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대구 이월드 카페 분홍이 예쁜 카페조이 마카롱 핫플이래

by jinnyhwang_지니황 2021. 4. 21.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대구 이월드 옆 대로변에 분홍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오는 마카롱 맛집 카페조이

 

대구 이월드 카페 분홍이 예쁜 카페조이 마카롱 핫플이래

 

 

늘 다니던 동네가 아닌 옆 동네로 일 보러 갔었는데 익숙한 길이 아닌 다른 지역에서 예쁜 카페를 만나는 건 참 기분 좋은 일 같아요.  대구 이월도와 두류공원이 랜드마크인 두류동에 있는 분홍이 예쁜 카페조이. 

 

일을 보다 보니 연 이틀 방문하게 되었어요. 대로변에 있기도 하고 주변에 편의점이나 상가가 많지만 유독 눈에 띄는 파스텔 분홍색 외부 인테리어가 눈에 확 들어오더라고요.  점심 식사 후 맛있는 디저트 타임 가지는 주변 직장인들도 많이 보입니다.   특히 자매님들이 많이 보였는데 생각해보면 바로 옆에 있는 대구 이월드에서 일하는 직원분들이 아닐까 싶더라고요. 

 

두류동 카페 카페조이 타이틀은 아무래도 분홍이 아닌가 싶어요.  마카롱 등을 포장하는 박스가 모두 분홍이네요!!  분홍 분홍 좋아하는 분들은 어쩌면 취향 저격일수도 있겠어요. 

 

 

 

깔끔한 메뉴판.

커피, 에이드, 스무디, 차, 주스 등 분류도 잘해두어서 주문하기는 편하더라고요.  첫 방문이니만큼 가장 먼저 마셔봐야지 하면서 선택한 음료는 역시 아이스 아메리카노였습니다.  아메리카노는 가격이 3,500원으로 착한 편.

 

두 번째 방문에서 다른 음료 마시고자 좋아하는 딸기 요거트 주문해봤는데 아쉽게도 '안 된다'라고 하더라고요.  다양한 메뉴가 있긴 하지만 상황 따라 못 먹는 것도 있다는 건 슬픈 일이었어요. 

 

외부 인테리어가 딱 파스텔톤 분홍.  역시 카페 안에는 다양한 모양의 마카롱이 많이 보입니다.  카페조이는 마카롱 전문점이라고 해도 될만큼 다양하고 예쁜 모양의 마카롱이 있는데요.  매장 안에서 직접 마카롱을 만드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청포도를 알알이 물고 있는 듯한 청포도 크림치즈, 색감도 과일도 딱 제 취향이더라고요.  분홍이 예쁜 딸기도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디저트로 간단히 먹을 때 모르겠지만 아이와 함께 대구 두류동 카페 카페조이 온다면 지갑 탈탈 털릴 각오 해야 할 것 같아요. 

 

이월드 바로 옆에 있는 카페조이를 외부에서 보면 아담한 가게로 좁아 보이는데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꽤 넓답니다.  안에 홀 테이블도 많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깔끔한 화이트톤 인테리어에 싱그러운 식물 액자들이 많이 걸려 있어요.   정면에 보이는 공간에서는 마카롱을 만들고 있다는 것. 

 

음악이 흘러나오는 카페. 각 자리마다 다른 의자와 색감이 예뻐서 같은 곳 다른 느낌으로 사진 담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가까이에서 보는 이월드 카페 카페조이 베이킹 스튜디오. 하얀 커튼 너머로 바쁘게 움직이는 한 사람이 있더라고요.  역시 대구 마카롱 핫플답게 직접 매장에서 만들고 파는 마카롱 맛집.  마카롱 좋아한다면 한 번 들러 맛보고 평가해보는 거 좋을 것 같죠?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착한 가격 3.5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도 같은 가격으로 추가금은 따로 없어요.  고소한 향기가 적당히 풍기고 있어 익숙한 커피맛이 납니다. 

 

커피 한 잔의 행복.

점심 식사 후 만나는 소확행입니다.  예쁜 카페 카페조이 만나서 반가운 마음도 드네요. 

 

첫 만남을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했으니 다음에는 마카롱 먹으러 꼭 다시 가보고 싶네요. ^^  분홍이 예쁜 카페라 외부에서 한눈에 쉽게 찾을 수 있을 거라 생각되는데요, 여차하면 아이와 함께 가족 연인과 함께 이월드 나들이를 겸해서 들러봐도 좋을 대구 두류동 이월드 카페 카페조이 입니다. 

 

 

카페조이 카페

대구 달서구 두류공원로 244 (두류동)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