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오감만족 철판구이 대구 구암동 맛집 더드림삼겹살

by jinnyhwang_지니황 2022. 11. 7.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철판 위에 푸짐하게 굽굽

 

치익... 치익

지글지글 기름 튀기며 익어가는 삼겹살.

철판 위에서 김치와 콩나물도 구워 먹고

육즙 가득한 삼겹살 먹부림은 언제라도 즐거워요.

오늘은 오감만족 가능한 철판구이로 먹는 삼겹살.

대구 구암동 맛집 더드림삼겹살 식당으로 안내할게요.


커다란 무쇠 철판 위에서 벌어지는 퍼포먼스.

굽는 음식도 너무 다양해서 눈으로 먹는 맛도 포기할 수 없어요. 버섯, 소시지, 치즈, 콩나물에 김치, 부추, 고사리 나물까지. 너무 푸짐해서 좋은데 고기 맛까지 좋은 국내산 삼겹살 맛집.

 

칠곡 운암지 가는 방면, 대로변에 위치해서 찾기도 쉽네요. 손글씨 느낌의 간판, 자꾸 더 준다는 느낌이 들어서 기분이 좋은 더드림삼겹살 식당입니다. 사실 알고 보니 더 주겠다는 give 아닌 사장님의 꿈을 담고 있는 dream이었다는 거.

 

벽면에 있는 메뉴판을 찍었던 삐뚤빼뚤. ㅎㅎㅎ 고기는 역시 생삼겹살, 생목살. 항정살과 가브리살도 생으로 나와서 고기 좋다는 느낌은 대번에 듭니다. 냉삼 메뉴도 한창 인기였는데 구암동 고깃집 더드림삼겹살 식당에도 냉삼대패도 있어요.

 

요즘 맛집 포스팅 약간 시일이 지나 올릴 땐 항상 걱정이 되는데요. 물가가 하도 오르니까 식당마다 알게 모르게 메뉴 가격을 올리더라고요. 어제 갔던 집이 오늘 다시 가면 메뉴 가격 달라질 수 있어서 저로서는 걱정. 참고하시고 방문 당시 가격으로 맛있게 드시는 걸로요.

 

커다란 철판 설치된 전용 테이블에 하나 둘 밑반찬이 나옵니다. 고기 소스는 기본 간장 양파로 나오네요.

 

고추냉이 등 소스 그릇은 1인 하나씩.

 

무쇠 철판에 구워 먹을 수 있는 부재료를 척척 가져다주시는데요, 부추와 콩나물, 김치와 고사리. 네 가지나 되네요. 숯불에 구워 먹는 직화구이는 이런 느낌 낼 수 없죠.

 

곁들임 찬으로 콩나물 들어간 비빔면.

 

채소만 구울쏘냐.

치즈와 소시지, 떡, 버섯과 양파까지 등장했습니다. 철판구이로 즐기는 생삼겹살인만큼 다양한 굽굽 음식 많아서 푸짐함도 느낄 수 있고 다양한 입맛 충족에도 좋네요.

 

고기가 나왔는데 고기 색 우와!  다들 놀랐어요. 생삼겹이라고는 했지만 이렇게 육질이 좋을 줄 몰랐죠. 두께감도 있게 고기를 썰어내서 도톰합니다.  

 

위에 있는 목살 덩어리 마음에 꼭 드네요. 

 

생삼겹살 역시 최고예요. 소금 찹찹 뿌려서 나왔는데 초반엔 굽는 걸 도와주셨어요. 

 

고기는 불판 중간에.

김치와 나물은 고기의 기름기를 받아낼 수 있는 아래쪽에 올립니다. 

 

돼지고기 기름에 구워 먹는 김치 맛이란, 아는 사람들은 다 기억하실 테죠. 고사리나물도 꽤 맛있더라고요. 옛날 소시지는 나의 취향~ 버섯은 너 많이 먹으세요. 사이좋게 철판을 사이에 두고 구암동 고깃집 즐기고 있습니다. 

 

철판이 달궈지고 고기가 익자 치이이익...  소리에 귀도 즐겁죠. 푸짐한 세팅에 눈은 벌써부터 즐거워요. 사실 저는 생고기의 육질과 색감을 보고 벌써 눈이 반짝반짝.

 

갈색으로 익어가는 삼겹살과 목살. 좋은 고기를 쓰는 집은 역시 다르다 생각 들었어요. 익을수록 윤이 나고 고소한 냄새가 코를 즐겁게 해 줍니다. 

 

기름기 머금은 김치와 나물은 훌륭한 반찬이 되죠. 무쇠 철판이 마치 하나의 밥상이 된 느낌이랄까. 떡마저도 기름에 익혀 먹으니 맛있네요. 눈요기도 좋은 철판구이 고깃집이긴 하지만 맛있는 삼겹살과 목살 찾는 분들도 대구 구암동 맛집 더드림삼겹살 들러보면 좋을 거 같아요.

 

나머지 굽기는 우리가 셀프로. 먹기 좋은 사이즈로 찹찹 잘라줍니다. 저는 남들보다 조금 작은 사이즈로 고기를 먹는 편이라 일부러 요청했어요. ^^

 

마무리 굽기는 완벽했어요. ^^ 진한 갈색의 삼겹살과 목살. 더드림삼겹살 식당 고기 참 맛있어요. 

 

그도 그럴 것이, 식당이 추구하는 것이 안전하고 깨끗한 시설에서 당일 생산 원칙으로 운영하는데. 신선한 최고등급고기를 선별해서 판매를 한다고. 좋은 고기는 저온숙성으로 15mm로 딱 정형한 프레쉬 한돈을 손님 상에 낸대요.

 

200도 가마솥 무쇠판 위에서 즐기는 삼겹살. 눈으로 느끼는 푸짐한, 귀로 듣는 즐거운 고기 익는 소리, 입으로 느껴지는 최고의 만족감까지. 고깃집으로써 고기 맛있는 건 기본이라지만 구암동 맛집 더드림삼겹살 식당은 다양한 만족감을 챙겨주는 느낌입니다. 

 

 

철판에 고기 구웠으면 철판 볶음밥은 필수죠!

 

볶음밥 요청했더니 직접 들고 와 볶아주셨어요. 고기 익는 소리만큼 볶음밥 살짝 타들어가는 소리도 기가 막히죠. 따닥따닥.. 뭔가 제 표현력이 부족할 정도인데. 음.

 

볶음밥까지 맛있게 완벽 클리어.

대구 구암동 맛집 더드림삼겹살 식당에서 맛있는 돼지고기, 생삼겹살과 생목살 챙겨 드세요.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좋았어요. 

 

더드림삼겹살

대구 북구 구암로 254

053-325-5522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