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동촌유원지 맛집 매콤한 청담한쭈꾸미 한상 어때요?

by jinnyhwang_지니황 2019. 9. 24.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동촌유원지 맛집 매콤한 청담한쭈꾸미 한상 어때요?




나들이 하기 너무나 좋은 계절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아침 저녁으로는 춥다고 느낄 정도로 쌀쌀하지만 뭘 해도 좋은 계절임에는 틀림없는 것 같아요.   


날이 좋아지니 어딘가로 나들이도 가고 싶은 마음 가득.  도심에서 산책삼아 나들이 하기 좋은 곳으로 대구 동구 동촌유원지를 떠올릴 수 있는데요, 유유히 흐르는 금호강변을 따라 밤낮으로 데이트하기 딱 좋습니다.   바로 그 동촌유원지 맛집으로 매콤한 쭈꾸미 한상이 입맛을 돋우는 청담한쭈꾸미 식당을 다녀왔어요.



전용 주차장에 차를 대고 ​입구에 들어서서 만날 수 있는 카운터 모습.  커피 청담이라고 작은 간판까지 만들어 두었어요.  식사 후 커피를 마실 수 있는데,  세트 메뉴를 먹은 손님에게는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식당 내부는 넓고 깔끔한 분위기.  가로로 긴 테이블 배치는 단체 손님도 너끈히 소화할 수 있을것 같아요. 특히 소규모 단체 모임에 적당한 룸도 있습니다.



큰 코팅책자로 만들어진 메뉴판은 직접 볼 수 있도록 담아왔어요.






동촌유원지 청담한쭈꾸미 식당은 가끔씩 들러 식사를 하는 곳이긴 한데 오랜만의 방문에 새로운 메뉴도 보이고 지속적인 변화를 추구하려는 모습이 느껴져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쭈꾸미를 제외한 다양한 사이드 메뉴는 특히 여러 계층의 사람들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게 느껴지네요. 



​상큼한 샐러드로 전채를 시작해 봅니다. 




​연두부 하나라도 예쁜 그릇에 담아 담음새를 챙겼어요.  사진찍는 즐거움도 선사하는 동촌유원지 맛집 청담한쭈꾸미. 



​묵사발은 쭈꾸미볶음 단품 메뉴에도 차림되는것 같은데 이번에 갔을 땐 세트 메뉴로 선택했어요.  조금 더 다양한 먹거리들이 차림된답니다. 



​메인 음식이 되는 쭈꾸미볶음. 불향 가득하게 매콤한 맛이 코로도 전해져오는 느낌.  양배추를 넉넉히 넣고 예쁜 그릇에 담아냈어요. 




​쭈꾸미볶음과 비벼먹을 수 있도록 밥은 약간 큰 그릇에 담고 참기름과 김가루를 올려 냅니다. 




​불향 가득한 쭈꾸미볶음만 올리면 맛있는 쭈꾸미볶음밥이 완성되는 건가요? ^^ 취향에 따라 비비지 않고 밥과 쭈꾸미를 따로 즐기는 것도 인정 인정. 





​매운 음식과 정말 궁합이 잘 맞는 콩나물무침.  탱글탱글한 콩나물이 잘 삶아져 살짝 소금 간이 되어 있어요.  쭈꾸미와 섞어 먹으면 굿.





고춧가루 양념을 하지 않은 무생채도 좋아요.



​동촌유원지 맛집 청담한쭈꾸미 식당, 쭈꾸미볶음 디테일.  



​동촌유원지 놀러가서 밥 한끼 하고 싶을 땐 쫄깃한 쭈꾸미와 불향이 좋은 청담한쭈꾸미 식당의 쭈꾸미 한 상 추천할게요.  동촌유원지 모임에도 딱 좋은 공간이 되리라 생각이 듭니다. 




​세트메뉴 구성으로 고르곤졸라를 선택한 우리.  세트 구성은 곁들여지는 사이드 메뉴에 따라 다양한데 전을 선택하기 보다는 달달한 디저트도 겸할 수 있는 고르곤졸라 피자를 골랐어요. 꿀을 발라 달콤하고, 아주 얇게 잘 구워 바싹한 식감이 좋네요.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이라면 틀림없이 고르곤졸라는 몇 판 먹게될지도 모르겠습니다. 






​피자까지 등장하니 정말 푸짐한 한상이 되었네요. 






​인위적으로 위에 꿀을 많이 발라 달콤함을 더하긴 했지만 거부할 수 없는 달콤한 맛에 고르곤졸라 고개 끄덕이게 됩니다.  맛있다 ^^



​쭈꾸미볶음 밥에 넣고 잘 비벼 한 입 먹으면 매콤함과 쫄깃한 식감이 입안 가득.   쭈꾸미는 주문 시 맵기 정도를 요청하면 되니까 매콤하게 먹고싶다면 꼭 매운맛으로 이야길 하세요.  


일상의 스트레스까지 풀어줄 매콤한 쭈꾸미.  사이드 메뉴까지 충분해서 맛있게 많이 먹을 수 있어요. ^^




식후 계산을 하면서 세트 메뉴의 또다른 프리미엄인 커피를 달라고 하면 됩니다.   시원하거나 따뜻하거나.  직접 내려두었던 커피를 담아 테이크아웃을 했어요. 



식사와 디저트를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은 동촌유원지 청담한쭈꾸미 식당의 또다른 매력이 아닌가 싶습니다.   동촌유원지의 예쁜 카페로 디저트 배를 채우기 위해 또 자리를 옮길지도 모르겠지만.  효목동 맛집 청담한쭈꾸미 식당 좋아요. 




청담한쭈꾸미

대구 동구 효동로2길 47-7

(대구 동구 효목동 1103)

053-957-8592

주차장. 단체석 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