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서변동 술집 불야성숯불막창 불닭발의 진수

by jinnyhwang_지니황 2020. 1. 15.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서변동 술집 불야성숯불막창 불닭발의 진수

 

매운 음식 좋아하는 경상도 대구 사람들!  매콤한 음식 중 술안주로도 딱 좋은 닭발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대구 서변동 술집을 소개해드립니다.  얼마 전 티브이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코너에서 가수 장윤정이 닭발을 제대로 발라먹는 모습이 나오는 걸 봤어요.  그 정도의 고수는 아니지만 매콤한 맛이 좋은 닭발 맛에 푹 빠져버린 저도 매콤한 불닭발 하면 늘 서변동 불야성숯불막창 식당으로 걸음 한답니다. 

먹는 것이 그리 중요했는지 오늘은 식당 간판 사진도 없고 실내 전경도 없이 바로 메뉴판으로 들이대봅니다.  메뉴도 이전보다 다양해지고 정돈된 느낌이 있어요.  홀 테이블은 모두 입식 테이블로 되어 있고 전체 홀이 트인 구조입니다.

 

역시 식당 상호가 불야성숯불막창이니만큼 대구 10 미에 빛나는 막창구이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어요.  그 외 양념 닭발과, 곰장어, 아나고몸통, 양념쭈꾸미 등 매콤한 음식 가득하고요.  갈비살, 삼겹살, 갈비 등 돼지고기도 먹을 수 있죠.  얼마 전부터 확장 메뉴로 우대창도 있어요.

 

가장 당기는 매콤한 맛은 역시 양념닭발.  양념을 전혀 아끼지 않는 대구 서변동 맛집 불야성숯불막창 식당의 매콤한 메뉴. 딱 봐도 매콤한 향내가 풀풀 풍기지 않나요?  닭발은 주방에서 타닥타닥 소리를 내며 한 번 튀긴 후 특제 양념에 고루 묻혀 테이블로 나온답니다. 

 

좋은 숯불에 불판을 올리고 양념 닭발 불닭발을 잘 구워줍니다.  굽는 것은 셀프로 해야 하는데요 양념이 묻어 있어서 조금은 자주 뒤집어줘야 한다는 점 놓치면 안 돼요.  매콤한 불닭발이 맛있긴 하지만 굽는데 게으름이면 닭발이 탈 수 있어요.  조금 부지런을 떨면 진짜 쫄깃하고 맛있는 닭발을 먹을 수 있습니다. 

세상 쫀득한 양념닭발 불닭발.

 

식사를 위해서 된장지개를 주문했는데요 두부 송송 썰어 넣은 된장찌개도 너무 맛있어요.  

 

달걀찜도 2천 원에 주문할 수 있는데요 따끈하고 부드럽기 그지없어서 매콤한 불닭발과 먹기에 딱 좋아요.  

 

밥도 유난히 윤기가 흐르는 백미. 매콤한 양념 맛이 좋아서 밥까지 너무나 맛있다는 점 주의!  제대로 매콤한 양념 맛 제대로인 불닭발의 진수를 보여주는 대구 불닭발 맛집은 서변동 불야성숯불막창 식당에서.

그리고 이제부터는 스페셜한 테이블이 준비되는데요.

서변동 술집 불야성숯불막창 식당은 소소한 모임이 있을 때마다 자주 찾는 저의 단골집이기도 한데, 단골집이라는 장점을 십분 활용할 수 있었던 스페셜한 시간이었어요.   서해에서 생새우를 택배로 선물 받게 되었는데 딱히 구워 먹을 수 있는 장소와 여건이 되지 않아서 생각하다가 불현듯 생각난 단골집 서변동 불야성숯불막창이 생각났지 뭐예요.  미리 연락을 드려 생새우를 구워 먹어도 좋겠냐고 양해를 구한 다음에 택배 받은 새우 박스를 들고 불야성으로 달렸던 겁니다. 

넘나 고마운 것.  그래서 시작하게 된 새우구이 파티.  진짜 새우 파티였어요.

 

오동통한 생새우가 정말 컸어요.  한 박스를 가져와서 자리 협찬(?)까지 해주신 사장님과 직원분들 드시라고 좀 챙겨드렸답니다.  당일 금방 도착한 생새우라 진짜 맛이 좋아요.

 

이날 양념 닭발인 불닭발도 먹었지만 대구 10 미 막창 구이도 주문을 해서 구워 먹었는데요,  막창은 양념이 없어서 새우와 같이 구워 먹기 딱 좋았어요. 

 

익을수록 붉은빛이 도는 새우. 정말 크다. 

 

껍질도 그렇게 부드러울 수가 없네요. 냉동새우는 껍질이 딱딱해서 먹기 쉽지 않은데, 이가 좋은 일행은 어느 정도 벗기고 난 새우를 그냥 막 씹어 먹더라고요.

 

새우 껍질을 까는 것이 조금 귀찮은 일이지만 그 수고 끝에 먹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란. ^^

 

대구 서변동 술집 불야성숯불막창 식당에서 즐기는 특별한 파티.  단골이라 가능한 즐거움.   새우 대가리도 포기할 수 없어서 잘 구워 먹었답니다. 

 

바싹한 새우 대가리도 맛있당.

 

한 판 굽고, 다시 한 판 더 구워봤어요.  일부러 사진을 찍으려고 자리 배치도 곱게 단장을 해봤어요.  갑자기 든 생각이지만 맛있게 새우구이를 먹고 있으려니 서변동 대표 맛집 불야성숯불막창 식당에서도 새우 메뉴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호호호

 

된장찌개와 달걀찜은 훌륭한 오늘 파티의 마무리가 되어 주었어요.  술자리 모임에 매콤한 불닭발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대구 서변동 맛집 불야성숯불막창 식당.  막창, 닭발, 아나고, 쭈꾸미 등 다양한 매콤함을 맛볼 수 있는 대구 불닭발 명소로 불야성숯불막창 식당을 추천할게요. 매콤하게 고고씽.

 

불야성붗불막창

대구 북구 호국로51길 26

대구 북구 서변동 1738-9

053-952-0103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