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지금 너는 떡볶이가 당긴다 대구 율하동 배달 맛집 신떡순

by jinnyhwang_지니황 2024. 1. 31.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맛집 크리에이터 지니의 요술램프 지니예요.

 

오늘은 제가 사랑해 마지않는 

대구 율하동 떡볶이 맛집을 소개해볼게요.

한우를 참 좋아하는 저이지만 삼시세끼 떡볶이도 오케이.

그 정도로 떡볶이에 푹 빠진 나란 여자.

떡볶이의 성지라고 불리는 대구에서 손꼽게 맛있는

율하동 신떡순 신천할매떡볶이 가게입니다.

대구 율하동 배달 맛집으로 소개드리는 이유는

제가 늘상 앱을 통해 그리 시켜 먹기 때문이지요.

맛 들이면 헤어 나올 수 없을 쫀득 매콤한 맛을 향해 고고씽


촬영 장비 iPhone 5 promax

띵똥, 주문한 음식이 배달 도착했어요.

어쩌면 오늘 썸네일을 보고 벌써부터 군침흘리시는 분들이 있지 않을까 감히 짐작해 보는데요. 오늘 아니 지금 너는 떡볶이가 당긴다 당긴다 마구마구 먹고 싶다 : 캬캬캬

배달 앱을 통해 주문한 음식. 자주 먹다보면서 느낀건데 도착시간도 항상 빠른 것 같아 신경 많이 쓰시는 것 같더라고요. 

매혹적인 매콤함이 부드럽기까지 한 양념은 늘 칭찬. 무조건 시키는 것은 떡볶이입니다. 매운맛 단계 골라 주문할 수도 있고 1도 안 매운, 그래서 아이도 즐길만한 순한 맛도 있죠. 골라먹기 괜찮은 라인업 짱짱해서 이 집만 내내 시켜도 지켜 울 틈이 없어요.

소소한 것 하나 기억나는 건,

비닐에 담아 주는데 바닥에 종이 받침을 넣어 음식물 쏟아지거나 흐르지 않게 해준다는 것도 맘에 들어요. 종이 받침은 두고 냄비 등을 올릴 때 재활용도 실천 중인 지니예요.

 

신떡순 율하점 떡볶이.

전 매운맛을 선호하는데요, 순한맛-중간맛-매운맛-원조맛-매니아맛 중 딱 중간이라 할 수 있어요. 적당하면서도 매운 쪽에 가까운 자극이 좋더군요. 더 이상 매운 건 나의 속을 위해 자제하려는 편. 찐으로 즐긴다면 마니아맛 도전해 보셔요.

 

맛있는 밀떡을 쓰고 관리도 잘하는 게 느껴짐. 단 한 번도 떡이 쫄깃하지 않은 적이 없더라고요. 씹는 맛에 호호 불며 매콤함을 즐길 수 있으니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리기에도 충분히 좋아요.

 

밀떡 이상으로 쫀득하고 통통한 어묵. 튀김오뎅이라고 명명합니다. 국물에 콕 찍어 먹으면 궁합이 그렇게 잘 맞아요.

 

저는 끼니로 떡볶이를 시켜 먹는데요 그래서 밥 메뉴는 꼭 하나 챙겨요. 꼬마김밥도 다양하면서 맛있고 멸치땡초밥이 기가 막혀요. 양념도 잘 되었고 김가루 넉넉히 뿌려 주먹밥으로 만들면 꿀맛.

 

늘 운영 중인 리뷰 이벤트는 배달 음식점의 꽃? 달걀찜도 어찌나 맛있게 만드시는지. 후기 이벤트할 때마다 저는 이걸 픽하는데 대박이에요.

 

오징어튀김도 튀김 중 인기 메뉴. 크고 통통한 오징어살이 들었는데 튀김옷 깨끗한 거 보이시죠. 그래서 더 믿고 먹는 대구 율하동 떡볶이 맛집 신떡순이에요.

 

튀오뎅은 떡볶이 국물에 콕 찍어 먹는 것이 국룰. 양념을 보면 알겠지만 부드러운 입자의 고춧가루에 숟가락으로 떠먹고 싶어 지게 만드는 비주얼이에요.

 

어머나 초점은 어디에.

하지만 굵고 퉁퉁한 튀김의 존재감은 확실히 드러나는 듯해요.

 

멸치땡초밥은 동봉된 장갑을 활용해서 귀여운 주먹밥으로 만들어봤어요. 이건 애들도 좋아하겠다 싶지만 ㅎㅎㅎㅎㅎ 매워요! 으른이들이 맛있게 먹는 것으로 밥이니 든든합니다. 

 

멸치밥 멸치 양념 넘 좋아. 사장님 손맛이 그만이군요. 

 

매일 세끼 밥을 못 챙겨 먹는 저이지만, 두 끼를 모두 신떡순 떡볶이 먹으라고 해도 좋아할 1인. 지금 떡볶이 땡기는 마음 기다리지 말고 대구 율하동 배달 맛집 떡볶이 분식 전문으로 손가락 움직여 눌러보는 건 어때요.

후기 이벤트 운영도 좋고, 음식이 맛있을 뿐만 아니라 늘 정성으로 장사하시는 것 같아 어느 집 보다도 맘에 들고 애정하며 맛있게 먹는 대구 율하동 맛집이랍니다. 사진 보니 제가 막 먹고 싶어지는 지금 이 순간!

"나는 지금 떡볶이가 당긴다"

홍홍

 

신떡순 율하점 신천할매떡볶이

대구 동구 율하동로24길 30

053-964-4100

영업시간 11:00~24:00

리뷰이벤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