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군위맛집 장원쌈밥 여전한 푸짐함에 식당 리뉴얼까지

by jinnyhwang_지니황 2022. 11. 10.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푸짐함은 찐찐찐 인정합니다요

 

두 말 필요 없는 군위맛집 장원쌈밥 오랜만에 갔더니

백반 밥상, 밥에 국을 시작으로

수육 고기는 물론 생선구이까지 푸짐하게 차려지는

쌈밥 한상 여전하고 손님도 끊이질 않네요.

뿐 아니라 이번엔 좌식 테이블이던 자리를 싹 바꿔

먹는 이도 서빙하는 이도 편한 입식테이블로

리뉴얼까지 되어 있는 모습 보고 소식 알려드려요.

쌈밥이 모두 이렇게 푸짐하진 않을 텐데 말입니다,

군위군 맛집으로 인정받은 장원쌈밥 식당 후기 시작해요.


푸짐한 상차림 보기만 해도 배가 불러옵니다. 군위 장원쌈밥 식당 갈 때는 꼭 배를 좀 비우고 가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음식 맛도 기본적으로 좋지만 그 푸짐함은 찐찐찐 인정이거든요. 

 

모텔 건물로 찾아오면 됩니다. ^^

식당이 들어선 건물은 모텔이고 1층이 식당인데요 너른 주차장 거의 장원쌈밥을 찾는 사람들이 대부분 사용하는 게 아닌가 싶어요. 최근 군위에 대구 근교 골프장이 새로 생겨서 더욱 찾는 사람들이 늘지 않았을까 추측해봅니다. 

 

구니cc 맛집으로 추천하는 이유도 거기에 있는데요, 식당에서 구장까지 차로 5분 정도면 클럽 하우스에 당도할 수 있거든요. 또한 이지스카이 맛집 찾는 분들도 들러갈 수 있는 위치라 장원쌈밥 식당은 내내 손님 가득한것 같네요.

 

2018년 군위군 맛집으로 선정된 바 있는 장원쌈밥 식당. 군위 식당 중에서도 믿고 방문할 수 있어 좋아요. 사실 이런 인증보다는 내가 직접 가서 먹어본 경험이 최고의 맛집 인증이니까요. 

 

장원쌈밥 메뉴.

1인 1 식사 메뉴 주문 필수이고, 내내 먹었던 정식 가격에서 약간 인상이 있었네요. 또 내부 홀 테이블을 입식으로 바꾸어 훨씬 오가기 좋고 먹고 나서기 좋더라고요. 

쌈밥 1인 상 가격은 초등 이상으로 13,000원입니다. 골프장 주변이다 보니 4인 손님이 많아 보였는데 시간 촉박하다면 미리 전화로 예약 가능해요. 

 

우리도 넷이 함께했던 식사.

쌈밥 4인을 주문하고 나니 바로바로 상차림이 됩니다. 음식 빨리 나오는 것도 군위맛집 장원쌈밥 식당의 장점인 것 같아요. 쭉 늘어선 소스류 맛있게 푸짐하게 먹을 준비 하세요. 

 

군위 쌈밥 전문이다 보니 생채와 찐 채소를 주는데요, 찐 것은 다시마와 양배추 정도입니다. 

 

생채 상태는 아주 곳. 경우에 따라 씻어 재 사용할 수 있는 채소인데 상한 것은 잘 솎아내고 챙기는지 상추, 깻잎, 당귀까지 대체로 싱싱한 상태로 먹을 수 있어요. 그 외 기본 반찬도 몇 가지 차림 되는데 젓가락 안 가는 음식이 잘 없네요. 

 

쌈밥의 메인 격이라 할 수 있는 수육. 두툼하게 썰어 푸짐하고 양도 많습니다. 

 

한눈에 봐도 고기 육질 부드러운 게 느껴지시나요. 장원쌈밥 수육 맛있다는 호평은 많이들 이야기하시더라고요. 곁들여 나오는 무말랭이도 달달하니 좋아요. 

 

밥에는 미역국. 국은 거의 대부분 미역국 끓이는데 생일 즈음하여 방문하면 마치 생일상 받는 기분도 들어요. 

 

쌈밥 먹을 때 쌈은 수육만 먹는 거 아니죠. 생선구이, 큼지막한 고등어 한 마리 나오는데 고등어도 쌈 싸 먹으면 참 맛있어요. 살 부드럽게 겉은 적당하게 구워 노릇노릇.

 

푸짐한 상차림이 좋은 군위 맛집 장원쌈밥 식당 가서 수육 좀 남긴 경우는 있었어도 고등어구이 남긴 적은 없었네요. 생선구이는 건강에도 좋고 맛있으니까. 두부 넣고 구시한 된장찌개도 필수. 개인 그릇에 덜어먹도록 국자 준비됩니다. 

 

금세 차려진 한상차림. 정말 푸짐하죠. 밥, 국, 찌개에 수육과 고등어구이까지. 웬만한 한정식 밥상 버금가도록 밥상에 빈자리가 없을 정도예요. 

 

홀 테이블 리뉴얼도 해서 그런지 식당 사람들도 더 활기차 보이는 느낌. 

 

쌈도 싸 먹고 따끈한 맨밥에 생선구이 한 조각 올려 먹어도 그만이죠. 수육 양이 많아서 4인 성인이 먹어도 충분하다 느낄 정도입니다. (고기 좋으니까 조금이라도 남기면 꼭 포장을 해서 와요:)

 

쌈밥 맛있는 모범음식점 군위 식당 중에서 구니cc 코앞에 있는 군위맛집 장원쌈밥. 여전히 손님 몰이 하는 모습 확인할 수 있었고, 푸짐한 한상차림도 여전했어요.  군위 꽃담, 이지스카이cc 라운딩 가는 길에 들러도 좋은 군위 쌈밥 맛집. 더 깔끔해진 군위 장원쌈밥 식당에서 푸짐한 한 끼 즐겨보세요. 

 

 

장원쌈밥

경북 군위군 군위읍 도군로 2577-5 현대모텔 1층

054-383-9792

예약, 주차, 단체 가능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