들을 생각하게 하고 짧게나마 감사의 인사를 전할 수 있는 시간. 

경상도가 고향인 저는 조금은 구시한 냄새를 더해 고마운 마음을 적어봅니다. 

예전부터 손글씨를 좋아했고, 회사생활을 하면서도 친구와 손편지를 주고 받을 정도로 일상에서 꽤 많은 손글씨를 쓴 것 같아요.  그러다 캘리그라피에 관심도 가지게 되고 좋은 강의가 있으면 수료하기도 하면서 취미로 자리 잡게 된 캘리그라피.  열심을 더하지는 않아 그런지 소질이 좀 모자란 것인지 아직 장문을 쓰기는 어려워서 조금씩 단문부터 써보고 있답니다.  

 

 

부모님 사랑해요.

마침 어버이날이 코 앞이기도 하고해서 어버이날 부모님께 전하는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짧은 한 마디 적어봤어요. 고마운 마음, 사랑하는 감정을 전달하기 위해 어버이날 선물도 꽤 많이 고민하실 것 같은데요.  선물이 어떤 모양을 띄건 간에 감사하고 고마운 마음을 있는 그대로 다~ 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부모님이 모두 지금 함께하신다면 그만큼 복된 일. 말하지 못하고 그리워만 하는 사람들도 많으니까요.

 

언제 전해도 좋은 말,

감사합니다.

오늘도 이 글과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우리 살면서 이보다 더 중요한 게 있을까요.  소중한 분들 오래 건강하게 잘 지내시면 좋겠어요.

함께.

 

 

캘리그라피를 쓸 때 사용한 것은 쿠레타케 붓 펜 25호입니다. 22호보다는 조금 굵은 글씨를 쓸 수 있어요.  이미지는 무료 이미지 저장소 픽사 베이에서 다운로드하였고, 어플을 이용해서 캘리그라피 글씨를 이미지에 얹는 작업을 합니다.  모든 작업은 간편하게 휴대전화 어플로 가능하답니다. 

부모님께 끝도 없는 애정 표현 팍팍하는 오월이 되기를 바랍니다. 

 

고맙다..

사랑한다고 얼굴을 마주하고 눈을 맞추고 직접 전할 수 있는 거 감사한 일이잖아요.  푸르른 오월에는 마음껏 표현하는 날들로 가득 채워가길.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