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오늘 점심 대구 각산동 맛집 고산정삼계탕 건강 한 그릇

by jinnyhwang 2020. 12. 15.
728x90
반응형

 

대구 동구 나트륨줄이기실천업소인 각산동 맛집 고산정삼계탕 식당의 영양삼계탕, 펄펄 끓는 뚝배기 속에 건강 한 그릇 들어있는 겨울 보양식

 

 

오늘 점심 대구 각산동 맛집 고산정삼계탕  건강 한 그릇

 

 

일부 지역에서는 2020년 첫눈을 맞이했다고 합니다.  다양한 채널에서 첫눈을 담은 사진들도 많이 보이더라고요.  하지만 제가 살고 있는 내륙 대구에는 아직 눈다운 첫눈이 아직이라는 게 아쉬운데요.  눈을 아직이라도 꽤 매서운 추위는 이미 그제 비 이후로 굉장히 강력한 칼바람으로 지금 겨울이라는 걸 인증이라도 하는 것 같아요. 

 

앗 추워.

날이 추워지면 건강을 한 번 더 챙겨야하고, 건강 생각하면 한 끼 한 그릇으로도 든든한 음식을 찾게 되는데 가장 맘 편히 찾아 먹을 수 있는 게 바로 삼계탕이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 점심은 그래서 약 1500kcal의 열량과 우리 몸을 보하는 영양 가득한 삼계탕으로 건강 한 그릇 뚝딱 하고 왔어요. 

 

 

고산정삼계탕 식당 전경입니다.  건물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 좋아요.  대구 지하철 1호선 각산역과 가까워 접근성도 참 좋답니다. 

 

 

출입구부터 느껴지는 맛집 포스.  대구 동구 모범음식점이자 대구 동구 5 미에 빛나는 음식 중 닭요리 전문점이기도 합니다.  또한 대구 동구 나트륨 줄이기 참여업소기도 해서 믿음직스러워요. 

 

고산정삼계탕 식당의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합니다.  면역력이 더욱 중시되는 요즘 면역력에 아주 좋은 삼계탕을 먹고 건강하라는 덕담부터 들으면서 식당으로 입성. 

 

 

식당홀도 꽤 넓습니다.  다만 홀 테이블이 좌식 테이블이라 일부 사람들에게는 불편할 수 있어요.  다른 손님들과 자리를 띄워서 앉아 주문을 했어요. 

 

밑반찬은 금세 차림 되었는데요, 삼계탕 전문점에서는 항상 만날 수 있는 닭똥집.  장아찌와 깍두기 고추와 양념에 버무린 생마늘입니다. 

 

 

약간의 인삼주도 맛을 볼 수 있도록 챙겨주는데요, 이 역시 고산정삼계탕 식당에 오면 만나는 별미 중 하나지요.  요즘은 특히 날씨가 추워서 한 잔 가볍게 마시면 몸이 따끈해져 오는 걸 느낄 수 있어요. 

 

 

반찬 디테일 한 번 볼까요?

아삭한 소리 좋은 깍두기 맛이 잘 들어 삼계탕과 잘 어울립니다. 

 

 

매운 고추는 하나 정도 있는 듯하니 청양고추 좋아한다면 따로 주문을 해야할 것 같아요.   살짝 매콤하면서도 시원한 맛이 있는 무 장아찌는 참 맛있게 먹었어요. 

 

 

얼마지 않아 뚝배기에 펄펄 끓는 모양으로 삼계탕이 도착했습니다.  삼계탕 종류도 다양한데요, 가장 기본적으로 먹을 수 있는 것이 영양 삼계탕으로 14,000원입니다. 

 

대구 각산동 맛집 고산정삼계탕 식당은 대구 동구 모범 음식점으로 대구 동구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기본이 되는 다양한 삼계탕뿐만 아니라 찜닭, 고디탕, 똥집, 굴국밥, 굴튀김 등의 별미도 맛볼 수 있어서 식사 한 끼를 위한 방문도 괜찮은 식당입니다. 

 

홀 내부에는 유아 놀이방도 있어요. 

 

 

국내산 닭고기 품질을 보증한다는 것과 깔끔하게 정돈된 메뉴판도 볼 수 있어요. 쌀과 김치 그리고 닭고기는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는 영양 만점 삼계탕 전문점.  

 

 

요즘 시즌에 한 그릇 뚝딱 하면 건강을 먹는 듯한 좋은 보양식 삼계탕.  대구 각산동 맛집 고산정삼계탕 식당에서 만나보세요.  명함 참고하시면 좋아요. 

 

 


고산정삼계탕

대구 동구 신서동 625-6

053-962-6699

대형 주차장, 룸, 유아 놀이방

전 메뉴 포장 가능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