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게장 덕후들은 주목! 포항 게장 무한리필 전세계간장게장

by jinnyhwang_지니황 2020. 2. 13.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게장 덕후들은 주목! 포항 게장 무한리필 전세계간장게장

 

간장게장, 양념게장 할 것 없이 게장을 너무나 사랑하는 게장 덕후들에게 알립니다.  포항 게장 무한리필 식당 전세계간장 게장 식당 상차림 한 번 구경하세요.  친구가 포항 간장게장 무한리필 맛있는 식당이 있다고 하도 이야기를 해서 이번에 일부러 찾아 가 먹고 왔는데요 평소엔 게장을 그리 즐겨 먹지 않던 저도 반해버린 맛. 식당 이름도 거창합니다, 전세계간장게장 식당 소개해드릴게요. 경북 포항으로 고고고.

내비에 주소를 찍고 방문을 하게 되었던 포항 맛집 전세계간장게장 식당은 포항 남구 오천읍 맛집이라고도 하겠는데요 밖에서 보니 꽤 큰 규모의 식당처럼 보입니다.  무한리필이라는 홍보 문구가 밖에서도 보였고요, 간판에서 보았던 전복. 새우. 게장 등 글자만 봐도 군침을 돌게 하기 충분했어요.  별도로 주차장은 없었는데 참고하셔야겠습니다. 

 

포항 간장게장 무한리필 맛집이다 보니 게장을 너무나 사랑하고 식욕이 왕성한 사람들이 너무 자주 찾으면 슬퍼진다고 하네요.  너무 자주 오진 마세요.  꽃 같은 분과 가끔 들러주세요, 오래오래 같이 뵙고 싶습니다.  문구 너무 예뻐서 밥도 먹기 전에 마음에 들었던 포항 오천읍 맛집 전세계간장게장 식당.  

포항 전세계간장게장 식당은 1,3주 월요일이 정기휴무니 참고하세요.

 

두 분 사장님 내외분이 식당을 운영하고 계신 듯합니다.  깔끔한 테이블 자리, 취급 음식이 게장이다 보니 테이블보도 깔아 둔 모습입니다.  환대를 받으며 한 자리에 착석.

 

포항 게장 무한리필 맛집인 전세계간장게장 식당의 메뉴판은 주방 상단에도 따로 부착해두었고요, 벽면 메뉴판으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무한리필 상을 주문할 수도 있지만 단품으로 정식메뉴를 주문해서 게장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무한리필은 물론 식당에서 먹을 때 가능, 포장은 불가능하겠죠?  전세계간장게장 식당은 게장 포장 및 전국 택배 판매도 하고 있더라고요.  포장 시 전용 용기 가격도 있으니 참고.  포장 메뉴는 포장 메뉴대로 무한리필 메뉴는 따로 적어두어서 메뉴판 보기는 참 쉬웠어요.  

모든 메뉴는 1인 1 메뉴, 게장 종류로 흔히 알고 있는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외에도 새우장, 전복장, 간장조기장 등 다양한 정식 메뉴도 있습니다. 

 

원산지 표기도 잘 되어 있네요. 

 

상차림이 되기 전에 가장 먼저 밥상에 도착한 것은 게껍질을 담을 그릇과 맛있게 먹기 위한 준비 도구인 일회용 장갑 그리고 개인접시와 김이었어요.  김. 요것 참 별미로 맛있게 잘 먹었던 기억.

 

게장 무한리필 상을 4인으로 주문하고 새우장은 따로 단품으로 주문을 넣었어요.  간장게장, 양념게장과 더불어 새우장도 맛있다고 친구가 강력추천을 했거든요. 

 

젓갈을 담은 장이었는데 김에 밥만 올리고 이 특제장을 올려 먹어도 맛이 좋았어요.  그래서 예로부터 장맛이 좋으면 어떤 음식도 맛있다고 하는가 봅니다. 

 

맛있는 밥반찬.  간장게장이 밥도둑이라고는 하지만 기본 반찬을 정갈하게 차려주어 마음에 들었던 포항 오천읍 전세계간장게장 식당입니다. 

 

저녁 식사로 들렀던 것인데 사진은 항상 쨍합니다. ^^  제가 사용하는 아이폰11 프로맥스로 촬영을 했어요. 

 

공기 가득하게 백미를 담아냈는데요.  포항 게장 무한리필 전문점인 전세계간장게장 식당에서 게장 제대로 먹으려면 공깃밥 하나로는 안 되겠더라고요.  특유의 간간한 간장게장이 너무 맛있었는데 게장이 맛있는만큼 밥이 자꾸만 들어가더라니까요. 

 

주방에서 게장 손질하는 모습을 살짝 보고 기다리는 시간에 김에 밥을 올리고  특제 젓갈장을 올려 밥을 먹었어요. 우왕. 이건 진짜 별미입니다. ^^  식성 좋은 친구의 손을 잠시 빌려 촬영을 해봤어요. 

 

이윽고 등장한 간장게장 무한리필 첫 번째 접시!

 

 

우와~  간장게장 담음새 무엇???  진짜 접시에 꽃이 핀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귀여운 꽃게 딱지와 손질해 담은 솜씨가 보통이 아니네요.   

 

음식이란 모름지기 맛도 중요하지만 담음새가 예쁘면 먹기 전부터 맛있다는 느낌을 받게 되는데 아주 칭찬합니다.  통깨를 아낌없이 뿌린 모습도 인상적입니다. 

 

배고파 마음은 급한데..  친구들아 조금만 기다려 보라니까.  몇 컷만 더 찍고 먹자. ^^  이것이 바로 저의 운명.

 

게장 무한리필에는 간장게장이 꽤 많고 양념게장은 비교적 간장게장보다 적게 담아주시더라고요.   간장게장 위에 올려진 빨간, 초록 청양고추도 제대로 신의 한 수였는데요 특유의 매콤함이 자꾸만 음식에 손을 가게 만들었다는.

 

한 손에 장갑을 끼고 드디어 간장게장 무한리필 포항 먹방 시작합니다.  한 입에 쏙 먹을 수 있도록 잘 잘라 손질을 해주었어요. 

 

비교적 적은 양의 양념게장.  매콤한 고춧가루 양념을 더 선호하는 저는 양념게장이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하지만 꽤 많이 매워서 웬만큼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살짝 맛을 본 후에 드시는 것으로 해요.  진짜 매워요. ^^

 

이렇게 푸짐한 한상.  포항 간장게장 무한리필 맘껏 즐기고 있습니다.  

 

매운 양념게장을 호호 불어가면서 맛있게 먹었는데 게장 자체도 밥도둑인데 양념이 매워서 자꾸만 밥에 손이 갔어요. 

 

게장 무한리필 상에는 된장찌개도 포함이 되어있는데요, 진국 된장찌개 큰 뚝배기에 넉넉하게 끓여 나옵니다.  맛도 좋았어요. 

 

친구가 알려준 간장게장 맛있게 먹는 비법.  게딱지에 밥을 조금 넣어서 솔솔 비벼먹으면 그 맛은 진짜 대박이라더니 인정할 수밖에 없는 맛.  매콤한 청양고추 몇 개 올려 먹으면 더 맛있죠. 

 

별도로 주문한 새우장이 나왔습니다.  간장 넉넉하게 새우 동동.  이번에도 청양고추 잊지 않았습니다. 

 

간장게장이든 새우장이든 첫맛에 비린 맛이 나면 음식을 먹기 힘든데요, 포항 게장 맛집 전세계간장게장 식당 음식 괜찮더라고요.   우리가 식사를 하는 이후에도 한 커플이 와서 게장 무한리필을 즐기는 모습도 포착.

 

 

새우장까지 들어오니 밥상이 부족할 정도였습니다.  이제 마음을 비우고, 배도 비우고 맛있게 게장 무한리필을 즐기는 시간만 남았어요. 

 

포항 오천읍 간장게장 무한리필 맛집 전세계간장게장 식당의 게장 3 총사.  새우도 끼워줍니다. ^^

 

세심한 친구가 새우껍질을 까는 수고를 해주어서 맛있게 먹기만 했던 저.  새우장은 그냥 먹는 새우보다 그 쫀득함이 몰라보게 다르더라고요.  

 

간장게장 무한리필이니 한 접시만 먹고 끝낼 순 없죠.  리필을 요청하니 잠깐 손질하는 시간 이후에 다른 접시에 게장을 담아 오셨어요.  그리고 처음 그릇에 담겨있던 간장 소스는 그대로 부어주는 형태로 리필이 됩니다. 

 

접시는 작아졌지만 담음새에 담긴 정성은 여전합니다.  또 맛있게 무한리필!!

 

게 내장으로 비빈 밥을 김에 싸 먹으니 맛있었어요.  김이 역시 이날 먹방의 최고 인기 음식이었다는 것.

 

양념게장도 추가로 달라고 했는데 기존 접시에 담아냈어요. 우앗 지금 생각만 해도 매콤한 느낌이 전해져 오는 느낌. 그 정도로 매운맛이 있으니 먹을 때 주의!

이후로도 조금씩 더 간장게장, 양념게장을 달라고 해서 먹었습니다.  먹을 만큼만 주문한 것이 응당 맞으니 약간 약간씩 부탁을 했고 알아서 잘 챙겨주시더라고요.   게장 실컷 먹고 싶은 분들.  포항 갈 대 게장 덕후들에겐 필수 코스로 손꼽을만한 간장게장 무한리필 맛집.  포항 오천읍 전세계간장게장 식당이었습니다. 

 

전세계간장게장

포항 남구 오천읍 냉천로 356 등촌빌딩 1층

054-293-3816

포장, 택배 가능

매월 1,3주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