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대구 서변동 치킨 맛집으로 추천하는 옛날맛 그대로 또봉이통닭 동서변동점

by jinnyhwang_지니황 2019. 12. 25.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대구 서변동 치킨 맛집으로 추천하는 옛날맛 그대로 또봉이통닭 동서변동점

 

 

얼마 전 재미있게 본 이승기, 배수지 주연의 드라마 배가본드를 잘 봤었는데 또봉이통닭 협찬이 눈에 띄더라고요. 최근 자주가는 편안한 서변동 술집이 바로 또봉이통닭 동서변동점이기 때문이었어요.

온 국민이 사랑할 것 같은 야식 메뉴는 역시 치킨. 치맥도 좋고 치킨, 닭똥집에 소주도 좋은 대구 서변동 맛집 또봉이통닭 동서변동점 다녀온 이야기 소개할게요.

대구 북구 서변동에 위치하고 있지만 대로변에 있는 것은 아니라 골목 한 블록 들어와야 합니다. 아래 주소 참고하시면 되는데 원룸촌에 편의점과 식당도 꽤 있어 접근성은 나쁘지 않아요. 골목 상권 특성상 주차장은 별도로 없으며 갓길 주차를 해야 해요.

 

 

벽면에 크게 써 붙여놓은 또봉이통닭 동서변동점 메뉴판. 식당 홀은 예의 치킨집 느낌이고 유리창 뒤로 보이는 안쪽으로 단체석이 있어요.

 

테이블 기본 세팅이 된 모습. 동그란 과자는 메뉴 기다리면서 먹기에 딱 좋은데 눅눅하지 않게 관리를 잘해서 냅니다.

 

바싹바싹 한번 손대면 뗄 수가 없어요.^^* 과자 내어 주시는 인심도 참 좋은 서변동 술집 또봉이통닭 식당.

 

서변동 치킨 맛집으로 추천하고 친절하고 맛도 있는 또봉이통닭 동서변동점의 기본 차림은 과자와 치킨무 두 가지입니다.

자주 가서 많이 먹었고 모임 자리에서 술안주로도 좋은 간장마늘똥집을 주문해 놓고 소주 한 잔씩 먼저 시작했어요. 비주류는 사이다도 좋죠. 사이다는 칠성사이다가 제공됩니다.

 

기다림의 시간은 그리 길지 않아요. 간장마늘똥집이 도착. 노릇하게 잘 튀겨 고추와 마늘을 한껏 섞은 모습으로 냄새만으로도 쓰러질지 모르죠.

 

다만, 가끔 그날의 똥집 컨디션에 따라 약간 질긴 느낌이 들 때가 있더라구요. 단백질 풍부해서 영양간식으로도 손색없는 서변동 술집 또봉이통닭 간장마늘똥집입니다.

 

이슬 한 잔 시원하게 딱.

 

 맛있게 먹고 있는 동안 사장님은 쉴 새 없이 배달 오토바이를 끌고 나가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또봉이통닭, 드라마 볼 때 더 배달 생각날 것 같아요.

 

간장마늘닭똥집에 이어 주문한 메뉴는 바로 맵닭이랍니다. 매콤하고 달콤한 양념 옷을 곱게 입은 한 마리 통닭이예요.

 

고소한 땅콩도 고명으로 올려져서 맛있게 보이죠.

서변동 치킨 맛집 또봉이통닭 동서변동점의 다양한 메뉴 중에서 고추가 2개 찍혀 있는 매콤한 맛이 좋은 맵닭입니다. 양념의 알싸한 맛이 좋아서 안주로 먹기에 딱 좋더라구요.

 

 이슬 한 잔, 톡 쏘는 청량음료도 한 잔. 맛있는 치킨을 먹으며 고소하고 즐거운 시간 잘 보내고 왔어요. 사장님 내외분이 모두 친절하셔서 편한 마음에 더 자주 가게 되는 것 같네요. 동서변동, 서변동 치킨 맛집은 역시 또봉이통닭~!

 

 

또봉이통닭 동서변동점
대구 북구 서변로3길 72(서변동)
대구 북구 서변동 1742-7
053-951-0117
영업시간 오전11시~새벽1시~
배달 가능, 골목주차, 화장실 남녀구분 깔끔, 단체석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