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티라미슈 케이크 맛집 발견 대구 혁신도시 카페 쏠커피

by jinnyhwang_지니황 2019. 12. 30.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티라미슈 케이크 맛집 발견 대구 혁신도시 카페 쏠커피

연말을 맞이해 긴 휴가를 보내러 서울에서 고향인 대구로 내려온 친구와 오랜만의 데이트 즐겼어요. 오랫동안 대구를 떠나 있던 친구가 대구 동구의 혁신도시를 궁금해하길래 내친김에 혁신도시 쪽에서 약속을 잡고 만났지요. 먹고 싶은 음식이 뭐냐고 꼭꼭 물어보고 밥도 한 그릇 사주었고요.

제가 발목을 접질려 술을 못 마시는 탓에 이번 데이트는 맛있는 저녁과 수다를 안주?로 한 달달한 티타임으로 예약. 식사 후 들렀던 대구 혁신도시 맛집, 카페 쏠커피 소개해요. 평소에 티라미슈 케이크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인데 혁신도시 쏠커피에서 만난 신상 떠먹는 티라미슈 케이크에 정말 반하고 왔답니다. 이름하여 혁신도시 티라미슈 케이크 맛집 발견기! ^^* 두둥~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매장 1층과 더불어 2층 매장까지도 트리로 예쁘게 꾸며져 있고 시종일관 힘차게 들려오는 캐럴은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끼게 해 주었어요. 전구 트리는 홀랑 빼서 우리 집에 가져가고 싶을 만큼 예쁘고 감성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답니다.

 

높은 천장 덕분에 탁 트인 느낌이 있고 복층 구조로 2층 테이블 자리도 마련되어 있네요.  가장 안쪽 카운터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원두 볶는 기계. 직접 로스팅을 하는 가게였던 것이죠.

 

 

영업시간은 오픈 시간만 공개를 해둔 모습입니다. 평일보다 주말이 쏠커피 오픈 시간은 좀 더 늦어요.

 

 

대구 혁신도시 카페 쏠커피 메뉴판 참고할 수 있습니다. 사이공커피를 마셔볼까 하던 친구는 달달하게 연유가 들어간다는 말에 그것을 포기하고 노멀한 아메리카노로 함께 주문했어요. 좀 심심하지 않냐고요?

 

 

그래서 새로 나온 신상 디저트인 떠먹는 티라미슈 케이크를 함께 주문했답니다. 달달한 케이크와 먹기엔 약간 씁쓸하기도 한 진한 아메리카노가 최고죠.

 

 

냉장고엔 주스류도 있고 베이글, 허니브레드와 같은 디저트도 다양합니다.

 

친구와 함께 주문한 티라미슈 케이크 외에도 조각 케이크나 수제 쿠키 등도 맛있게 즐길 수 있겠더라고요.

 

 

주문한 음료를 받아 들고 친구와 조용히 수다를 떨 수 있을듯한 2층으로 올라갔어요. 꽤 아담한 느낌이긴 했는데 음악소리가 너무 컸어요.

 

 

둘이 앉기엔 좀 큰 테이블을 차지하고 본격적인 수다 삼매경. 여자들의 수다란... 말 안 해도 그 분위기 아시겠죠? 벽면에 꾸며진 전구 트리도 감성 물씬.

 

 

대구 혁신도시에 티라미슈 케이크 맛집 발견했어요. 비전스퀘어 1층, 코스트코와 맞닿은 쪽에 입점해있는 카페 쏠커피가 바로 그 주인공.

 

 

커피와 케이크를 받아 들고 깜짝 놀란 이유는 여태 봐왔던 티라미슈 케이크와는 차원이 다른 케이크 사이즈 때문이었어요. 와우! 사진으로 봤을 땐 이렇게 클 줄은 몰랐는데.

 

 

마치 사약과도 같은 짙은 빛깔을 한 아메리카노 잔은 비교적 노멀합니다.

 

티라미슈 케이크를 담은 접시도 시나몬 가루를 샤샥 뿌려서 넘나 달달구리 먹음직스러운 거 있죠.

 

 

대구 혁신도시 카페 쏠커피에서 맛보는 신상 디저트, 떠먹는 티라미슈 케이크. 한입 떠먹고는 더 대박이었다는 것. 왜 티라미슈 케이크 맛집이라고 추천드리는지는 직접 맛보지 않으면 알 수 없을 거예요.

진심 부드럽고 달달한데, 흔한 달달함보단 더 품격 있는 느낌이랄까요. 입에 착 감기는 진득한 느낌마저 쏙쏙 빨아먹고 싶은 욕심나는 달달함.

티라미슈 케이크를 아주 좋아하는 제 주변인들이 모두 떠오르면서 담엔 배를 비우고 이 신상 디저트 티라미슈 케이크를 먹으러 와야지 다짐할 정도였답니다. 양도 많은데 이렇게 맛이 좋다면 대번에 소문내고 추천해야죠.

대구 혁신도시 티라미슈 케이크 맛집 카페 쏠커피 넘나 반갑고 또 올것같아요. 수다 일발장전하고 달달한 시간이 필요하다면 이 연말, 새해를 맞이하며 쏠커피 방문해보시길 추천할게요.
달달해, 마씌쒀 ❤️

 

 

 

쏠커피 ssol coffee
대구 동구 이노밸리로 322 대구혁신도시 비전스퀘어
영업시간 10am~
주말, 공휴일 12am~
비전스퀘어빌딩 주차장 이용 (나갈 때 주차 등록 요청하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