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대구 해산물 맛집 도마 한상 구암동 어부해산물

by jinnyhwang_지니황 2020. 11. 30.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대구 해산물 맛집 구암동 어부해산물 식당의 도마 위 한상차림, 도마 모둠 해산물 중 사이즈 59,000원

 

대구 해산물 맛집 도마 한상 구암동 어부해산물

 

 

겨울철 먹거리로 좋은 해산물, 술한잔 할 때도 너무나 좋은 안주인데요 이번에 방문해본 대구 해산물 맛집 칠곡 구암동 어부해산물 식당에서 제대로 한상차림 가득한 알찬 구성의 해산물을 만나고 왔어요. 

 

해산물이라고 하면 꽤 가격이 나가는 음식 중 하나인데 보통 두어가지를 주문해도 몇 만원 호가하잖아요? 그런데 여러가지 해산물을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모둠인데다 활 해산물과 숙회를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구성이라 더욱 만족감이 높았던 구암동 맛집입니다. 

 

칠곡 맛집이 모여있는 칠곡 구암동 운암지 인근, 식당은 대로변에 있어 찾기도 쉽습니다.  다만, 전용 주차자이 없어서 인근 노상 주차를 해야하는 점 참고하시고요.

 

싱싱한 해산물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구암동 어부해산물 식당.  손님이 방문 주문으로 바로 손질하기 때문에 약간 시간이 걸린다는 말이 보이네요.  식당을 다녀간 많은 사람들을 흔적이 식당 외부, 식당 내부에도 있더라고요.

 

칸막이가 있는 홀 테이블과 좌식 룸이 있어 함께 식사를 했던 모임에 프라이빗 룸을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메뉴는 크게 해산물, 숙회, 탕으로 구분되어 보기 쉽고 각자의 취향에 따라 주문할 수 있어요.  해산물에 관심이 있던 우리는 도마모둠 해산물 메뉴에 관심이 갔는데요, 대중소 사이즈로 주문할 수 있는 해산물은 중 사이즈부터 주문하도록 유혹을 합니다. 왜냐.

 

중 사이즈 이상부터 산낙지, 전북회 뿔소라회가 구성에 포함된다는 점.  해산물 먹으러 왔는데 산낙지, 전복회 절대 포기할 수 없잖아요?  그래서 우리는 도마모둠 해산물 중 사이즈를 주문했답니다. 

 

 

기본 차림 되는 밑반찬도 꽤 여러가지가 나옵니다. 

무침, 샐러드, 단호박, 도토리묵 등.

 

 

기본 애피타이저는 근기가 있는 닭죽이 나왔어요.  부드럽고 맛이 좋아서 한 그릇 금세 뚝딱 했답니다. 

 

 

그렇게 한참 기다린 후 밥상으로 도마모둠 해산물이 들어왔는데요, 도마 위 한상차림으로 나온다 짐작은 했지만 도마 사이즈가 너무 커서 깜짝 놀랐지 뭐예요.

 

가로로 긴 사이즈의 큰 도마 위에 아주 다양한 해산물 천지!  이게 바로 대구 해산물 맛집 어부해산물 식당의 도마 모둠 한상이랍니다.  

 

지금 한창 제철을 맞은 석화를 비롯, 꿈틀대는 산낙지, 전복회, 멍게와 해삼, 개불까지.  활 해산물뿐만 아니라 소라숙회와 문어숙회도 맛있게 먹었어요.  칠곡 구암동 어부해산물 식당의 도마모둠 해산물  중 사이즈 기준으로는 도마 위에 올라간 해산물이 모두 12 종. 대박이네요. 

 

 

싱싱한 석화는 제가 아주 좋아하는 해산물 중 하나인데요, 올 겨울에도 꽤 찾아다니면서 먹지 않을까 싶은 먹거리입니다.  무싹을 올려 비주얼도 예쁘게 차림했네요. 

 

 

다시 봐도 너무나 푸짐한 해산물 모둠.  개별 메뉴로 주문한다 생각하면 가격 면으로도 괜찮고 한 번에 여러가지 해산물을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알찬 구성도 아주 굿입니다. 

 

해산물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들러볼 대구 해산물 맛집으로 칠곡 구암동에 위치한 어부해산물 식당이었어요.  푸짐해서 좋고, 알찬 구성에 만족할거라 감히 생각해 봅니다. 

 

 

어부해산물

대구 북구 구암로 298

대구 북구 구암동 815-9

053-761-6600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