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포항 여행 바다가 보이는 포항 송도 카페 아라비카커피로스터스

by jinnyhwang_지니황 2020. 1. 9.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포항 여행 바다가 보이는 포항 송도 카페 아라비카커피로스터스

 

커피 맛을 제대로 아는 사람들은 맛있는 커피를 취급하는 전문점을 일부러 찾아다닌다고 하잖아용? 저는 커피를 좋아하지만 전문적인 지식이 있는 것도 아니고 깊이 알지도 못하지만 맛있는 커피 마시는 건 너무나 좋아한답니다.  지난번 포항에 있는 친구에게 놀러 다녀왔을 때 포항 친구가 강력 추천해서 들려봤던 포항 송도 카페 아라비카커피로스터스를 소개해드릴까요.  위에 언급한 커피를 좀 아는 사람들이라면 아라비카커피로스터스란 이름만 듣고도 아! 탄성을 지른다고 하던 걸요? 

친구도 작년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대구 커피 박람회에 커피전문점을 운영하는 친구와 들렀다가 카페 아라비카커피로스터스의 커피 맛을 보고 반했다고 맛있다며 칭찬을 많이 했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포항 여행에서 바다가 바로 보이는 포항 송도 카페 아라비카커피로스터스.

 

포항 송도 앞바다를 바로 두고 도로가 있고 그 안쪽에 위치한 카페 아라비카커피로스터스 송도점 모습입니다.  사실 차를 타고 지나가면서 무심코 봤을 때는 녹이 쓴 건물 느낌 때문에 문을 닫은 가게인가 싶은 생각이 들었는데 친구는 여기가 바로 커피 맛 좋은 아라비카커피로스터스카페라고하더라고요. 

건물 사이가 넓어서 주차하기는 편리했습니다. 밖에서 봤을 땐 잘 안 보였지만 안으로 들어서니 꽤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는 건 안 비밀.

 

포항 송도 카페 아라비카커피로스터스에서 바로 보이는 송도 바닷가.  마침 횡단보도 앞에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어 친구들이랑 사진도 한 장 남길 수 있었어요. 셋이 함께 그림자 인증 사진도 찍고 왔고요. 바람이 거세 얼른 카페로 들어가자고 했던 친구들과의 포항 여행.

 

일렁이는 포항 송도 바다의 바다 물결과 바람을 만끽하면서 카페로 들어선 우리.

 

출입문에서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항 송도 카페 아라비카커피로스터스는 오전 11시에 오픈 저녁 11시까지 영업을 하고 마지막 오더는 10시 30분.

 

바로 앞으로는 커피 맛을 너무나 잘 아는 것 같은 생김을 하신 두 분의 바리스타가 손님을 맞이하고 있었고요 왼쪽 안으로는 창가 테이블과 안쪽으로 다양한 모양의 테이블과 의자들이 세팅되어 있답니다. 

 

홀 중간 즈음에는 마실 수 있는 물과 설탕, 시럽, 티슈, 스트로 등 필요시 사용할 수 있는 물품이 있고요.  날씨는 추웠지만 저도 시원한 물을 한 잔 마실 수 있었어요. 카페 분위기가 좋으니까 물맛도 좋은 것은 이 무엇?

 

포항 여행에서 친구들과의 수다를 장착하고 방문했던 포항 송도 아라비카커피로스터스.  커피 맛을 좀 아는 사람이라면 일부러 찾아온다는 바로 그 카페.  메뉴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커피에 대한 조금은 상세한 설명을 곁들여 준비된 듯했어요. 

스페셜 커피로 파나마 돈 페페 게이샤 커피를 맛볼 수 있고 브라질 프로그레서 토파지오도 취향에 따라 골라볼 수 있네요.  특히 게이샤 커피는 긴 여운을 가진 커피라는 말에서부터 이미 욕심이 났던 것 같아요. 

 

주문한 음료를 기다리면서 잠시 내다본 송도 앞바다입니다.  이곳이 바로 포항 송도 카페 거리구나 싶게도 도로를 따라 해변가에 카페가 꽤 많더라고요. 

 

매장에서 별도로 판매를 하고 있는 파나마 돈 페페 게이샤, 에티오피아 이르가페떼 모플라코 원두가 진열이 되어 있었어요. 

 

벨을 들고 자리를 잡았어요. 많은 카페들이 의자와 테이블을 인테리어 할 때 같은 것으로 일률적으로 하지 않고 그 자리에 어울리는 각각 다른 디자인의 가구를 놓는 모습이 이곳 포항 송도 카페 아라비카커피로스터스에서도 포착되었답니다.  알림 벨에는 포항에 있는 아라비카커피로스터스체인을모두 확인할 수 있었답니다.

 

예쁜 아이와 함께 온 엄마 친구는 달달하면서도 부드러운 꿀자몽차를 주문했는데 자몽이 알알아 뜨는 것이 따뜻하게 먹기에 너무 좋았어요.  옆에서 저도 한 입 맛봤다는 거 아니겠어요? 

 

항상 라데를 좋아하는 친구는 어딜 가나 라떼를 주문하네요. ^^

컵 위에 예쁜 그림 너무 예뻐요. 

 

송도 카페 아라비카커피로스터스에서 모든 음료는 에스프레소 베이스 아메리카노로 리필이 가능하다고 해요.  리필할 대의 가격은 hot 1,000원, iced 1,500원.  추가 종이컵은 별도로 판매하고 시럽 등은 500원으로 유상 추가입니다. 

 

딱딱한 의자에 자리를 잡았다가 다른 쪽에 빈자리가 생겨서 우리는 냉큼 편한 자리로 이동했어요.  창가 자리라 사진도 너무나 예쁘게 나오고 수다를 떨기에도 너무나 좋았다는 사실. 

 

추운 날씨에도 시원한 음료를 즐기는 나나나나나 나라는 사람. ^^  친구들과의 이런 시간에 너무나 감사하네요.  특히 포항에서 오래 살았던 친구가 소개해준 예쁜 포항 송도 카페를 알게 된 것도 기분이 좋았어요. 

 

맛있는 커피가 당길 땐, 바다도 바로 보이고 분위기도 좋은 포항 송도 카페 아라비카커피로스터스로 나들이 가보세요.  두 아이를 데리고 온 부부 손님을 보게 되었는데 아이들이 왔다 갔다 하며 즐겁게 노는 시간에 두 사람은 음료를 주문해두고 책을 보고 있더라고요.  그런 모습을 보는 것조차 기분이 좋아졌던 포항 카페 아라비카커피로스터스였습니다.

 

카페 아라비카커피로스터스 송도점

경북 포항시 남구 송도해안길 66

054-232-7088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