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경산맛집 고급스러움을 더한 호아름

by jinnyhwang_지니황 2018. 9. 29.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경산맛집 고급스러움을 더한 호아름

 

경산 대평동에 맛있는 한우를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있어 소개합니다. 보통 고기집이라고 하면 배기 시스템이 있다고 해도 연기 자욱하고 왁자지껄 사람들의 이야기들로 가득차 있는 느낌인데 그런점에서 호아름은 아주 특별합니다.  최근 새롭게 정비를 하고 오픈을 해서 깔끔하고, 2층에 위치한 식당까지 엘리베이터를 이용할 수 있어요.

전용 주차장에 차를 대고 올라가면 널찍하고 깔끔한 식당홀, 그리고 친절한 직원들이 손님을 맞이합니다. 또한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놀이방 시설까지 완비.


​경산 대평동 호아름 식당 한우 스페셜

마블링이 예술인 한우 스페셜 비주얼을 먼저 감상하셨어요. ^^

 

 

​호아름 식당 메뉴

메뉴판이 따로 제공되긴 하지만 식탁보로 사용하는 종이에 메뉴가 있어 주문하기에 편리합니다.

뭐니 뭐니 해도 한우를 가장 추천하고 싶은데요, 고기가 아닌 한 끼 식사를 위해 방문하는 사람들에겐 점심특선과 단품 메뉴가 눈에 들어올 것 같습니다.  솥밥도 일품인 호아름 식당.

 

​개인적 취향으로는 한우 안창살을 너무나 애정 하는 1인이지만, 이번에는 함께 방문한 일행들과 함께 한우 스페셜을 먹어보기로 했지요.  한우 스페셜은 여러가지 특수부위를 함께 맛볼 수 있는 고급진 메뉴입니다.

 

 

​푸짐하게 한상 차림이 되고 숯불에 고기를 굽기 시작합니다.

 

 

​사추와 배추, 파채가 어우러져 새콤하고 상큼함을 선사하는 재래기.

 

​두부탕수육은 여느 고급 식당의 셰프가 선사하는 선물 같다고나 할까요?  사실 처음엔 두부인줄 모르고 돈까스로 생각을 했는데 고소하게 씹히는 첫 맛, 따끈하고 부드러운 두부가 참 맛있어요.

 

 

​마음 급한 사람들, 샐러드를 바로바로 비벼 애피타이저로 먹었습니다. ^^

 

고급진 간장게장까지 기본 상차림에 포함이 되어 있어요.



​이렇게 푸짐한 한 상에 소주 한 잔 하지 않을 수 없지요.

 

​개인 앞에 하나씩 마련해주는 소금과 장.

유독 눈에 띄는 건 자수정 빛깔을 띄고 있는 소금입니다.

 

​한우 마블링 너무나 예술입니다.

어쩜 이리도 고울 수가 있는건지.

 

​쌈채와 함께 나온 청양고추는 먹기 좋도록 된장에 썰어두었어요.

 

 

​그리고 드디어 육즙 풍부하고 부드러운 한우 한 주각 나의 입으로 입성하는 순간입니다.

 

 

​상추와 배추가 함께 들어간 것도 좋지만 개인적 취향으로 파무침을 너무나 좋아해서 따로 부탁을 드렸더니 흔쾌히 마련해서 가져다 주셨습니다.

 

 

​이건 마치 한우 타다키를 먹는 것 같아요. 한우는 핏기만 살짝 없어질 정도로 구워서 먹으면 입안에서 터져나오는 육즙을 맘껏 느끼면서 먹을 수 있다는 거 아시죠?  호아름 식당 한우 정말 맛있네요.

 

​한쌈 싸서 맛있게 아아~하세요.

 

 

고기를 먹고 영양솥밥을 주문해 봤습니다.  빛깔이 너무나 곱습니다.  일반 솥밥은 2,000원에 영양 솥밥은 5,000원에 즐길 수 있고요, 일반 솥밥이 노멀한 모습의 겸손한 비주얼의 밥이라면 영양솥밥은 빨간 홍국쌀을 섞어 지은 밥에 호박, 은행, 호두, 버벗 등의 건강한 식재료를 얹어 푸짐하게 만든 밥이랍니다.



​귀하다는 홍국쌀을 사용해 밥을 지어 내니 밥상이 한층 고급스러워진 느낌입니다.

 

 

​일반솥밥 2,000원  백미에 귀엽게 콩을 데코했네요.

​밥에는 빠질 수 없는 된장찌개.  건더기 넉넉하게 넣고 두부도 먹음직스러워요.

 

​솥밥의 밥을 잘 떠내고 식사를 마친 후에는,

 

​솥에 넉넉하게 무을 부어 따끈하게 숭늉을 만들어먹으면 맛있는 고기 밥상 후 깔끔한 마무리가 됩니다.

 

 

경산 대평동 ​호아름 식당

 

 

호아름 식당

경북 경산시 경안로65길 3, 2층 (경산 롯데시네마 뒷편)

053-816-9898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