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대구 신서동 반야월맛집 전원숯불 점심특선이 수라상 급

by jinnyhwang_지니황 2019. 8. 28.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대구 신서동 반야월맛집 전원숯불 점심특선이 수라상 급




열심히 일한 당신 맛있는 점심을 즐기라! 하핫.

회사 직원들과 함께 점심 식사를 하고 왔어요.  대구 동구 신서동 반야월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전원숯불갈비.  전원숯불갈비는 각 지역에 체인점이 꽤 많은데 큰 규모의 식당과 더불어 갈비 등 고기가 맛있는 집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체인점 중에서도 반야월에 있는 전원숯불갈비 잘 나온다는 이 동네 지인의 추천을 듣고 콕 찍어 방문을 해봤어요. 



​대로변에 위치한 식당은 한 눈에도 잘 찾을 수 있고, 너른 주차장에 관리인까지 있어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햇살이 좋아 그런지 양지바른 곳에 조경된 코스모스들이 먼저 반기는 반야월맛집 전원숯불갈비.




​고기굽는 식당답게 전원숯불 식당은 고기 외에도 다양한 정식으로 점심특선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인지 몰라도 평일 점심시간에도 주차장이 가득 찬 모습을 볼수 있었어요. 




​대구시에서 중국관광객 및 외국 관광객 전문 식당 인증까지 받은 모습. 




​넒고 깔끔한 식당에 들어서면 좌측으로 전면으로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어요.  



테이블 배치가 넓고 테이블도커서 식사를 하기에도 편합니다.  가끔 테이블이 작고 좁은 배치가 되어 있는 식당에서는 성인 두 사람이 옆에 앉기도 힘들 정도인데 음식을 떠나 자리가 불편하면 식사시간도 즐겁지 않을 수 있지요. 




돌솥이 포함된 정식도 마음에 들었지만 점심시간이니만큼 시간이 좀 적게 걸리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수육보쌈정식으로 메뉴를 선택하고 기다리니 얼마지 않아 상차림이 시작되었어요. 


 

​웬만한 한정식 전문점에서나 나올법한 나물을 시작으로 푸짐하게 차려지는 한상.   그릇도 사기로 된 것을 사용해 깔끔했습니다.   무거운 그릇이 일하는 직원들에겐 무겁겠지만 말이에요. 




​멸치볶음과 물김치.



양념깻잎은 허기진 우리의 군침을 돌게 만들기에 충분했어요.  모든 찬들이 깔끔하고 정갈합니다. 





수육보쌈을 주문했으니 쌈과 매워보이는 고추도 한 자리 차지했네요.  고추는 꼭지가 없는 채 차림되었습니다.



​밥 반찬에 좋은 무말랭이는 사이즈도 있고 양념이 푸짐하게 묻어있는 모습.




​기본 상차림에 나온 잡채만 보더라도 진짜 한정식 전문점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전원숯불 식당.  잡채 주는 식당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해서 환영이에요. 




​나쵸를 하나 올려 담음새에 멋을 더한 샐러드. 




​상큼한 부추무침.




​생선조림까지 기본 상차림이라니 볼수록 진짜 푸짐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맛살 좋아하는데 맛살 탕수육이 나오길래 냉큼 하나 집어 먹었어요.   찬이 차려지니 그렇게 넓어 보였던 테이블이 좁을 정도였는데 이정도면 진짜 수라상 급이 아닌가 하는 생각.  


음식도 정갈한데 푸짐하기까지 해서 맛있는 밥 넉넉하게 먹고싶다면 대구 신서동 반야월맛집 전원숯불 식당 찾아보라고 추천하고 싶네요.





​아직 수육보쌈, 메인 메뉴가 나오지 않은 상태에서의 상차림.  우와 정말 밥상 부러질 수도 있겠어요.  

함께했던 인원은 6명.   그래서 각 반찬은 두 테이블로 차려졌습니다. 




보쌈수육을 찍어먹을 수 있도록 새우젓과 된장까지 준비 완료.




​반야월맛집 전원숯불 식당의 수육보쌈정식. 주인공이 나왔습니다. 




​촉촉함을 유지하라고 찜기 위에 그대로 올려냈어요.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부추까지 함께.




​비계부분과 살코기 적당한 비율로 고기 정말 부드럽게 맛있습니다.  





​메인인 보쌈까지 나왔으니 다시한번 항공샷 한 번 찍어줍니다. 




​푸짐해요.   이렇게 잘나올줄 몰랐지요.    동네 사는 지인분이 왜 전원숯불 맛있다고 추천했는지 알것 같아요.   다른 전원숯불 식당보다 반야월맛집으로 더더더 추천하고 싶은 마음 인정!




​수육과 함께 나온 된장째기는 뚝배기에 양도 넉넉해서 좋았습니다. 





​깻잎 뒤집어 고기와 밥을 올리고 맛있게 한 쌈.   



​식사를 마치고 출입구쪽으로 나오면 맛있는 디저트 코너.   흔한 커피만 있는 것이 아니라 더욱 좋네요.   애정 하는 디저트인 식혜와 더불어 소화를 돕는 매실까지 굿.   




달달한 식혜로 푸짐한 전월숯불 식당의 수육보쌈정식 한 끼를 마무리했습니다.  잘 먹는 대식가도 충분히 만족할만한 푸짐함과 맛있음이 있는 식당으로 대구 신서동 반야월맛집 전원숯불 식당이었어요.





전원숯불

대구 동구 안심로 375(신서동)

053-961-3888

주차장, 단체석 완비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