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팔공산 대형 카페 벨빌베이크 하우스 소금빵

by jinnyhwang_지니황 2023. 8. 4.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팔공산 카페 벨빌베이크 소금빵 belleville Bake

 

요즘 인기라는 소금빵 싹쓸이

 

안녕하세요 지니예요.

오늘은 대구 드라이브 명소, 대구 데이트 코스

대구 동구 팔공산 드라이브하며 맛있는 거 먹고 왔어요.

콧바람 쏘이기 좋은 팔공산 맛집 가서 식사 후

카페 나들이는 필수 코스라 할 수 있는데요

저녁 시간이라 남은 빵 적어 아쉬웠지만

요즘 인기라는 소금빵 싹쓸이 하고 왔던

팔공산 카페 벨빌베이크 하우스 팔공점입니다.


외부 모습

초저녁 예쁜 조명을 발하고 있는 간판인데 대로변에서도 볼 수 있어 누구나 편하게 들러볼 수 있답니다. 빵을 직접 만들어 파는 베이커리 카페이고요 중대동  파계사와 동명으로 갈라지는 삼거리에서 직진, 파계사 방면으로 가면서 오른쪽에 위치한답니다.

 

대형 주차장

입구부터 펼쳐지는 넓은 부지는 다 주차장이에요. 팔공산 대형 카페니만큼 방문자들을 위한 주차 공간 확보가 확실히 잘 되어 있어요. 공사한지 오래되지 않은 외부 테이블도 은은한 조명으로 데이트할 때 앉아 즐기기 좋겠죠.

지금은 전국에 엄청난 폭염이 이어지는데 해가 져도 대구의 기온은 떨어질 줄 몰라, 날이 좀 좋아진다면 모두에게 인기 있는 자리가 될 것 같아요. 

 

들어서는 입구.

예쁜 조명이 따뜻한 느낌을 전해줍니다. 내부엔 에어컨 틀어놔 시원하니 걱정 마시고요. 왼쪽 계단으로 오르면 2층 루프탑으로 이어지는 공간이에요. 루프탑은 애견 동반으로 자리할 수 있답니다.

 

내부 분위기.

깔끔한 그 자체. 나무 색감 인테리어로 차분해 보여요. 중앙에는 빵 진열대가 보이고 안쪽에 넓은 홀 테이블 비치해두었습니다. 안에서도 2층 공간으로 이동할 수 있는 계단 있답니다.

 

앉고 그러는 거 아니죠. 이 가게에 오면 꼭 눈길을 주게 되는 토끼 작품입니다. 엄청 커서 아이들과 함께 온다면 사진 세례를 받아야 할지도 몰라요.

 

각 자리마다 다른 인테리어와 가구를 배치해 다채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너른 테이블은 여러 사람 함께 모임 할 때도 좋고요, 촉촉한 기운 전해주는 식물도 내부에 많더라고요.

 

 

스크림 가면부터 소소한 소품과 악세사리 구경하는 재미도 있는 팔공산 맛집. 실물같이 만들어 놓은 빵 조형물은 집에 몇 개 쟁여오고 싶었어요.

 

 

운영 시간대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브런치 종류도 다양한 팔공산 대형 카페 벨빌베이크하우스. 데이트 와도 좋은 곳이니 담음새도 예쁘고 그 비주얼 훌륭한 메뉴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워낙 사람들 많은지 마감 임박 시간에는 빵 종류가 많이 남아있지 않았어요. 진열대 챙겨보면서 야무지게 골라본 우리들의 선택은???

 

촉촉한 휘낭시에 달달한 향기에 취하고.

 

통통하고 심플 그 잡채라고 할 수 있는 소금빵이 시선에 확 들어왔어요. 

 

전 세계에서 빵 값이 가장 비싸다는 우리나라. 실제로 사 먹어보면 그걸 실감하기도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나름 착한 게 바로 소금빵이 아닌가 싶어요. 귀엽게 생겼지만 화려하지 않고 맛있는 소금과 빵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것.

 

 

남아 있는 소금빵은 모조리 쌀 쓸어 담았지요. 3개 사면 하나당 500원 할인도 있어 챙겨봅니다. 

 

호두 찰떡도 맛있고 좋아하는데 하나 남아 있어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맛난 빵 취향대로 골라먹고 싶다면 좀 이른 시간에 방문하길 추천해요. 

 

음료도 두 잔 주문하고 빵은 포장으로 기다렸지요.

주믄 즉시 내려 담아내는 아아. 상큼한 거 좋아하는 언니는 자몽에이드로.

 

 

짜잔, 이렇게 음료를 받아들고 신난 우리들은 팔공산 대형 카페 베이커리 카페인 벨빌베이크 하우스를 나섰답니다. 별그램이나 영수증 후기를 작성하면 커피 한 잔 무료 제공하는 행사도 하고 있으니 관심가져보면 좋겠지요?

 

 

상큼 달달 자몽에이드 빵이랑 제법 잘 어울려요.

 

팔공산 왔다 하면 맛집 투어 그리고 카페 투어 해줘야 하는 게 국룰.

팔공산 대형 카페 중 베이커리 카페인 벨빌베이크하우스. 1층 2층 넓은 공간과 루프탑, 야외 테이블까지 있어 좋죠. 이번에 다 사온 소금빵 소금 한알도 맛있고 좋았어요. 친절한 응대 기분 좋아 또 들러볼 만한 카페랍니다.

무덥지만 움츠려있지만 말고 팔공산 카페 나들이 어떨까요?

 

 

 

 

벨빌베이크하우스 팔공점

대구 동구 파계로 512 (중대동)

053-984-5875

주차 O

루프탑 O (애견 동반)

야외 테이블 O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