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의성맛집 옆엔 의성카페죠 봉양면 별꽃달나무 카페

by jinnyhwang_지니황 2021. 12. 9.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의성맛집 옆엔 의성카페죠

봉양면 별꽃달나무 카페


 

우리 입맛엔 우리 한우!!

언제 먹어도 즐거움 가득한 한우 먹방. 경북 의성 한우 맛집 찾아가서 맛있는 한 끼 먹고 나서는 역시 카페로 가서 디저트 한 사발 해줘야 하는 게 코스겠죠?  그런데 의성맛집까지는 좋은데 카페를 찾는 건 녹녹지 않을 수 있어요. 그런데 저는 아담하고 아늑하면서도 이름마저 정감이 가는 의성카페를 들러보게 되었어요. 

 

별꽃달나무 카페.

이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의성과도 너무나 잘 어울리는 이름 같아서 제 맘에도 꼭 듭니다. 의성 봉양면에는 한우가 맛있는 봉양한우마실작목회가 있는데요 의성 마늘과 더불어 의성한우도 꽤 유명해요. 한우 먹고 봉양한우마실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별꽃달나무를 오늘 소개해볼게요.

 

봉양한우마실작목회 식당, 고기를 구입하고 식당에 가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도록 했는데요. 건물 앞으로 주차장이 정말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해도 좋아요. 바로 그 주차장을 같이 쓰고 있답니다. 

 

 

의성 카페 찾으셔요??

우리 동네 커피 맛집으로 나들이 나오세요. 테이크아웃은 물론이고 크지 않은 카페는 내부에서 호기롭게 차 향기 맡으면서 커피 할 수 있어요. 통유리창으로 된 내부는 햇살이 가득 들어오고 있네요. 

 

 

무엇 하나 같은 소품이 없이 아담하면서도 예쁘게 꾸며 놨더라고요. 카페를 통으로 옮겨 도심으로 가져간다고 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을 것 같아요. 의자를 캔버스 삼아 그림을 그린 듯한 벤치도 예쁘죠.

 

 

커피를 주문하고자 카운터로 들이댑니다. ^^

어머나, 귀여운 커피콩빵도 보이네요. 아메리카노와 같이 먹으면 기가 막히는 간식.  너무 좋아하는 음식이지만 좀 전에 한우를 한 가득 먹고 오는 길이라 빵은 잠시 참기로 했어요. 커피와 궁합이 아주 잘 맞는 간식 같이 있어 좋은 의성카페 별꽃달나무.

 

 

햇살 가득 들어온 카페.

별꽃달나무가 광합성 신나게 할 것 같아요. 내부에서 바라본 주차장 쪽 모습입니다. 한눈에 봐도 너무나 넓은 주차장. 의성마늘소, 봉양한우마실작목회 간판도 보이고 있네요. 

 

 

커피콩빵, 겉빠속촉의 매력이 있는 빵은 한 컵 10개에 3천 원. 

나중에 먹을 값에라도 하나 사 올 걸. 막 후회가 되고 있는 중이네요. 

 

 

우리동네 커피맛집 의성 별꽃달나무 카페 메뉴입니다. 커피 가격도 너무나 착합니다. 기본 아메리카노 가격이 3천 원. 

 

 

음료를 주문하고 보는데 눈에 띄는 소품이 있더라고요. 한지 공예로 만든 고풍의 서랍장인데요 아무래도 사장님이 직접 이런 공예를 하는 것 같아요. 손수 만든 소품들을 구매도 할 수 있게 전시를 해둔 모습. 

 

 

행복이란

소중한 사람이 옆에 있다는 것. 

캘리그라피와 더불어 수공예 작품으로 선보이는 것. 커피 한 잔 마시러 가서 소소하게 구경할 수 있는 즐거움이 있더라고요. 

 

 

의성맛집도 가고 예쁜 카페에 와서 차도 한 잔 마시는 시간 좋지만. 갈길이 바쁜 우리는 테이크아웃으로 음료를 부탁했어요. 대구로 다시 돌아와야 하는 여정이 있었기 때문이지요. 

 

음료를 기다리면서 잠깐 앉아 휴식하는 시간도 참 좋았는데 음료 가격도 착해.^^

 

약간 달달한 당이 필요한 사람은 카라멜마끼아또 선택. 가장 비싼 음료가 4천 원이라니. 취향에 맞게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고향 같은 의성답게 예쁘게 생긴 늙은 호박도 자리하고 있어요. ^^ 예뻐서 한 번 담아봤는데 탐스럽지 않나요 하핫.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

아메리카노와 달달한 카라멜마끼아또는 구분되도록 용기가 다르더라고요. 열이 많은 저는 시원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고소한 커피 향이 코를 즐겁게 하네요. 

 

https://jinnyhwang.tistory.com/564

 

의성맛집 의성한우 마늘소 폭풍먹방 "봉양한우마실 작목회"

의성맛집 의성한우 마늘소 폭풍먹방 "봉양한우마실 작목회" 오늘은 너무나 발빠르게 전하는 따끈한 소식. 올해도 한우해? 이번달도 한우해? 오늘도 한우해!! ㅎㅎㅎ 의성 하면 생각나는 먹거리

jinnyhwang.tistory.com

 

오늘은 의성맛집과 의성카페를 세뚜세뚜로.

의성마늘소 한우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봉양한우마실작목회 후기도 같이 챙겨 드려요. ^^ 의성은 대구 근교로 마늘과 한우가 유명해요. 봉양면 인근에는 의성엠쓰클럽 골프장과 의성 파라지오 구장이 있어 라운딩 할 때 들러 식사를 하거나 뒤풀이로 식사와 차를 마시러 들러도 좋을 것 같아요. 

 

 

별꽃달나무

경북 의성군 봉양면 봉기길 19

010-9358-1214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