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다이어트 도시락 바스락 대구 냉동 말고 매일매일 신선 배달

by jinnyhwang_지니황 2021. 4. 1.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옷차림 가벼워지는 여름을 대비한 나만의 다이어트 도시락 매일 매일 배달해 최상의 신선함을 만날 수 있는 바스락 대구점 다이어트 플랜

 

 

다이어트 도시락 바스락 대구 냉동 말고 매일매일 신선 배달

 

 

봄날,

랜선이든, 현장이든 꽃놀이 삼매경에 한참 빠져있었지요. 이렇게 좋은 날이 계속되니 옷은 점점 얇아지고 이제 자꾸 드러나는 나의 '몸뚱아리' 걱정을 조금 하게 됩니다. 하하하  (이런 걱정은 나만의 숙제인가?? ㅎ)

 

남녀를 불문하고 다이어트는 평생의 숙제라고 하잖아요?  옷차림이 가벼워질수록 좀 더 고민하게 되는 다이어트.  그래서 오늘은 지금 제가 매일매일 받아먹고 있는 다이어트 도시락 바스락 대구점 다이어트 식단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흔한 냉동 도시락은 안녕.

요즘은 신선도죠!  매일 매일 만들어 내가 원하는 직장, 집으로 배달을 해주니까 세상 간편하고 돈을 내고 사 먹는 도시락임에도 불구하고 고마운 마음이 자주 드는 경험을 하고 있어요.   직접 다이어트 도시락, 혹은 직장인 점심 도시락 싸 본 사람들은 다 알 텐데요.   매일 걱정해야 하는 반찬, 일찍 일어나서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 그리고 늘 싸움해야 하는 시간.   아이쿠 보통 부지런하지 않으면 할 수 없는 게 바로 '도시락 싸기' 아닌가 싶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챙겨주는 어머니가 계시다면 이 시점, 진심 감사하다는 마음 표현하고 잘 해드리세요. ^^

 

 

다이어트 플랜뿐만 아니라 근육을 키우기 위해 노력하는 분들을 위한 머슬 플랜, 가벼운 샐러드까지 다양한 도시락 라인업이 좋은 바스락 도시락.   

 

저는 다이어트도 늘 해야하는 '건강한' 여자 사람이면서 직장 생활을 하기 때문에 점심 해결도 꼭 필요한데요.  가끔은 혼밥도 해야 하는데 늘 식당 가서 (동네 식당은 뭐 많나요 어디) 메뉴 고민도 이제는 지겹지요. 

 

워킹데이 일주일에 5회.  

내가 출근을 하면 안전한 보냉가방에 챙겨 넣은 바스락 도시락이 나보다 먼저 와 있습니다.  매일 저녁 도시락 작업을 하고 야간 시간대 배송을 하니까 받아먹는 처지로서는 늘 신선한 도시락을 먹는 셈. 

 

도시락을 제외한 보냉가방, 아이스팩은 배달 받은 위치로 매일 걸어두면 회수와, 다음날 다이어트 도시락 배송을 함께 하게 되는 시스템입니다.  

 

 

 

다이어트 플랜 점심 메뉴 

이게 바로 제가 배달해서 먹고 있는 도시락인데요, 아침이나 저녁 메뉴를 선택하면 좀 더 저칼로리의 식단을 만날 수 있는데 저는 점심이라 일부러 밥이 포함된 메뉴인 '점심 한 끼 * 4주' 이렇게 오더를 넣어요. 

 

주문은 바스락 대구점 홈페이지에서 하면 쉬워요. ^^

 

 

깔끔한 포장,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한 용기 사용. 

제조 일자 명확히 기재를 하고, 그날의 메뉴를 깨알같이 써서 붙여 주시더라고요. 

 

 

비닐 포장을 벗긴 도시락의 모습. 

밥은 아직 데우지 않은 상태.  

밥과 과일이 포함된 싱싱한 샐러드, 반찬 한 가지와 샐러드 소스.  그리고 마지막 디저트인 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메인 밥 종류, 반찬뿐만 아니라 소스와 차도 매일 종류가 바뀌네요. 

 

 

샐러드의 이 신선도 어쩔!!!

아침에 내가 바로 썰어온 느낌 가득합니다.  

 

냉동 도시락 좀 지겹잖아요. ㅠㅠ 지금은 내 몸을 생각해 신선함 짱짱한 바스락 도시락으로.

 

 

전자레인지 2분 돌리면 볶음밥도 더 맛있어집니다. 

점심이지만 다이어트플랜 도시락이기 때문에 그에 충실하게 저염식으로 하지만 먹기 좋게 만들었어요.   매일매일 이런 도시락 누가 나한테 해주면 좋겠다 하는 마음이 늘 생기는데, 그걸 바스락이 해주고 있네요. 

 

 

매일 달라지는 차와 샐러드 소스도 맛이 좋습니다. 

이미 대구 배달 도시락 바스락 대구점에서 밥 챙기는 분들 많은 줄 아는데요, 그만큼 시행착오도 많았겠거니 하는 게 어쩜 샐러드 소스 양도 딱 적절하게 맞춰 담아 주시는 거 있죠. ㅋㅋ  

 

 

저염식 식사는 우리 건강을 위해 진짜 좋아요.  먹기 편하게 볶음밥으로 만들어 주는 것도 저는 아주 좋은데, 최근 바스락 대구점 소식을 들어보니 끊임없는 도시락 연구 결과로 미니 백반 도시락도 출시가 되었대요!!!   

 

그것도 궁금하니까 조만간 먹어봐야겠어요. 

^^

 

 


 

 

과일은 바나나, 자몽, 오렌지 등 돌아가면서 바뀌어 오네요. 

 

직장인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정말 추천드리는 바스락 도시락 대구점.  이 다이어트 플랜 도시락을 먹으면서 세상 볶음밥 종류가 이렇게 많이 만들 수 있구나 하는 생각도 해봤어요. ^^

 


 

 

우앗! 오늘은 내가 좋아하는 카레.

카레나 고기 볶음 류의 덮밥 종류 구성도 있어 좋아요.  카레는 밥에 부어 오지 않고 좀 더 넉넉한 양으로 따로 담아 옵니다.  과일과 샐러드는 역시 신선하게.

 

내가 직접 하면??

난 절대 못해요.  이렇게 다양한 채소들 구매, 손질, 신선도 유지, 손질해서 도시락 만들기까지. 아휴...  저는 그냥 바스락 먹으렵니다. ^^

 

밥과 카레는 같이 절자레인지 2분 정도 돌려서 먹었어요.  굳이 비비지 않아도 카레가 맛있어 반찬 삼아 따로 먹어도 좋았지요.  밥 양만 보면 좀 적나? 싶을 수도 있는데 실제로 먹어보니 과일 샐러드까지 있어 한 끼로 충분히 넉넉합니다. 

 

건강한 내 몸을 위해, 다가올 봄과 여름 예뻐진 나를 기대하면서 다이어트 도시락 바스락 플랜 어떤가요?  예뻐지는 사람들은 다 이유가 있다고 합니다. ^^  건강한 봄 맞이, 여름 맞이 같이 하자고요. 

 

 

*저는 그냥 바스락 도시락 넘 잘 먹고 있는 단골 고객이랍니다. 헤헤*

 

 

basrakdk.co.kr/

 

바스락 대구점

다이어트플랜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basrakdk.co.kr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