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다들 먹어 봤나요? 신라면 더레드 처음 맛보다

by jinnyhwang_지니황 2024. 2. 9.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맛집 크리에이터 지니의 요술램프 지니예요.

오늘은 맛집 방문이 아닌
색다른 맛으로 매력 발산했던 나름? 신상 라면 후기.
신라면 더레드 처음 맛본 후기를 남겨볼까해요.

언제 먹어도 맛 없을 수가 없는 라면
그 종류도 엄청 진짜 정말 진정 많지 않겠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늘 새로운 라면이 등장한다는 것도
먹는 이로서는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어요.

맵기 정도를 표현할 때 많이 활용하는 N사 신라면은
오리지널도 매콤하지만 강렬한 붉은 빛의 봉지마저
제 시선을 확 끓었던 신라면더레드,
기대했던만큼 매끈하고 담백하지만 강렬한 맛이었어요.
혼밥 저녁으로 한끼 해결했던 맛있는 매운맛,
서론이 길었지만 지금부터 시작해봅니다.
고고씽


촬영 장비 iPhone15 promax

반짝이는 강렬한 붉은빛의 봉지 좀 보소.
라면 봉지 디자인하는 분들의 고심스러움이 십분 느껴지는 순간이었어요. 처음 만나는 순간부터 너는 이미 나의 매운맛에 대한 갈증을 해소해주겠구나 싶었다니까요.

매울 신!
더 맵고 더 길다라는 문구와 더레드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그 매력 알고 번들 하나 사두었던 걸 한 봉지 꺼내고 냄비에 불을 올렸던 겨울 날의 저녁이었지요.


기존의 제품보다 매운맛은 더 강하게.
고기와 버섯을 넣어 육수 국물은 더 진하고 감칠맛을 더했다고 소개를 하는데요. 직접 맛을 보고 난 저의 느낌은…

인정 인정.^^ (스포입니다.)

신라면더레드 조리법은
물 500ml 팔팔 끓인 후 면과 분말스프, 후레이크를 넣고 4분 30초간 더 끓이면 돼요.
불을 끈 후 조리된 라면에 후첨양념분말을 넣어 잘 저어 먹으면 끝.

라면에서 중요한 건 대체로..
면을 넣은 후 몇 분간 더 끓이느냐, 그것만 제대로 체크하면 그 제품의 성공여부는 판가름나지요.


스프가 무려 3개나 들어있어요.
빨간색은 매운 맛을 더 감칠나게 해주는 분말로 조리된 라면에 올린 후 섞어 먹는 것.

각 색깔을 달리해서 구분하기 좋고 겉면에 조리 방법까지 큰 글씨로 적혀 있으니 편하더라고요.


저는 라면물 눈대중으로 하나 끓일 양 넣고 바글바글.
후레이크 스프를 넣었는데 잘 건조된 고기랑 파가 와르륵 쏟아져 나오더라고요. 이렇게 넉넉한 건더기가 있다니.


잘 끊는 물에 라면을 퐁당.
면을 휘휘 저으면서 산소와 만나게 해주면 면이 쫄깃해진다고 하긴 하지만 그렇게 하지 않고 그저 가만히 두고 끓여도 본연의 맛은 충분히 난답니다.

면을 자르지 않고 넣는 게 좋고요.
면치기하는 맛도 놓칠 수 없으니까.

4분 30초 시간은 충분히 지켜주고 마지막 20여 초에는 취향 따라 달걀 하나를 깨 넣었어요. 갖가지 채소 등을 가미할 수도 있었지만 내겐 처음 먹어보는 신라면 더 레드와의 만남 순간이라 최대한 그대로, 그래서 달걀 하나 정도만요.


짜잔~
완성되었어요. 그릇에 붓고 나서 감칠맛을 더할 분말을 올렸습니다. 어떤가요?

잘 섞은 다음 맛있게 먹어 봐요.
매콤한 향기가 코를 찔러요. 맵찔이는 쉽게 도전하기 힘들지 않을까 콧김에서 먼저 평가됩니다.

면은 살짝 날씬한 느낌이 들어 외려 저는 좋더군요. 굵은 면 좋아하는 분들 있지만 난 반댈세. 가늘면서 쫄깃한 면이 최고. 그에 충분히 부합한다 할 정도였어요.

면을 자르지 않았기에 길게 면치기 하기도 좋았어요. 다만 면치기할때도 조심할 것. 매콤한 국물이 목구멍에 여가 없이 들어가면 엄청 고생할 수도 있거든요.


국물 이거 참 대박이군요.
맛있게 맵다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강렬함이 있으면서도 인위적인 매운맛이 아니더라고요.

말린 후레이크로 준비된 것이었지만 고기가 넉넉히 들어가 씹히는 맛도 있고 그 덕분에 국물은 더 담백함을 장착한 느낌입니다. 이런 국물이라면 왕왕 생각날 것 같고. 묵은 스트레르를 확 풀어줄 수 있겠다 싶었어요.

집에 밥이 있었다면 무조건 말아 먹는 각인데.. 즉석밥이 없고 늘 밥을 해먹기 때문에 이날은 조금 아쉬웠어요. 남은 라면은 더 기분 좋게 끓이는 중에도 기대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무엇보다 매콤 국물이 칭찬할만했던 제대로 ‘더 레드’ 신라면더레드 처음 맛보다 기분 좋았던 레알 후기였어요.

한 봉 125g 535Kcal 열량이고요,
꼭 한 번은 매운 맛 좀 보시길 바라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