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전에 없던 대구 무한리필 고깃집 복현오거리 포크팬

by jinnyhwang_지니황 2022. 11. 23.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지금까지 이런 무한리필 맛집은 없었다

 

원 없이 먹고 싶을 때 무한리필 식당 찾잖아요.

그런데 기대하고 막상 가보면

간이 너무 세서 많이 못 먹게 해 뒀다던가

무한제공이라고 품질이 확 떨어진다거나 하는 경우

허다하게 만나봤을 거라 생각해요.

저 역시 그랬기에 웬만하면 무한리필 잘 안 가는데

최근 뜨고 있는 대구 무한리필 맛집 있대서 출동.

복현오거리 인근에 있는 대구 복현동 맛집으로

무한리필 고깃집 포크팬이 바로 그곳입니다. 

모든 고객들을 팬으로 만들겠다는 바람이 담긴 상호.

궁금한 건 못 참으니까 얼른 가봐야겠죠.


대구 무한리필 맛집 고기 무한제공인 프리미엄 고기뷔페 포크팬. 제공되는 고기가 무려 생삼겹살, 생목살로 기대감 상승이었어요.

 

주차를 위해 건물 뒤로 가다 보니 뒤쪽 출입문을 촬영할 수 있었는데요, 건물 뒤 바로 주차장 있고 식후 카운터에서 차량 번호 등록을 하면 됩니다. 충분히 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시간 주더라고요. 

 

바로 문으로 들어가면 안 되고요, 직원 전용 출입! ㅎㅎ 우리는 건물 중간 통로로 동북로 대로변 정문 출입구로 식당에 들어갔어요. 뒷문으로는 직원들이 간혹 나와서 휴식하며 구름 과자 드시는 장면도 보이더라고요.

 

복현오거리와 바로 인접해서 경대북문, 복현동 쪽으로는 영진전문대 맛집으로 소개해도 좋을 듯한데, 혈기왕성한 젊은 대학생들이 와서 무한으로 제공되는 프리미엄 고기 많이 먹을 수 있겠어요. 사실 식당 내 젊은 고객들 많이 보였음.

 

가격은 성인 1인 22,500원.

오후 3시 전까지 입장해서 평일 런치타임 1천 원 싸게 즐겨보는 센스도 필요할 것 같아요. 낮부터 고기 무한리필?? 충분하죠.

 

셀프 바로 운영되는 무한리필 고깃집이긴 하지만 직원들이 꽤 많고 친절하게 환대를 해줍니다. 자리를 잡고 앉아 보니 포크팬 식당 만의 전용 불판 있는 테이블이 특색 있네요. 

 

고기 불판은 기름 참 잘 빠지도록 비스듬하게 되어 있고 배기구가 그늘을 만들긴 하지만 밥상 비추는 조명도 밝아 사진도 잘 나오고 좋더라고요. 불판 외 화구 2개는 셀프로 즉석조리해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올리면 되는데 사실 저는 이게 참 매력적이었어요. 

 

자리 잡고 얼른 한 번 먹어볼까요.

 

거의 모든 걸 셀프로 이용하면 되는 대구 무한리필 맛집 복현동 고깃집 포크팬. 기본 수저, 냅킨, 앞치마 쟁반까지 딱 준비되어 있어요. 초반 상차림은 왔다 갔다 안 먹는 건 빼고 먹을 것만 챙겨 오는 수고를 좀 해야 했어요. 

 

나도 바쁜데 더 바쁜 친구가 있더라고요. 귀여운 고양이 얼굴을 한 로봇 서빙. 포크팬 이 집 참 앞서가는군 싶죠? 알람을 울리며 오가는 로봇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음식 배달이 오면 내린 후 완료 확인 버튼만 누르면 다시 돌아간답니다. 

 

냄비와 함께 준비된 사이드 음식이 다양해서 맘에 쏙 드는 대구 무한리필 고깃집 포크팬. 고객을 팬으로 만들자고 하더니 일단 저는 마음에 쏙 들었던 것 같아요. 그중 하나가 바로 이 라면 바! 

 

우삼겹 된장지개, 국물떡볶이, 어묵탕 그리고 라면을 직접 끓여먹을 수 있도록 준비해두었는데요 다 먹고 싶은 욕심 뿜뿜. 고기도 먹어야 하는데 사이드 음식도 좋으니 고민이 이만저만 아닌 특이한? 지금까지 잘 보지 못했던 무한리필 고깃집이 틀린 없었어요. 

 

대구 10미 음식 생막창도 구워 먹을 수 있도록 준비 완료. 살 안 찐다는 오리도 훈제로 준비되어 마무리 굽기 하면 금방 먹을 수 있어요. 각 고기에 맞는 소스도 보입니다. 

 

프리미엄 고기로는 생목살과 생삼겹살이 있었는데 마침 제가 갔을 때 생삼겹살이 동이 날 즈음이었어요. 바로 고기를 추가해서 준비를 해주시더라고요. 불판 닦는 돼지비계 기름까지 있어서 그 세심함에 놀람요. 

 

추가로 채워진 생삼겹살. 비계와 살이 적절히.. 고기 기름에 김치도 구워 먹어야지 이런 생각 들더라고요. 무한 제공 고기인데도 냉동이 아닌 생삼겹살로 먹을 수 있어 만족도 높았어요. 두께도 두툼~

 

성질 급하다면 빨리 익는 우삼겹 추천. 국자로 퍽퍽 퍼담아서 시작해보세요. 

 

고기에 필요한 개인 소스는 간장 양파로. 구워 먹을 재료로는 김치와 콩나물무침을 챙겨 왔어요. 

 

센 불로 불판을 달군 후 비계로 한 번 닦아 내고 우삼겹부터 굽굽. 금방 구워지니까 먹기가 얼마나 편하던지. 하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 우삼겹의 기름기 때문에... 적당히.^^

 

포크팬은 대구 무한리필 고깃집인데 고기 많이 먹으려면 사이드 음식은 좀 참았어야 하지만...  제가 떡볶이를 너무 사랑하는지라 참지 못하고.. 그리고 국물 떠먹을 수 있는 어묵탕 준비했어요. 

 

바에 준비된 재료를 그냥 냄비에 담아오기만 하면 끝. 불에 끓이기만 하면 바로 음식이 조리되니까  편했어요. 

 

국물 소스 몇 국자에 원하는 메인 건더기 재료 넉넉히.

 

기대 이상으로 맛이 좋았던 국물떡볶이. 기본적으로 소스 준비하는 주방장님이 음식 솜씨가 좋은 것 같습니다. 떡볶이 너마저 만족감을 선사해주다니..  

 

그 사이 고기 파는 열심히 굽굽하면서 배를 채워줍니다. 

 

우삼겹으로 배에 기름칠을 했다면 다음은 생삼겹살과 생목살 차례죠. 두툼해서 굽는 시간 어느 정도 걸린다는 점 참고하고 열심히 구워 봐요. 

 

김치와 콩나물 역시 빠질 수 없는 쿵짝. 삼겹살 기름 타고 맛있게 구워지면 느끼함 잡아주기에 더 많이 먹을 수 있다는 것. 먹으면서 생각해야 할 건 내가 지금 무한리필 맛집에 와있다는 거요. 무리하지 말고 맛있고 좋아하는 것 우선적으로 먹어주면 후회 없는 무한리필 먹방 될걸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본 프리미엄 생삼겹살. 고기 품질 괜찮아서 무한리필로 팔아도 수지가 맞을까 이런 생각도 들었어요. 

 

주문하면 무료 제공받을 수 있는 사이드가 몇 개 있는데 테이블 위 태블릿으로 주문할 수 있고 주문하면 로봇 서빙으로 받을 수 있어요. 그중 하나가 초밥입니다. 간이 잘 된 초밥 위에 고추냉이 찍어 올리고 고기 한 점이라면? 즉석 고기 초밥이 만들어지는 것이죠. 

 

어느 정도 배가 차면 마무리로는 우삼겹 된장찌개를 추천해요. 간간하게 감칠맛 좋고 밥 비벼 먹으면 딱 좋을 간. 고기 들어가 부드럽고 담백함 배가 되면 대구 무한리필 맛집 복현동 고깃집 포크팬에서의 넉넉한 외식 완볍한 마무리 가능해요. 

 

대구 복현동 맛집 포크팬에서 맛있게 먹기~ 테이블에 상세 설명도 곁들여 놨으니 참고해보면 좋아요. 고기랑 떡볶이에 어묵탕, 된장찌개에 맛있는 밥까지 먹고 나니 부러울 게 하나 없네요. 다만 아쉬운 건 좋아하는 라면을 못 먹고 왔다는 거요. ㅎㅎㅎㅎ 내 위장 사이즈가 허락했다면 라면도 먹고 오고 싶었어요. 

좋은 고기, 푸짐하게 맛있게 먹고 싶다면 꼭 들러볼 만한 대구 무한리필 맛집, 여태 봐왔던 뭔가 손님들 많이 못 먹게 꼼수 부리는 집과는 차원이 달라 '지금까지 이런 무한리필 고깃집은 없었다' 이야기합니다. 복현오거리 맛집으로 위장 비우고 한 번 들러보세요. 

 

포크팬

대구 북구 동북로 219 (복현동 200-5)

053-959-8118

영업시간 11:00~23:30

런치 15시까지 입장 기준 / 주말. 공휴일 제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