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대구 침산동 안창살 맛집 왕의고기, 소주 한 병에 천 원 돌려주는 이벤트 좋아

by jinnyhwang 2020. 1. 9.
728x90
반응형

 

대구 침산동 안창살 맛집 왕의고기,
소주 한 병에 천 원 돌려주는 이벤트 좋아

대구 북구 침산동에 고기 맛집은 여러 군데를 찾아다녀봤는데요 그중에서도 침산동에 살고 있는 친구가 강력추천 해준 식당이 있어 이번에 모임으로 다녀왔어요. 식당 이름도 거창한 왕의고기. 어쩌면 왕만 먹을 수 있는 비싼 고기를 파는가 싶기도 한데 그만큼 좋은 고기를 쓴다는 정도로 이해하기로 했지요.

침산동 왕의고기 식당을 심플하게 설명하자면 한우!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모두 즐길 수 있고 맛 좋은 고기 가성비가 최고라는 점을 들 수 있겠어요.

대로변이 아닌 대구 북구 침산동 일대 아파트가 있는 골목에 위치하고 1층이 아닌 2층에 입점해 있는 모습입니다. 건물 엘리베이터가 있어 몸이 불편하다고 해도 방문하는 데 어려움은 없어 보입니다. 사실 저도 이날 발목을 좀 다쳐서 절뚝이 신세였는데 2층 식당 홀까지 엘리베이터를 편하게 이용했거든요.

맛집은 역시나 영업시간이 참 중요하죠. 출입문에 안내된 영업시간 참고하시면 되겠어요. 매월 2,4주 차 월요일이 휴무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간 식당은 넓은 홀에 안쪽으로는 룸도 있어서 단체 모임 하기 좋아요. 식당 놀이방은 항상 아이들 소리로 가득한데 놀이방과 맛있는 먹거리 덕분인지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손님들이 참 많이 오는 것 같았어요.

소소한 모임을 위해 모였던 날, 돼지갈비가 너무 먹고 싶다는 친구를 위해 먼저 돼지갈비를 주문. 저의 마음은 언제나 한우 안창살에 있었지만 말입니다. 일단 돼지갈비 좀 먹어보고.

소소하게 먹을 수 있는 기본 찬들이 차려지고 기본 상차림은 셀프 코너에서 추가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역시 돼지갈비 직화 구이에는 재래기가 있어야겠죠? 상추와 파채를 섞어 고춧가루로 양념한 재래기도 맛있어요.

 

돼지갈비가 등장했습니다. 출입구 바로 앞에는 사장님이 고기 선장을 하고 계신데요,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바로 썰어 테이블로 나가게 해 주시는 거지요.

맛있게 칼집을 내어 굽기도 편합니다. 다만 도톰한 갈비가 좋은데 구울수록 자꾸만 날씬해지는 게 안타까웠어요. 고기는 모름지기 씹는 맛이잖아요.

잘 굽고 나니 더 얇아진 양념돼지갈비. 하지만 달달하고 짭조름하게 맛있네요.

일행 한 명이 더 오고 돼지갈비도 추가 주문이 되었어요. 추가 고기는 처음 먹은 것보다는 양념이 덜 된 듯 생고기 느낌이 더 강하네 나기도 했어요. 돼지갈비 추가 주문.. 고기 맛도 고기 맛이지만 사실 추가 고기를 먹게 된 이유는 따로 있었죠.

왕의고기 침산점에서는 소주 한 병에 천 원을 붙여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한시적 이벤트겠지만 이번에 함께하게 되어 너무너무 신났어요.  이름하여 소주 한 병에 천 원씩을 돌려드립니다.

짜잔. 바로 이렇게.
한 병에 4천 원 하는 소주 한 병 주문을 하면 소주병을 감싸고 있는 천 원짜리까지 용돈으로 선사합니다. 뭔가 술값 할인을 받는다기보단 용돈을 받는 느낌이랄까요.
이런 이벤트 넘나 좋은 것.

 

소주 이벤트와 함께 하나 더 신통한 것은 셀프 라면이 1천 원의 기쁨이라는 사실. 대구 침산동 맛집 왕의고기에서는 천 원의 기쁨을 아주 충만하게 장착을 한 모습입니다. 즉석 조리 기기 이용하는 방법도 잘 설명되어 있고 라면에 곁들일 수 있도록 파오ㅘ 고춧가루도 비치해놓았어요.

셀프라면 1천원의 기쁨을 누리지 않을 수 없죠. 돼지갈비를 먹고 조금은 속이 느끼해질 만한 순간에 라면 한 그릇 좋았어요.

면 아닌 밥을 더 좋아하는 사람은 역시 공깃밥에 된장. 된장찌개도 넉넉한 뚝배기에 주는 대구 침산동 맛집 왕의고기 칭찬합니다.

은박 그릇에 끓여낸 라면도 아주 맛있어요. 고기를 먹는 테이블을 돌아보니 어느 한 곳 라면을 먹지 않는 사람들이 없네요.

 

공깃밥까지 먹어주고, 이제 본격적으로 맛있는 한우 안창살을 주문하기에 이르렀어요.

헉! 또 먹어?? 

암, 또 먹지!! 

대구 침산동 안창살 맛집 왕의고기 식당에서 안창살은 품질을 위해서 하루 일정 양만을 판매하는데요 다행히 주문을 해봤더니 고기가 있다고 하네요.

영롱한 한우 안창살의 자태 좀 보소. 썰어낸 모습만으로도 이미 맛있는 한우 안창살입니다.

오동통한 새송이 버섯까지 불판 위로 직행. 금방 구워야 맛있는 한우는 여러 점 막 구워서 먹는 거 아니지요.

 

한두 점씩만 올려서 살짝 구워 핏기만 없어지면 샤샥 먹어줍니다. 소금만 콕 찍어서 먹으면 고기의 참맛을 느낄 수 있어요.

우유맛 제대로 느껴지는 한우 안창살. 대구 침산동 술집 고깃집 맛집 왕의고기 식당입니다.

한 번 이면 너무 섭섭한 안창살. 그래서 추가 주문을 강행합니다. 오랜만에 모인 사람들, 고기도 맛있고 1천 원이 붙어있는 소주도 맛있고 오늘 난리 났네요.

더 예쁜 각선미를 자랑하는 새송이버섯까지 불판 위에서 맛있게 구워 먹어요. 육즙이 빠지지 않게 구운 후 한입 크기로 잘라 된장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이렇게 맛있게 또한 푸짐하게 먹었다는 인증을 남깁니다.  사실 이것 외에 영수증이 하나 더 있었어요.  뒤늦게 합세한 친구를 위해서 안창살과 즉석 라면과 소주가 더 들어왔거든요. 

 

계산을 마친 테이블 위에는 할로윈 호박통에 디저트로 먹을 수 있는 캔디가 준비되어 있어요. 놀이방에서 아이들이 노는 소리가 쉴 새 없이 들리는데 -시끄러운 게 신경 쓰인다면 놀이방과 먼 쪽에 자리를 잡길 추천합니다.- 달콤한 사탕도 남아나질 않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왕의고기
대구 북구 침산남로31길 14 2층
053-356-3839
주차 불가
단체석, 놀이방 완비
매주 2,4주차 월요일 휴무 (변동 가능 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