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대구 연말 모임 식당, 룸이 있는 마실구이앤조계찜

by jinnyhwang_지니황 2020. 12. 14.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대구 연말 모임 식당으로 추천할만한 달서구 대천동 마실구이앤조계찜 식당의 스페셜 메뉴, 마실 랍스터조계찜 109,000원

 

 

대구 연말 모임 식당, 룸이 있는 마실구이앤조계찜

 

 

화려한 색감의 매력적인 랍스터 그림으로 시작하는 오늘 맛집 후기는 대구 연말 모임 식당으로 추천할만한 대구 달서구 대천동의 마실구이앤조계찜 식당입니다. 

 

모임이라 함은 식당 내에서도 일행들과 가질 수 있는 독립적 공간 확보가 가장 중요할 텐데요, 홀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기도 하지만 4인 자리, 카라반 룸 등의 단체룸이 있는 곳이라 더욱 소소한 모임 장소로 딱 좋습니다.  특히나 연말 모임 하면 가족단위가 많을 텐데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방까지 완비라니 모임 할 때 걱정 하나를 더 덜어낸 기분이 드는 곳이기도 합니다. 

 

다만, 연말 모임은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지침을 준주하는 선에서 조율을 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리며 2단계 격상 이전에 다녀왔던 일정으로 모임에 괜찮은 식당을 소개하는 것으로 챙겨봐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달서구 놀이방 식당으로 추천하는 마실구이앤조계찜 식당.  건물 사진을 이렇게 담았는데 우리가 오늘 방문할 마실구이앤조계찜 식당은 건물 3층에 입점해 있다는 점 체크.

 

내비를 따라 방문했을 때 차량 안에서는 3층을 올려다보기 힘들었어요.  해서 1층에 있는 가게를 기억해두면 좋을 것 같아요.   주차는 건물 지하 주차장에 하면 되는데요, 주차장 바를 지나 들어가 오른쪽 지하로 내려가야 합니다. 

 

 

 

 

꽤 넓은 식당의 모습.  입구부터 화려한 수족관에서 싱싱하게 숨 쉬는 조개를 만날 수 있었어요.   홀 테이블은 사이에 칸막이를 두고 테이블 간 간격도 꽤 넓습니다.   또한 중간으로는 작은 룸이 있고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단체 모임에 딱 좋을 만큼의 넓이로 카라반 테이블이 있습니다. 

 

마치 캠핑을 온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카라반 단체석. 

 

 

도심에서도 이색적인 캠핑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곳이기도 한 마실구이앤조계찜 식당.  카라반 이용 안내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예약 우선제로 자리를 잡을 수 있는 카라반 테이블은 최대 30명까지 수용이 가능한 넓이이며 그 정도 인원이 아니라도 예약하여 활용할 수 있어요.  단 1 카라반은 1 모임.   식당이니 응당 외부 음식 반입은 불가입니다. 

 

 

주말 타임 미리 예약을 하고 갔던 카라반 테이블.   두 테이블 인원이다 보니 식당에서는 미리 메뉴도 주문을 해달라고 하더라고요.  뭔가 특별한 푸짐함을 맛보고 싶어서 마실 랍스터 조계찜으로 선택. 

 

미리 예약을 한 만큼 도착을 하니 준비가 다 되어 있었어요.  냄비 뚜껑을 열기만 하면 이런 푸짐한 랍스터 조계찜이 등장을 했다는 것.  

 

 

장아찌, 김치 등 간단한 밑반찬도 차림 되고요. 

 

 

푸짐함이 살아 있는 스페셜 메뉴 랍스터조계찜은 랍스터가 메인이 되어 중심을 잡고 문어, 가리비, 키조개, 새우, 전복 등 다양한 조개와 해산물이 가득 들어 있습니다.  또 하나 조계찜에서 '계'를 담당하고 있는 닭 한 마리도 있다는 것. 

 

 

랍스터와 문어는 직원이 와서 손질을 도와주었어요. 

각종 조개도 푸짐하고 먹음직스럽습니다. 

 

 

오랜만에 맛보는 랍스터, 어쩜 이렇게 쫄깃하고 담백한지!!  연말 모임이나 특별한 날 스페셜하게 랍스터 한 번 먹어주는 거 일상에서의 작은 이벤트 같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랍스터, 문어, 조개와 닭까지 먹고 나면 냄비에 남은 건 진국 육수.   거기에는 칼국수를 끓여먹는 게 필수 코스입니다.   칼국수를 주문하면 면과 만두를 주는데요, 불을 올려 바로 끓여먹으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조개 한가득 넣고 끓여낸 육수라 그 깊이가 대단해요.  해서인지 푹 끓여낸 칼국수는 모두가 좋아해서 게눈 감추듯 사라졌답니다.   덕분에 칼국수 사리는 두 번에 걸쳐 추가 주문을 해 먹었다는 것. 

 

 

메인 메뉴 외에도 먹어볼 만한 음식들이 많은데요.   특히 이 모임에서는 귀염둥이 조카 님들이 있어서 어린이 입맛에 꼭 맞는 짜파게티를 4천 원에 주문해 먹을 수 있습니다.  맛있게 잘 만들어 달걀 프라이 하나 올려 나오더라고요. 

 

칼칼한 국물 당기는 어른들의 선택은 역시 해물라면입니다.   가리비 넉넉하게 넣은 한 냄비 라면은 5천 원. 

 

 

대구 달서구 놀이방 있는 식당으로 연말 모임에도 딱 좋은 룸 식당 마실구이앤조계찜.  마실구이앤조계찜이라는 식당 이름 때문에 조계찜만 있을 것 같지만 육고기도 구워 먹을 수 있다는 것.   사실 모임에서 해산물도 좋지만 고기 구워 먹는 게 꽤나 만만하니까요.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마실구이앤조계찜 식당의 메뉴판 자세하게 들여다봅니다. 

 

 

조계찜을 중심으로 조개 구이나 해산물과 육고기 조합의 바비큐도 멋질 것 같아요.   이것이야말로 캠핑 분위기?

 

 

우리가 먹었던 스페셜 메뉴도 좋겠고, 고기를 굽는 것도 모임에 괜찮은 메뉴 선택인 듯합니다.  활 해산물을 먹을 수도 있어서 메뉴 선택의 폭이 넓은 식당 중 하나겠어요. 

 

먹거리 다양하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방 시설에 룸이 있어 모임에 최적화된 마실구이앤조계찜 식당.  든든하게 먹고 우리들만의 공간에서 캠핑나온 기분으로 소소한 모임 즐겁게 잘 하고 왔답니다.  식당을 나올 땐 주차 확인 꼭 해야 지하주차장에서 출차할 수 있다는 점 요 체크!

 

 

 

마실구이앤조계찜

대구 달서구 조암남로32길 20-4 비스트상가 3층 306호 (대천동)

053-631-2003

카라반 예약 우선

상가 지하주차장 (출차 시 확인증 필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