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대구 무한리필 고깃집 서재맛집 황제무한화로구이 이름값 한다

by jinnyhwang_지니황 2023. 3. 3.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무한리필 고깃집인데 고기질 참 좋아

 

연일 치솟는 물가로 한 끼 식비도

걱정해야 하는 고물가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

가성비 좋은 밥집이 이슈가 되고 사람들이 몰리고

무한리필 식당엔 사람들 가득이네요.

가성비 좋은 대구 무한리필 고깃집인데도 불구하고

고기 먹어본 바 품질 이렇게 좋다고?? 했던 식당.

서재맛집 세천 가는 길에 있는 황제무한화로구이 세천점에서

소소한 2월 마무리 회식을 하고 왔답니다. 

다양한 고기 선택이 가능하고 맛도 좋은 곳 소개해요.


너른 주차장 뒤로 우뚝 서 있는 단층 건물. 주차 걱정은 없어요. 초저녁 방문했더니 빈 자리 없을 정도로 사람들이 많아서 6명이었던 우리는 잠시 기다렸다가 테이블 정리 후에 착석할 수 있었답니다. 

 

워낙 많은 사람들 덕분에 식사를 마치고 나오면서 전경 촬영을 했더니 어머나, 조명이 벌써 꺼져있네요. ^^ 그만큼 대구 무한리필 맛집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는 반증이겠죠? 

 

식당도 많이 넓어요. 우주선 모양을 닮은 배기구가 재미있네요. 하얀색 테이블과 테이블을 환하게 해주는 조명은 맛있는 고기 먹으면서 사진 찍기도 좋았는데요. 이런 식당 블로거들은 넘 애정하죠.

 

무한리필 식당에 '황제'라는 단어는 사실 안 어울리는데 말입니다. 맘껏 먹을 수 있는 고기로 배만 치우는 게 아니라 양질의 고기로 황제처럼 대접을 한다는 식당의 멘트가 인상적이네요. 해석하기 나름이지만 이름값도 하는구나 싶었어요. 

 

아이를 동반한 가족 외식객도 참 많았는데 덕분에 초반엔 좀 시끌시끌 정신이 없었어요. 작지만 오락기를 설치해둔 놀이방이 있어 아이들은 정신 놓고 놀고 부모님들은 푸근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테이블에 부착된 메뉴 보고 고기는 주문할 수 있어요. 

 

서재맛집 무한리필 고기가 맛있는 황제무한화로구이 식당의 인당 기본 가격은 17,900원.

 

보기 좋도록 메뉴판을 돌려봤어요. ^^

돼지갈비

눈꽃삼겹살

오븐 막창

참닭갈비

벌집껍데기

황제특수모둠

 

무한 주문할 수 있는 메뉴가 참 다양합니다. 

시작은 모둠을 시켜서 맛을 보고 맘에 드는 고기로 쭉 가는 것도 괜찮고, 위장 평수 넓혀놓고 모든 고기 맛보기도 좋은 서재맛집 황제무한화로구이 식당.  무한리필 이용하는 경우 착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우대갈비, 소대창도 눈 겨겨볼만해요.

 

무한리필이니만큼 기본 상차림 반찬부터 우리가 알아서 차려 먹어야 한다는 점. 소스, 소금, 쌈, 장아찌류 반찬 모두 셀프 바에서 담아갑니다. 

 

반찬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고기에 곁들일만한 소스는 다양해요. 

 

불 앞에 자리한 사람은 고기부터 주문해서 굽기 시작하고 익을 동안 우리는 상차림을 했지요. 분업이 나름 잘 되어 있지요? ㅎㅎㅎ

 

막창을 위한 막장과 돼지껍데기 소스인 콩가루에 돼지고기 소스인 기름장, 소금 콕콕 담아왔네요. 약간은 수고스럽지만 무한리필로 맘껏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다 용서 되죠. 먹고 싶은 거 먹을 만큼만 챙기면 되니까 더 좋고요.

 

김치 외 유일한 반찬이었던 무장아찌.

 

대구 무한리필 고깃집 서재맛집 황제무한화로구이 생삼겹살부터 보실게요. 고기는 종류별로 달라는 대로 주고요, 시작을 삼겹으로 했던 우리는 고기 질 보고 우선 놀랐어요. 괜찮은 거예요!

 

모둠에 나온 갈매기살과 뽈살도 굽굽.

 

화롯불에 직화로 구워 먹으니 불향 가득 샤워시킨 후 먹을 수 있어 더 맛있어요. 

 

갈매기살은 힘줄 제거는 안 해서 그런지 약간은 쫀쫀한 느낌. 뽈살은 부드럽게 씹혀서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누구나 좋아하는 생삼겹살 도톰하고 고기 맛있네요.

 

많이 먹고 싶은 무한리필 고깃집에서는 고기 잘 굽는 사람 함께하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 우리가 그랬거든요. 같은 고기 주문해도 신경 안 쓰고 구우며 딱딱하고 탈 수 있으니까. 

 

모둠 추가.^^

 

돼지고기 먹고 나면 돼지껍데기와 막창 먹어줘야지요. 두 가지를 주문했더니 이렇게 같이 담아냅니다. 

 

돼지껍데기는 불에 탁탁 튈 수 있어 주의를 요해요. 막창은 동그란 원형이긴 하지만 그저 납작하게 나왔는데 구울 때 한 겹으로 잘라먹기 편하게 준비했어요. 

막창 질기지 않고 좋았는데 막장에 들어가는 고추, 파 다짐이가 없어 아쉬웠다면 아쉬웠던 것. 쌈 채소에도 상추는 있는데 매운 고추 먹고 싶었지만 없었다는 것도 약간. 

 

돼지갈비도 맛봅니다. 먹을 수 있다면 자신 있게 주문을 해요!!  간장에 숙성시켰지만 고기만 건져 내 접시에 담아 나오더라고요. 고기는 기본적으로 도톰해요.

 

이제 마지막인가?? 닭까지 먹어보자 하고 주문했던 참닭갈비.

 

6명 인원 17,900원 * 6 107,400원을 기본으로 내고 무한리필 고기를 먹기 시작해

 

눈꽃삼겹살

황제특수모둠

오븐박창

참닭갈비

돼지갈비까지 시원하게 먹었어요. 

 

된장찌개는 3천 원인데 큰 뚝배기에 맛있게 조리되어 나옵니다. 고기 들어가 그런지 맛이 좋더라고요. 찌개는 그냥 밥과 먹어도 좋지만 밥을 아예 말아서 먹으면 좋은 술안주도 된다구요.

 

셀프 바에서 밥은 직접 퍼오면 됩니다. 큰 밥솥이 준비되어 있어요. 함께 먹을 거라 밥공기 가득 담아봤던 서재맛집 황제무한화로구이 식당. 

 

무한리필 고깃집이라고 하면 응당 어느 정도 고기질은 접고 가기 마련인데 세천맛집 대구 무한리필 고깃집 황제무한화로구이 식당은 고기 맛있다고 다들 평을 해서 다음에 회식이나 모임으로 또 가도 좋을 서재맛집 아닌가 싶습니다. 

 

나서는 길엔 밀크 커피로 마무리까지. ^^

기대를 하고 가도 좋은 가성비 맛집. 대구 무한리필 고깃집 서재 황제무한화로구이 한 번 들러 본전도 뽑고 아주아주 든든하게 고기 먹부림 욕심내보세요.

 

 

황제무한화로구이 세천점

대구 달성군 다사읍 서재로7길 60 (서재로) 1층

053-959-5123

주차장 O / 놀이방 O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