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꼭 먹어야 할 대구 태전동 배달 맛집 이가네통삼겹 김치찜

by jinnyhwang_지니황 2024. 2. 23.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맛집 크리에이터 지니의 요술램프 지니예요.

 

오늘은 깜짝 놀랄 배달 음식의 푸짐함에 놀라

어머 이건 꼭 먹어보라고 해야겠다 싶어 달려온

대구 태전동 배달 맛집 이가네통삼겹 김치찜이에요.

연기 마시며 냄새 베이게 굽지 않아도

집에서 편안하게 통통 삼겹살을 먹을 수 있는 건데요,

뜻밖의 기대 이상 맛이 넘 좋아 단골 찍기로 한 곳!

리뷰 시작해볼게요.


촬영 장비 iPhone15 promax

이가네통삼겹 가게 전경.

환한 조명이 밝은 식당 모습이에요. 태전동 운전면허시험장은 모르는 사람이 없을 텐데요, 가로지르는 골목 우방미진아파트 출입구 바로 앞에 위치하더군요.

태전동 고기 맛집 배달 음식 소개하면서 가게에 갔다??

그렇습니다. 

배달을 하려니 거리가 있어 배달비가 약간 세게 나오고 해서 그 처음은 포장해 와서 먹었던 거예요. 저녁 대신해 포장해 온 음식 먹었는데 통통 고기며 곁들이는 찌개 반찬이 옹골찬 거예요. 이 집은 무조건 재방이다 싶어 다시금 찾아 두 번째까지 먹어보고 오늘 소개를 하게 된 거랍니다.

 

평점도 좋고 가게 가보니 훈남 사장님이 친절 미소로 응대를.캬캬캬캬.

요즘 최소 주문 금액도 부담스러울 때 있는데 여긴 좋아요.  그럼 제대로 한 번 살펴볼까요.

 

감동의 고기 한상.

처음 포장으로 먹은 한상 차림이랍니다. (맥주는 집에서. 하하핫)

 

냄새 걱정, 굽는 수고 없이 먹는 포장 배달 음식. 대구 태전동 맛집 이가네통삼겹 : 고기 비주얼 보고 바로 찜 했어요. 고기에 소시지는 추가를 했는데 칼집 야무지게 냈죠. 많이 짜지 않고 맛도 제대로.

 

곁들임 찬으로 파절임과 부추장아찌가 최고였어요.

찌개는 택으로 김치/된장찌개 가능한데 양도 얼마나 넉넉하게 챙겨주는지. 부들부들 달걀찜은 필수죠. 고기 찍을 소스는 소금과 매콤한 것까지. 매콤 소스는 진득하니 고기 느끼함에 빈틈을 주지 않더라고요.

 

무엇보다 메인이 중요하죠!

살코기와 기름이 적당히 섞이고 씹는 맛 부드러우면서 쫀득. 포장해 온 시간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딱딱하지 않고 입에 감기는 게 괜찮더라고요. 배달 삼겹살의 신세계.^^

태전동 이가네통삼겹 처음 만난 라은 집에서 편안하게 맥주 한잔 곁들이면서 고기를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이후,

또 생각나서 들러본 대구 태전동 배달 맛집. 통삼겹도 좋지만 김치찜이 또 기가 막힌다 그래서요. 이끌리듯 다시 들러 봤지요.

 

 

이번에도 고기 포기할 수 없어 약간 주문을 하고 메인으로는 둘이 먹을 김치찜을 주문했어요. 맛있는 양파장과 파무침은 양념 상큼 메인 음식이랑 찰떡궁합이에요. 게다가 내가 아주 좋아하는 파무침이랍니다.

 

김치찜 비주얼 대박이죠. 그릇에 담아 놓으니까 더 먹음직스럽고 맛있게 보여요.

팩트는 실제로 인생 김치찜 만났다는 건 안 비밀입니다.

 

2인이 먹기 충분한 소 (대중소, 1인분 선택 가능) 사이즈.

깨 솔솔, 파채 올려 장식을 했어요. 파로 가려도 숨길 수 없는 태전동배달맛집 위엄이 느껴지는 옹골찬 음식 와~

 

김치찜에 들어간 고기는 어찌나 두툼하던지. 본디 입안 가득 씹어야 풍미 넘치긴 하지만 취향 따라 가위 사용해 잘라먹어도 괜찮을 정도입니다. 푹 익은 김치에 진한 양념과 자작한 국물. 

김치 한 점이랑 같이 먹으면 이건 거의 완벽해요. 이렇게 예찬하는 김치찜 처음이에요.

 

밥도 백미와 귀리밥 선택가능한데 기름기 잡은 삼겹에 건강까지 생각한다면 귀리밥도 추천합니다. 거칠다 걱정할 필요 없을 정도로 부드럽게 잘 씹혔어요. 특히 다이어트 고민하는 중에 한 번씩 치팅할 때도 굿.

 

약간의 통삼겹과 더불어 함께하니 푸짐한 김치찜. 작은 사이즈인데 둘이 먹기에 충분히 넉넉하게 챙겨주세요.

 

김치찜이 메인이라 고기는 살짝 주문했지요. 여전한 비주얼에 반짝이는 윤기. 육즙 가득 품은 채 유혹하고 있어요. 집에서 먹는 통삼겹 저의 선택은 무조건 태전동 이가네통삼겹 여기입니다.

 

그 와중에 매콤 소스는 틈새 공략하는 매력덩어리예요.

 

기름기와 매콤한 입안을 정리해 주는 부드러운 달걀찜은 사이드로 무조건 선택할만하고. 손 맛이 참 좋다 싶게 음식이 맛있고 푸짐한 차림까지 맘에 쏙 들었던.

 

지금 바로 배달 앱 열고 주문하고 싶은데요. 나만 알면 아쉬우니까 한 번 주문해 보세요. 대구 북구 권역에도 배달 지역이 제법 넓고 아니라면 직접 들러 포장하는 것도 추천할만합니다. 삼겹은 물론 김치찜은 무조건 먹어보기 바라요.

 오늘 또 먹고 싶은 중에 군침 츄르릅 도네용. 함께 해용.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