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따라올테면 따라와봐 상차림 클라쓰 구암동 횟집 삼거리회타운

by jinnyhwang_지니황 2021. 3. 29.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대구 숙성회 전문점 구암동 맛집 삼거리회타운횟집, 오징어+회 모둠에 기본 제공 상차림 음식이 대단하다. 

 

 

따라올 테면 따라와 봐 상차림 클라쓰 구암동 횟집 삼거리 회타운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식당 상차림을 보신다면 왜 제가 제목에서 상차림 클라쓰를 보고, 따라올 테면 따라와 봐 라는 표현을 썼는지 알게 되실 겁니다.

대구 구암동 횟집 삼거리회타운 식당은 회가 맛있는 식당으로 꽤 알려져 있는데요, 회도 맛있는데 다 상차림 너무 푸짐해서 깜짝 놀랐어요.

썸네일 사진으로 회와 상차림은 간단히 보여드렸으니 ㅡ앗, 이게 전부인가?ㅋ- 이제 자세하게 식당 이야기를 한번 해 볼게요.

 

 

식당이 대로변 삼거리 위치에 있어서 이름이 삼거리회타운인가 봅니다. 대로변이라 찾기가 쉬워요. 다만, 주차가 조금 힘들어요. 노변 주차 경쟁도 심한 걸 보면 아무래도 식당 인기 덕분인지 모르겠네요.


생물을 먹는 음식이다 보니 횟집 가면 항상 수족관 상태를 확인하게 됩니다.  대구 구암동 횟집 삼거리회타운 식당, 수족관 상태는 아주 굿굿이네요.  각종 활어 해산물이 손님을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네요. 

 

 

삼거리 회타운 의 메뉴판입니다. 모둠회를 비롯해서 광어 우럭 등의 회, 시즌에 따라서는 대방어 등 제철 회를 먹을 수 있는 식당입니다.

홀 테이블도 몇 개 있지만 룸 위주의 운영으로 가족 모임이나 회식 등 모임 자리로 딱 좋은 식당이죠.


 

화로 해도 좋지만 오징어 회도 같이 먹으면 좋아서 두 가지가 들어간 세트 메뉴를 주문해 봤습니다. 회도 원하는 어종을
고를 수 있어서 우리는 우럭을 선택했어요.

가장 먼저 테이블로 제공되는 것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호박죽.


이 머선 일이고??

회에는 소주 한 잔 필수인데, 인원에 따라 이렇게 소주를 준비해 얼음통을 만들어 줍니다.  소주 주문하느라 서로 피곤할 일이 좀 적겠어요. 

 

 

상차림 음식이 정해져 있는 듯한데, 회를 골라 주문을 하자마자 음식들이 일제히 등장을 했습니다.  따끈한 조개부터 무침, 탕수육, 게장, 오리, 꽁치까지. 

 

 

뭔가 상차림이 준비돼 있는 듯한 이 속도감, 그리고 음식의 다양함과 푸짐함. 

 

불에 끓여내는 것은 조리되는 즉시 가져온 듯 달걀찜과 뚝배기 떡볶이는 저의 취향저격 상차림입니다.  

 

 

바싹한 튀김은 고소하고 맛있네요.  횟집에 튀김은 흔히 볼 수 있는 기본 상차림이기는 하나 다른 음식들이 워낙 많이 나와서 튀김의 존재감이 좀 작아졌달까요. 

 

 

적당량 칼칼하게 만들어 낸 떡볶이.  

인원수대로 회를 주문할 경우 모든 상 차람이 1회는 무료입니다.!!   상차림 음식만으로도 소주 두 병은 마시겠는데 1회는 더 싹 갈아치울 수 있다는 것.   먹부림 좀 하는 사람들에겐 대박 식당이지 않을 수 없어요. 

 

 

회라는 음식이 먹어서 배가 많이 부르는 음식이 아니라 그런지 이런 버섯 탕수육이 허기를 채우기엔 좋더라고요.  넉넉한 양으로 나와서 편안하게 먹어봅니다. 

 

 

따뜻할 때 먹어요, 하고 이야기해주었던 조개. 

쫄깃한 조갯살 짭조름하면서 달달 구리 하더라고요.  따끈할 때 먹으니 정말 맛있어요.  조개 역시 우리는 한 번 더 리필 기회 챙겨 먹었다지요. 

 

 

만두 전문점에서도 이렇게 맛있는 납작 만두는 못 먹어봤었다 싶은.  돌돌돌 말아서 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으니 더 맛있는 음식이 되었습니다. 

 

 

메인 메뉴인 회가 나오지도 않았는데 너른 밥상은 빈 틈이 없을 정도였어요.  이렇게 상차림 음식 많아서 사장님은 괜찮으시려나 생각도 해보지만 그냥 마음만 드립니다. 

 

맛있게 든든하게 상차림 음식 즐기면서 가장 맛있는 타이밍을 아는 숙성회를 맞이 했어요. 

 

 

대구 구암동 횟집 삼거리회타운 식당은 대구 숙성회 전문점으로, 활어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맛있는 시간까지 숙성 시간을 거쳐 손님들의 밥상에 회가 나온다고 해요. 

 

 

생선 중 우럭을 좋아해서 횟감은 우럭 한 가지로 주문을 했고, 오징어와 우럭을 같이 먹을 수 있도록 인원수에 맞게 주문을 했어요.   회 접시에 꽃이 핀 것 같아요. 

 

수족관에서 금방 잡아 바로 썰어낸 회가 맛있는 줄 알지만 또한 그런 것은 아니란 것이 구암동 맛집 삼거리회타운 숙성회를 보면서 알게 됩니다.   쫀득하고 싱싱함이 살아있는 듯한 식감이 괜찮습니다.  한 젓가락 넉넉히 집어 한 쌈 싸 먹는 오징어회는 뭐 달리 말할 게 없네요. 

 

 

 

회를 먹은 마무리는 역시 매운탕.  인원수대로 회를 주문했기에 우리는 매운탕을 무료로 먹습니다. 

 

 

뭔가 조금 아쉬운 듯한 국물 맛.  약간은 짜게 먹는 제 입맛 탓인지 몰라도 좀 오래 끓이니 맛이 좀 낫더라고요. ^^  식성에 따라 밥을 곁들이면 식사까지 든든 마무리 오케이. 

 

모임 하기 좋은 룸식 운영이라 시절이 좋아진다면 회식, 모임 장소로 한 번 챙겨봐도 좋고요.  대구 숙성회 찾아 먹는 분들도 한 번 들러보길 추천드립니다. 

 

 

 

삼거리회타운

대구 북구 구암로 280-1

053-321-9111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