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대구 미래농원 내 스테이크 파스타 뇨끼 맛집 스토크

by jinnyhwang_지니황 2023. 11. 20.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맛집 크리에이터 지니의 요술램프 지니예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이미 대구에서는

엄청 유명세를 치른 복합문화공간 미래농원

mrnw 내 위치한 레스토랑 대구 스토크입니다.

 

대구 미래농원 내에는 카페와 레스토랑이 있는데요

공간을 즐기기 위해선 두 가게를 이용해야 해요.

조경수를 키우던 아버지의 농원을

최대한 살리면서 그 아들이 새롭게 탄생시킨 곳으로

드라마 나쁜 엄마 촬영지로 활용되기도 했을 뿐 아니라

웨딩 촬영 장소로도 인기.

 

멋진 건물과 뷰 잘 꾸며진 정원

다채로운 공간 즐길 힐링 포인트 대구 핫플이죠.

특별한 날 분위기 잡기 괜찮은 곳으로 찜한 서변동 맛집

스토크에서의 오붓한 시간으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촬영장비 sony a7c tamron 35-150 f2.8 이미지 무단 도용 금지

낮에 보면 예쁜 mrnw 미래농원.

하지만 어둠이 내린 저녁엔 색다른 분위기로 중후한 느낌을 즐겨볼 수 있더라고요.

 

전용 주차장이 따로 있고 대로변에서도 작은 출입구를 통해 걸어갈 수 있는데 이 공간부터 멋졌다는 건 안 비밀.

건물 외벽 색깔이 옅은 분홍빛과 노란색의 중간 즈음으로 콘크리트 건물이지만 전혀 차갑다는 인상이 없었고요. 조도를 한껏 낮춘 저녁 시간의 대구 미래농원 들어서는 시작부터 갬성 뿜뿜.

 

공간 내 브랜드 이용 고객들을 위한 공간이라 명시하고 있어요. 베이커리 카페와 브런치, 다이닝을 즐기기 딱인 레스토랑 스토크가 입점해 있어요.

 

할로윈 시즌이라 정원 곳곳에 장식물을 설치해 두었더라고요. 어둠 속에서 만난 유령은 무섭기보다 귀엽게 마주할 수 있었답니다. 

 

Bar & Bistro Stalk

미리 예약을 하고 시간에 맞춰 방문했어요. 건물 중심부로 들어오면 카페와 마주하고 식당 입구가 보입니다. 

 

조도가 제법 낮아서 첨엔 약간 침침하다 느낌도 들었는데요. 본디 달달한  데이트 저녁 만들고 싶을 땐 이런 분위기 최고죠. 고급진 느낌에 깔끔하고 직원분이 친절하게 반겨주셨어요.

 

대구 서변동 동변동과 연경동을 아우르는 위치에 있기에 서변동 파스타 맛집 찾아오는 분들도 계시고요 오랜만에 칼질 좀 하고 싶다거나 파스타 당길 때도 찾을만한 식당인 듯합니다.

 

가볍게 글라스 와인도 마실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와인이 준비돼 있더라고요. 와인병 전시만으로도 가게 느낌을 충분히 대표할 인테리어가 완성된 기분이에요.

 

조명받은 글라스도 사진으로 담게 됩니다.

 

친구네 부부 축하할 일이 있어 들렀던 날 여럿이 함께했지만 둘이 오붓한 타임, 와인 한 잔 하면서 스테이크나 파스타 먹으며 담소 나누기 적당한 데이트 명소예요.

 

메뉴

파스타 몇 종류와 샐러드, 뇨끼, 라자냐, 스테이크 등이 준비되는 디너. 

더 자세히는 아래.

 

1인 1 메뉴 의무 주문이라 여러 음식을 주문해 봤어요.

파스타는 두 개,

원하고 바라던 살치살 스테이크,

부드러운 뇨끼에 라자냐까지.

 

식기류가 준비되었고 음식의 시작은 식전빵부터 나옵니다.

 

약간 건조한 느낌의 빵에 곁들여진 치즈가 맛있더군요. 친구는 입맛에 안 맞다 싶은 평을 하기도 했지만 진득하고 혀에 감기는 맛이 전 좋았어요.

 

맛있는 음식을 기다리며 빵을 즐기는 사이 준비된 음식부터 하나씩 챙겨 나와요.

 

비스큐 파스타 23.000원

새우머리를 이용해 진하게 뽑은 갑각류 소스로 만든 생면 파스타

 

모렐 버섯, 포르치니 버섯 파스타 20,000원

프랑스 모렐 버섯과 포르치니 버섯의 풍미가 곁든 크림소스와 흑후추의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생면 파스타.

 

파스타는 모두 생면으로 사용하고 엔트리 음식이라 그런지 양이 많지는 않은 느낌이에요. 소스는 절제한 듯한 모습으로 그릇에 깐 정도였는데 부드럽긴 했답니다.

 

뇨끼 22.000원

감자와 레지아노치즈로 조리한 쫄깃한 감자뇨끼. 뇨끼는 기대하던 바대로 너무 귀엽고 앙증맞아요. 치즈의 색감으로 접시를 더 다채롭게 만들어 보기에도 아주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간 감자로 모양을 만들었을 텐데 한입에 쏙 들어갈 정도로 귀여운 사이즈. 치즈를 발라 맛있게 먹어봅니다.

 

메인 플레이트

팬프라이 살치살 스테이크 36,000원

대구 미래농원 내 서변동 스테이크 맛집 스토크에서는 소고기찜요리, 가리비관자, 스테이크가 디너 디쉬로 준비되는데 그중 소고기 넘 좋아하니까 선택했던 살치살스테이크입니다.

 

핏물 흥건하지 않게 잘 구워 냈고 제철 채소로 버섯과 미니 옥수수를 곁들여 냈어요. 고기는 미국산 CAB 등급 살치살을 사용한다고 해요.

적당한 쫄깃함에 맛은 괜찮았는데 솔직히 감질맛은 약간 나더라고요. 캬캬캬

 

새우 향 그득한 비스큐 파스타.

 

뜨거운 냄비에 조리해 온 한우라구 클래식 라자냐. 정성 들인 라구 소스를 이용해 만든 라쟈냐는 꾸덕하면서 면의 두께감이 있어 하나씩 떼듯 찢어 먹는 맛이 좋았어요.

 

흔히 생각하는 파스타 전문점은 이태리 레스토랑이라고 하는데 서변동 스토크는 프랑스식 레스토랑이랍니다. 파스타는 소소한 점수를 줄만 했고 쫀득한 뇨끼와 스테이크는 고개 끄덕이며 잘 먹었었어요.

 

스테이크 먹으며 분위기 잡고 훈훈하게 보내고. 대구 미래농원 구석구석을 즐기며 데이트 즐기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사진 찍기 좋아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훌륭한 구석구석 명당이 많은데 포인트도 각각 찾아보면 좋겠죠.

 

같이 어울리는 시원한 탄산. 음료는 산펠레그리노 자몽, 오렌지. 요건 또 이탈리아 스파클링 음료예요. 앙칼진 청량함이 입속 느끼함을 다 잡아주었어요! 아흥.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여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검색은 '대구 스토크'. 그런데 이벤트 혜택이 뭔지 나와있질 않아요. 

 

아직 안 가보셨다면 카페와 레스토랑 들러 맛있는 거 먹고 대구 미래농원 둘러보기도 꼭 해보세요. 한참 사람들이 몰릴 때보다는 괜찮은 요즘입니다. 낮은 낮대로 밤은 밤대로 매력 넘치는 공간을 느낄 수 있답니다. 

 

대구 스토크

대구 북구 호국로 300-22 mrnw 미래농원 내부  B동 1층

0507-1325-7223

정기 휴무 매주 월요일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