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이런 카페 거기 있어요? 대구 대현동 카페 안스커피

by jinnyhwang_지니황 2021. 4. 19.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사랑할수밖에 없는 색감과 상큼함.  탱글탱글한 과육이 터지는 자몽자몽, 대구 대현동 카페 안스커피 생생자몽에이드.

 

 

이런 카페 거기 있어요? 대구 대현동 카페 안스커피

 

 

동네 작은 골목, 전혀 기대하지 않았는데 우연히 찾게 되었다가 큰 기쁨과 행복을 안겨준 맛집이나 카페를 저는 너무나 사랑하고 고맙게 생각합니다.   골목식당의 번창, 이런 것을 떠나서 음료 한 잔으로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주니까 말입니다.  

 

이런 카페가 거기는 있어요??

제게는 그런 카페가 하나 있어요.  대구 대현동 카페 안스커피가 바로 그 주인공.  저는 내 맘대로 단골로 콕 찍어 놓고 생각날 때마다 찾아가곤 하는데요, '이런 카페' 있냐고 소개를 하게된 맛있는 생생자몽에이드의 상큼함도 전해드리고 싶어요. 

 

 

안스커피 전경.

대구 북구 대현 도서관에서 멀지 않아요. 차로는 신천동로를 타다가 찾아가기도 쉽고 음료 한 잔 구매할 때 잠깐 카페 앞에 차를 댈 수도 있어요.  골목 카페니만큼 전용 주차장은 없다는 점.  

 

햇살이 참 좋은 날 안스커피를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따끈한 대구의 낮 날씨에 꼭 어울리는 자몽자몽이 무척 생각나는 오후였습니다.  제 입에 붙어 있는 자몽자몽은 제가 닉네임으로 붙여준 이름인데요, 그만큼 넉넉한 양의 통 자몽을 넣어 만든 자몽에이드가 좋아요. 

 

자몽에이드가 참 맛있는 안스커피 영업시간은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는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금요일을 포함한 공휴일, 일요일은 저녁 9시까지입니다.  정기 휴무는 매월 2,4주 차 일요일이니 참고하고 갈게요. 

 

저는 며칠 전 일요일 아무 생각 없이 그저 카페로 차를 몰고 갔다가 딱 정기휴일에 걸리고 말았지요.  그래서 이번에 다시 다녀오게 된 거랍니다.  자몽 자몽 앞에서 포기란 없다!

 

 

1층과 2층 홀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대현동 카페 안스커피 메뉴.  귀여운 글씨로 종류별 커피, 핸드드립, 스페셜 커피, 음료와 차가 준비되어 있어요.   샷 추가할 경우엔 1천 원. 

 

제가 사랑하는 자몽에이드는 5천 원으로 가격도 착한 편이죠? ^^

 

 

늘 제 입엔 자몽자몽이라고 붙어 있는 에이드가 새로운 이름을 가졌나봐요. 생생자몽에이드. 한 잔에 5천 원.  탱글탱글한 자몽 생각이 절로 나는 메뉴라는 생각이 들어요. 

 

 

예쁜 그릇들, 찻잔 가득하고 커피 관련 제품들도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깨알 같은 글씨를 적어 메모해둔 다양한 원두.  커피를 잘 모르는 제 눈에도 꽤 많은 원두, 다양한 커피 맛을 볼 수 있다는 걸 알 수 있었어요.   커피에 대한 애정도 많은 안스커피 사장님.  안 씨 성을 가진 두 자매님이 운영을 하고 있다는 건 오래 다닌 단골이라 알게 된 사실이랍니다. 

 

 

어디서 퍼온 사진이 아니에요. 

안스커피에서는 직접 콩을 볶아 원두를 판매하기도 합니다.  커피 향 가득한 대구 대현동 카페 안스커피.

 

 

드디어 등장한 생생자몽에이드 두 잔. 

테이크아웃 주문을 해서 음료를 받았지만 잠깐 사진 촬영만 하겠다고 양해를 구했어요. ^^

 

 

화려한 비주얼보다는 가장 자몽에이드라는 기본에 충실한 솔직함이 매력인 생생자몽에이드.  이게 바로 안스커피의 자몽에이드입니다, 저를 반하게 한. 

 

 

눈으로 봐도 벌써부터 상큼한 느낌에 침이 쪼르륵. ㅎ

자몽에이드에 자몽을 너무나 솔직하게 넣었어요.  분말 등으로 맛을 낸 것이 아니라 진짜 통자몽이 들어 있다는 거. 계절에 따라 자몽 색깔은 덜 붉기도 하는데 아마 요즘 시즌이 그러한 것 같아요. 

 

더욱 색이 예쁠 수 있다는 것. 

자몽 과육이 단단해서 탱글탱글한 느낌 가득.  생각만으로도 입 안에 침이 돌게 하는 마법. 캬하하

 

그 외 탄산과 얼음은 비교적 익숙한 느낌의 맛이죠.  굵은 빨대로 자몽을 살살 으깨 그 과육과 시원한 에이드를 같이 마시는 기분, 정말 대프라카의 더위가 걱정되지 않는 맛입니다.   

 

 

진짜 자몽을 넣어 준다고 해도 이렇게 넉넉한 양은 어디에서도 못 봤죠.  무늬만 예쁘게 만들어 깊이가 없는 것보다는 이렇게 자몽을 많이 넣고 자몽에이드에 충실한 자몽자몽이 저는 너무 좋아요. 

 

제게는 최고의 대구 자몽에이드 맛집!  북구 대현동 카페 안스커피 여기 어때요??? 생생자몽에이드로 속 시원해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대현동 안스커피 자몽에이드 짱입니다. ^^

 

 

 

안스커피

대구 북구 대현남로5길 12-1 (대현동)

053-959-5227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