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식당 이름이 한잔하지 그럼 한잔하고싶지 연경동 술집 나들이

by jinnyhwang_지니황 2023. 1. 12.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쫀득하고 매콤했던 무뼈닭발이 새록새록

 

한잔할까 생각하기 무섭게

그냥 한잔하지 하면서 제안이라도 하듯

식당 이름이 '한잔하지' 간판을 걸고 있는 곳이 있네요.

대구 연경동 맛집으로 돌아온 나나나,

오늘은 밥 든든히 먹고 2차로 들러봐도 좋은

연경동 술집 한잔하지 식당입니다. 

식당 이름이 뭔가 대화체인 거 같아서 적으면서도 재미있네요.


가볍게 술한잔 하기는 포차만 한 데가 없잖아요? 연경동에서도 이런 곳 생겨 좋았어요. 타워 건물엔 스크린 골프장도 있어 함께하는 동반자들과 왕왕 오가는 곳이었기 때문에 더 친숙했죠. 

 

1층에 입점한 한잔하지. 간판에 불이 환하게. ^^ 

 

장사를 하나 안 하나 싶게 조용했던 연경동 술집. 방문했을 땐 오픈한지 오래지 않았고 메뉴 등 계속적인 리뉴얼을 해가고 있는 상태였거든요. 넓지않은 식당 홀에 편안한 원형 양철 테이블이 세팅된 어 있습니다. 

 

이날은 친친 모임이 있었고 1차 밥 먹을 땐 삼겹살 맛있는 집 가서 신나게 먹었어요. 배를 채우고 한잔 생각 더 났을 때 딱 보였던 게 바로 '한잔하지' 식당입니다. 그냥 식당 이름이 그래서 우린 자연스레.

 

그리고 친친 동생의 생일 파티도 함께했던 터라, 우리들만의 공간에서 케이크 촛불 점화식을 하고 싶었는데 마침 이날 식당이 조용했다는 거요.^^ 꽃길만 걷자. 좋은 말입니다. 축하하는 자리에선 언제나 덕담으로. 

 

대구 연경동 맛집 한잔하지 포차에서는 기본 안주로 고구마 과자를 주더라고요. 음식 기다리면서 케이크 촛불 켜고 노래도 해주고 케이크의 딸기도 야미야미 맛있게 먹고 있었어요. 

 

오래되지 않은 식당이라 테이블 마저 깨끗. ^^

 

메뉴판입니다.....만.

식당 리뉴얼 계속하느라 이 메뉴판 그대로 보시면 안 된답니다. ^^ 참고만 하시고 달라진 메뉴나 책정 가격 등은 직접 방문해서 확인하시고 맛있게 드시는 걸로요. 

 

주목해야 할 것은 가장 위에 있는 메뉴가 무뼈닭발이며 추천메뉴기도 합니다. 전체적으로 안주 가격이 그렇~~~ 게 착하다고는 말하진 못하겠어요. 그런데 사장님 왈, 그만큼 풍성하게 맛있게 조리했다고 하네요. 추천하시는 메뉴 무뼈닭발 바로 주문했지요.

 

와~ 나오자마자 탄성을 지르긴 했습니다. ㅎㅎ

철판에 음식을 담아 따끈했고 워낙 매콤한 걸 좋아하니까 모두가 반응이 긍정적으로 해주더라고요. 

 

매콤하고 빨간 양념 제대로인 무뼈닭발에 굵직한 중국당면까지 넉넉하게 담았습니다. 닭발이 더 많았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말이죠, 당면도 많더라고요. 모두 잘 먹긴 했던 매콤 술안주 연경동 맛집 한잔하지 식당에서 즐겨요.

 

쭉쭉 늘어나는 당면. 쫄깃하게 맛있었어요. 뜨거울 때 먹으니 더 좋았다는 거. 일부러 이 메뉴에 공을 들였다고 하시는 만큼 연경동 술집 한잔하지 가면 무뼈닭발은 하나 꼭 주문하시길 추천요. 

 

여세를 몰아깻잎 전 주문, 비주얼 어떤가요? 아주 통통한 비주얼이 매력이 있었어요. 속에 가득 품고 있을 무언가를 기대하면서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봅니다.

 

아주 통통하네요. 그냥 부쳐내기도 귀찮을법한 깻잎 전인데 소를 따로 만들어 깻잎 만두처럼 부쳐내니 속도 든든하고 맛이 좋더라고요. 

 

무뼈닭발 같은 볶음 메뉴를 비롯해서 탕, 전, 마른안주에 라면, 짜파구리 등의 사이드까지 괜찮은 한잔하지 식당. 식당 이름 소개만으로도 한 잔 권하는 것 같네요. ^^ 

 

개인적으로 짜파구리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한우라도 몇 조각 들었는지 가격이 비싸서 이날은 포기했어요. 아쉬워요. 적절한 가격 책정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인데 지금은 어떨지, 한 번 들러봐야겠습니다. 

 

포즈를 취해주었던 친친 동생의 생파. 생파에도 한잔하기 좋은 대구 연경동 맛집 한잔하지 식당. 네네 식당 이름이 '한잔하지'입니다. 찾기 쉽죠??  가볍게 한 잔, 매콤한 무뼈닭발 먹으러 한 번쯤 들러보시면 좋아요. 

 

무뼈닭발 가격이 조금 사악한가요?? ㅎ 메뉴판에 있는 것과 차이가 많은데 조리하는 방법 음식 양 등이 달라져서 그렇답니다. 속이 가득 찬 깻잎 전 가격 등 지금은 전체적으로 메뉴 가격이 안정세를 찾았으면 하는 바람도 있네요. 

 

오늘 어때??

한잔하지??

^^

 

한잔하지

대구 북구 연경중앙로3길 7 (연경동)

더원프라자 1층 118호

010-4046-6772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