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대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맛집 산촌 나물밥 최고

by jinnyhwang_지니황 2019. 8. 31.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대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맛집 산촌 나물밥 최고




쇼핑을 할 땐 밥심!!  

대구 봉무동에 이시아폴리스에 쇼핑하러 갈 땐 꼭 들러서 건강한 한 끼 챙기는 식당이 있어 소개할게요. 나물밥 정식과 쌈밥 정식이 아주 잘 나오고 맛이 좋아요. 


사실 이시아 폴리스 주차장 입구 맞은편 쪽 상가들이 많이 있지만 골목 안쪽은 상권도 죽고 오픈했던 가게도 문을 많이 닫는 모습을 보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그런 와중에도 식당 확장까지 하고 성업 중인 곳이 바로 이시아폴리스맛집 산촌 식당이라는 점입니다.  

​이시아폴리스 산촌 식당 전경.  살짝 상가 골목에 들어와서 위치하고 있으니 차는 따로 대고 들어오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찾는 손님들도 많은 줄 아는데 배달앱으로 배달과 방문 포장도 하고 있네요.


시간적 여유가 없다면 나물밥 정식을 추천하고, 느긋하게 맛있는 식사를 하고 싶다면 쌈밥 정식 강력 추천합니다.  뒤에 약속이 있어 식사 시간이 여유롭지 못해 바로 차림되는 나물밥 정식을 주문했어요.





​다양하게 차림되는 반찬들이 모두 건강하기 그지 없어요. ^^

떠먹기 좋도록 국물과 함께 나온 묵은 애피타이저로 좋죠.





​샐러드도 소스까지 맛있고요.





​전, 물김치, 공나물무침, 김치 등의 반찬과 더불어 된장찌개가 기본으로 올라가고요. 






​정식상에 더욱 매력적인 건 고기도 있다는 점. 






​된장찌개 파 송송 넣고 자작하게 끓여냈어요. 





​나물밥 정식에 가장 중요한 나물.  5~6가지의 나물을 잘 삶아 무쳐 정갈하게 냈어요.  나물에 간도 적당해서 다양하게, 넉넉하게 넣고 비벼도 좋아요.   김가루는 화룡점정으로.



상차림 디테일.^^



대구 동구 맛집으로 손꼽을 수도 있을 것 같은 건강한 밥상의 산촌 식당.  나물밥 정식 한상차림이 이 정도랍니다.  나물과 밥을 비벼먹을 수 있는 대접 사이즈도 아주 맘에 들어요.   참기름은 미리 그릇에 부어 제공되네요.





​이시아폴리스 맛집, 산촌 식당의 나물밥 정식.



​나물을 따로 덜어내주기 때문에 내가 안 먹는 나물은 넣지 않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답니다. 




고추장 솔솔 뿌려서 맛있게 비벼 보아요.  간단히 먹을 수 있지만 몸에 좋은 채소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비빔밥.  대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 쇼핑할 때도 한 끼 식사로 아주 좋아요.




​아~ 산촌 나물밥 정식, 비빔밥 한 입 하시죠.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일.

오전 11시반부터 저녁 10시까지 영업합니다. 



홀 테이블도 있지만 넓은 마루자리가 있어 단체 손님도 너끈히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봉무동 맛집. 팔공산 나들이 가는 길에도 들러봐도 좋아요.






산촌 식당

대구 동구 팔공로51길 23

대구 동구 봉무동 1542-1 B동 11호

053-981-2244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