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구암동맛집 함지공원 옆 남다른감자탕 감성 있게 담아봄

by jinnyhwang_지니황 2023. 4. 28.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칠곡 함지공원 옆 남다른감자탕 식당의 남자탕

 

늦은 밤 감자탕 한 그릇에 감성 한 스푼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거 지니예요.

좋아하고 맛있고 지역의 특별한 음식을

더 맛있게 소개하고 싶은 욕심이 있는데요

워낙 감성 넘치는 성격이기도 하지만

사진에도 늘 진심이랍니다. 

오늘도 대구 구암동맛집 남다른감자탕 소개할 텐데

그전에 개인적인 자랑을 또 한 번..

더 감성 넘치고 맛있는 음식 사진을 위해

카페 렌즈라 수식되는 35mm1.8 장만했다는 소식요.

저녁 시간 뜨끈한 뚝배기 한 그릇으로 속 풀고

좋은 시간 보냈는데요 오늘은 감성까지 한 스폰 담은

지니의 사진 더 예쁘게 봐주시면 미리 애정 합니당.


친구랑 함께 찾은 식당은 칠곡 3지구에 위치한 남다른감자탕 대구칠곡점이에요. 자정까지 영업을 하니까 좀 늦은 시간이었는데 환하게 불을 켜놓고 있어요. 

 

지금은 쌀밥꽃이라 불리는 이팝나무 만개하는 계절. ^^  식당은 함지공원 바로 옆 강북경찰서와 마주하고 있는데요 길목마다 이팝나무꽃이 활짝 피어 분위기 한껏 감성 돋더라고요. 

 

밖에서 들여다본 식당의 모습. 

밥 때는 한참 지난 시간이어서 식당에는 늦저녁에 반주 한 잔 곁들이는 분들 몇몇 보였어요. 함지공원 맛집이기도 한 남다른감자탕 식당. 식 전후로 함지공원 나들이는 꿀이겠죠. 특히 지금은 날도 너무 좋을뿐더러 이팝나무꽃 향기 은은해서 딱 좋아요. 

 

남다른감자탕 대구칠곡점 영업시간은 아침 8시부터 자정까지로 꽤 깁니다. 8시면 아침 식사도 가능한 칠곡3지구 감자탕 맛집이기도 하네요. 한창 때는 24시간 영업을 하기도 했던 것 같아요. 외부에서도 식당의 메뉴 가격 참고할 수 있어 눈여겨보세요.

 

식당 내부.

진심진국으로 맛있는 감자탕, 뼈해장국을 만들어 낸다는 남다른감자탕. 칠곡점은 약간 넓은 편이고 내부도 깔끔합니다. 

 

뼈찜 사진 탐스러워 욕심났지만 조신하게? 각자 뚝배기 한 그릇 남자탕으로 먹자고 했답니다. 모임을 해도 좋을 구암동맛집 남다른감자탕 칠곡점은 감자탕이나 뼈찜도 추천할만한 메뉴네요.

 

감자탕, 뼈다귀해장국 전문점인 남다른감자탕 식당인데 신 메뉴로 연탄불고기가 있네요. 술 한잔 하는 자리라면 안주로 주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여느 감자탕 집처럼 기본 반찬은 소소합니다. 김치와 깍두기에  청양고추. 요즘 맛집 포스팅하면서 늘 하게 되는 이야기인데요 청양고추 가격이 많이 오르고서는 식탁에 고추 척척 내어주는 식당 너무 고마워요. 잘 먹겠습니다. 

 

주문지는 이렇게. 우리의 주문 내역은 남자탕 4개. 남자탕은 바로 남다른감자탕을 말하는 것이지요. 뼈해장국 한 그릇씩 챙겨봤어요. ^^ 만 원의 행복 느낌적인 느낌으로다 한 그릇의 남자탕은 9,500원입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아껴먹었던 청야고추. 구암동 밥집 남다른감자탕 식당에서는 고추도 인심 좋게 줍니다. 캬캬캬

 

국밥 종류는 김치나 깍두기 맛 진짜 중요한데요, 양념 듬뿍 붉은색의 대구 지역 스타일로 김치 맛있게 잘 담았네요. 

 

깍두기도 큼지막하게 세 덩이. 필요하면 더 먹을 수 있어요. 김치와 깍두기 중 저는 김치 파 이기 때문에 김치 올인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냥 먹어도 입맛 돌더라고요.

 

식당의 메뉴 쭉 한 번 보세요.

남자탕! 남다른감자탕 뚝배기와 뼈전골, 김치뼈전골 등이 있고. 홍보도 따로 하고 있는 뼈찜 종류도 여럿 함께 먹을 때 좋은 메뉴입니다. 아이들이 함께한다면 추가 사이드 메뉴로 돈가스, 냉면도 굿. 

 

35미리 단렌즈로 촬영하는 음식 행복한 만족감이 넘쳐나네요. 나의 시선과 비슷해서 담고 싶은 장면 쏙쏙 골라볼 수 있어요. 덕분에 감성 한 스푼 더 올라간 것 같은 남자탕 한 그릇. ^^ 남자탕은 남자만 먹는 게 아니랍니다.

 

큰 뚝배기에 뼈 고기와 우거지가 넉넉히. 파채로 고명을 올려 냈어요.  보기만 해도 먹음직/^^ 저는 렌즈 덕분으로 오늘의 영광을 돌리고 싶네요. 

 

수다 떨며 뼈에서 고기를 발라 먹고, 우거지랑 국물 한 숟가락. 김치 한 점 깍두기 한점 그리고 수다 삼매경. ^^ 맛있는 음식 앞에 속도 풀리고 좋은 시간이 가고 있어요. 그러면서 우리는 이날 주말 약속을 또 잡았답니다. 

 

커피 자판기라 할지라도 감성 담아 봅니다. ^^ 후식으로 믹스 커피 한 잔 무료로 빼서 챙겼어요. 

 

남자의 기력문!! 

그 문을 열고 들어가 뜨끈하고 든든한 감자탕, 남다른 감자탕이라 남자탕 한 그릇 진하게 드시고 와요. ^^ 기가 살고 힘이 솟는다고 하는데 남자의 기 살면 뭐 함께하는 가족들도 '음메 기 살아' 안 하겠어요? ^^

 

칠곡3구 번화가에서도 금방, 바로 옆 함지공원 찬스로 밥 먹고 산책 쭉 돌면 더 건강해지겠죠. 함지공원은 지금 이팝나무 가득하고 꽤 넓기 때문에 산책만으로도 운동효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구암동맛집 남다른감자탕 식당에서 5분 내 거리에 너른 공영주차장 있기 때문에 주차 걱정은 안 해도 좋아요. ^^ 보약이 되는 음식, 우리 기를 살려주는 감자탕 한 그릇. 함지공원 근처 구암동 맛집 밥집 남다른감자탕 식당에서의 즐거운 하루. 새로운 렌즈 덕분에 촬영이 더 즐거웠던 날이었어요. 

 

남다른감자탕 대구칠곡점

대구 북구 동암로 128-10 10호(구암동)

053-314-9777

도보 5분 내 공영주차장 이용 가능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