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대구 혁신도시 돈가스 맛집 세수대야돈까스 냉면도 팔아요

by jinnyhwang_지니황 2023. 1. 11.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하트밥에 바사삭 소리까지 맛있는

내가 바로 세수대야 돈까스야



대구 동구에 위치한 각산동 일대,
대구 혁신도시 맛집에는 세수대야만큼 큰 그릇에 담은
바사삭 대왕 돈까스와 냉면이 동거를 하고 있다고 해요 :
작은 가게지만 큰 기쁨 줄 준비가 잘 되어있는,
이 구역의 배달 맛집이기도 한
대구 각산동 세수대야든까스 후기 시작해욥.


매콤 쭈꾸미 먹을까? 하고 고민하던 찰나, 눈에 딱 들어왔던 돈가스 망집 간판.ㅎ 그것도 마음 혹하게시리 세수대야돈까스래요. 흔들리는 마음 자제하지 않고 들이댄 건 성공적인 저녁 먹부림으로 후기 쓰도록 해주네요.


돈가스를 파는 식당에서 냉면을!
오호~ 이런 조합 : 냉면과 돈가스의 동거라니 색다르기도 했고 여러 입맛 만족시켜주겠다 싶어 더욱 호기심 증폭!

메뉴가 이렇게 다양한 건 배달 음식이 성행하면서 함께 일어난 붐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딱 봐도 작은 가게라 배달만 하나 싶어 빼꼼~ 문을 열고 매장 식사되냐고 물으니 오케이! 된대요.

예쁜 시즌 장식이 된 소소한 인테리어. 내부에 테이블은 딱 3개더라고요. 예상처럼 홀에 사람이 없는 대신 쉴 새 없이 울리는 배달, 포장 주문 소리. 역시 대구 혁신도시 맛집 맞는구나 했더랬죠.


예쁜 장식보다 더 맘에 와닿았던 건 이 문구.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저도 늘 제 포스트 챙겨봐 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랍니다. 😝


출입구 쪽에 준비된 디저트 코너인데요 달달한 사탕도 있는데 일회용 치간치실도 준비돼 있어서 소소한 감동이.ㅎ 예쁜 얼굴로 나서라고 딱 얼굴만 보일 정도로 작고 예쁜 거울까지.


각산동 맛집 세수대야 돈까스 메뉴.
돈가스도 종류가 여럿이라 골라먹는 재미가 있죠. 기본 세수대야 돈가스보다 더 많은 양의 고기를 먹고 싶다면 왕돈가스를 고르면 돼요.

분식 좋아하는 저~~ 떡볶이랑 우동도 막 당기는데 돈가스 간판보고 혹~해서 들어왔으니 이번은 돈가스로 픽!


커클랜드 생수로 제공하는 물.


테이블에 기본 세팅된 소스예요. 물 잔과 티슈 그리고 냉면에 첨가하는 소스류.


세수대야 동까스 :
색감 때문인지 캐릭터가 슈퍼맨을 연상시키는 듯한 느낌. 설마 저만 느껴지는 걸까요? 호호 🤣

생각보다 길지 않은 기다림 끝에 주문한 음식 나왔어요. 대구 동구 맛집 왜 이렇게 많은 거야. 특히 돈가스 잘하는 대구 혁신도시 맛집 리스트에 세수대야돈가스 식당 올려야겠어요.


세수대야돈까스 왕돈까스

왕돈까스 주문한, 양 많은 사람은 돈가스가 거의 두 장! 소스도 넉넉하고 김치, 콘, 양배추샐러드가 세수대야 그릇에 올려졌어요.


사랑 꾹꾹 눌러 담은 하트 밥에 모닝빵과 잼까지. 돈가스 주문했는데 역시 세수대야 푸짐하네요.


제가 주문한 건 기본 세수대야돈까스.
돈가스 양만 다르고 기본 세팅은 왕돈가스와 같아요.


눈으로 먹는 맛부터 이미 햅격~~👍 하트밥이 넘 예뽀요.


돈가스 튀김 심하게 바싹 무엇!


고기도 두툼한 데다 튀김옷이 아주 그냥 만지면 바사삭 부러질 듯 고소 바싹해요. 입안에서 씹히는 소리부터 맛까지. 와~ 나도 여기 배달도 시켜 먹고 싶다 다짐했죠.

그리고 나나나 사진 좀 잘 찍은 것 같지 않나요오~~^^

 

소스 맛도 칭찬해요. 달달 새콤한 정도가 꽤 입에 찰지게 스며들어요. 소스를 푹 찍었지만 튀김이 바싹하니 입안 속살 다치지 않게 잘 씹어 먹어야 해요.


먹을수록 맛있는 돈가스.
대구 혁신도시 맛집 돈가스 잘하는 곳 찾는다면 매장 식사, 배달이나 포장으로도 즐겨볼 만한 세수대야동까스 식당입니다.


함께 나온 빵은 아껴두었다가 마지막에 먹었는데요, 모닝빵의 배를 가르고 맛있게 먹을 준비 태세 : 캬캬캬 탄수화물의 유혹은 고기 먹은 후라도 절대 놓칠 수 없다니까요.


마무리로 충분히 좋았던 모닝빵은 양배추 샐러드 남은 것과 딸기잼을 활용해 즉석 샌드위치 만들어 먹어요.

양이 많은 왕돈가스는 엄청! 세수대야 돈가스도 양, 맛, 비주얼과 마무리까지 훌륭했다 합니다.

참 좋은 식사였다 캬캬.


맛있게 먹은 인증 이렇게 해봅니다. 돈가스 소스는 추가로 요청해서 먹었어요. 소스까지 남김없이 먹은 걸 보니 역시 대구 혁신도시 돈가스 맛집 인증 한 거죠?


돈가스 맛있는 대구 각산동 맛집 세수대야돈까스&냉면 식당. 바로 지천에 각산 비나리 공원이 있어 맛있게 먹고 공원 한 바퀴 산책하는 것도 낮 시간엔 추천하고 싶어요. ^^

 

세수대야돈까스 율하혁신점
대구 동구 이노밸리로26길 17 (각산동) 세원빌딩 107호
053-964-2005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