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대구 복현동 맛집 쌀핫도그와 컵 떡볶이가 맛있는 청춘쌀핫도그 복현오거리점

by jinnyhwang_지니황 2020. 1. 2.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대구 복현동 맛집 쌀핫도그와 컵 떡볶이가 맛있는 청춘쌀핫도그 복현오거리점



대구 북구 복현동에 위치한 복현오거리는 대구 막창골목으로 유명한데요, 복현오거리 일대를 방문했던 이날은 따로 맛있는 복현오거리의 맛집들을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는 아니었고 일이 있어 지나는 길이었답니다.


동네의 맛있는 냄새의 유혹을 누르고 눌러 이겨내며 잠시 기다려야 하는 시간을 채우기 위해 복현오거리에 바로 위치한 대구 복현동 맛집 쌀핫도그와 컵 떡볶이가 맛있는 청춘쌀핫도그 복현오거리점을 들렀어요.  어쩌면 사실은 기다림을 빙자해 허기진 뱃속을 채우는 게 더 급했을지 모를 일이지만. 호호



대구 청춘쌀핫도그는 쫄깃한 수제 핫도그 전문점으로 이미 전국에 체인점이 100개 이상 운영되고 있는 맛집이라고 할 수 있어요.  청춘쌀핫도그 복현오거리점의 전경.  복현오거리에 바로 인접해 있기 때문에 차를 앞에 대기는 힘들고 별도의 주차장이 없다는 점 참고해야겠습니다.


저도 이날은 오거리에서 대구공항 방향으로 우회전 한 후 건물 뒷골목에 차를 주차하고 도보로 이동중이었거든요.




예의 수제 핫도그 전문점 답게 매장이 그리 크지는 않아요. 하지만 매장 안에 들어서니 의자도 마련해두고 있었고 오픈 주방으로 비교적 깔끔한 느낌이 듭니다.  바로 고개를 들면 만날 수 있는 대구 복현동 맛집 청춘쌀핫도그 복현오거리점의 메뉴.  기본 핫도그 메뉴 외에도 음료와 라면땅, 컵 떡볶이 등이 눈에 들어왔어요. 



춥지 않은 때 방문했던 거라 매장 내 슬러시 기계도 힘차게 돌아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셀프로 이용할 수 있도록 소스 종류를 앞에 진열해두었는데 먹을만큼 적당히 이용하라는 문구까지 출력해 붙여두었네요. 



소스 옆에 자리하고 있는 건 달콤한 설탕.  사람들이 핫도그에 설탕을 묻히기 위해 설탕에 비비고 나면 각종 부스러기가 많이 떨어질 텐데요, 항상 깔끔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채를 이용해 부스러기 등을 정리하고 있는 모습도 보였어요.




이것은 바로 즉석에서 간단 조리를 해주는 컵 떡볶이 냄비입니다.  입구 쪽에 설치되어 있었는데 떡볶이를 좋아하는 저는 핫도그와 더불어 컵 떡볶이도 주문했는데 바로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매콤한 컵 떡볶이의 향기에 취해 즐거운 마음이 되어버렸어요. 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복현오거리 오면 꼭 수제 쌀핫도그와 떡볶이 생각날 것 같습니다.




어쩜 이렇게 1인분 컵에 딱 들어가는 양이 준비되었어요.  떡만 있는 게 아니라 어묵도 있어 1개 1,500원 하는 컵 떡볶이에 대한 만족도 상승세.



맛있는 쌀핫도그에는 온 국민이 사랑하는 설탕 입히기 절대 빠질 수 없습니다.  부드럽게 묻히고 탈탈 털어주는 센스 잊지 않았어요.  아 참, 제가 주문한 핫도그 종류는 모짜렐라치즈핫도그.  핫도그 속 치즈를 맛보고 싶어서 나름 노멀한 것으로 주문해봤어요.




사실 설탕 가루만으로 정도면 충분했어요.청춘쌀핫도그 복현오거리점에서 구입한 모짜렐라치즈핫도그.  핫도그하면 생각나는 소스는 역시 케첩과 머스타드일 텐데 노랗고 빨간 줄무늬를 맘껏 만들 수도 있고 말이죠. 하지만 저는 그다지 소스를 즐기지는 않는 편이었기 때문에 그냥 먹을까 하다가.



결국은 이렇게 고운 두 줄을 만들고야 말았습니다.  또 맛있는 복현동 맛집 복현오거리의 수제 핫도그 집에서 핫도그 소개해드릴 생각에 예쁜 핫도그 보여드리고 싶은 욕심도 생기더란 말이지요.



많이 즐기지 않는다는 것이지 소스 자체를 싫어하거나 하는 사람은 아니라 즐거운 마음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복현오거리 먹거리 골목도 유명하지만 대로변에 위치한 청춘쌀핫도그 복현오거리점에서 간단하게 사 먹을 수 있는 간식거리로 수제 쌀핫도그와 컵 떡볶이를 즐기는 기분도 참 좋네요.




컵 떡볶이는 따끈하게 먹으니 더 맛이 좋았어요.  길거리 간식 중에서도 최고로 꼽히는 수제 쌀핫도그.  게다가 간편하게 컵에 담아 즐길 수 있는 컵 떡볶이가 맛있는 대구 복현동 맛집 청춘쌀핫도그 복현오거리점 칭찬해요.  혼자 일을 보면서 맛있게 먹고 한 끼 밥을 먹은 만큼 든든했다는 건 안 비밀입니다.



청춘쌀핫도그 복현오거리점

대구 북구 동북로 211

대구 북구 복현동 200-1

매장 주차 불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