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대구 침산동 술집 노가리앤비어 마른안주 칭찬해

by jinnyhwang_지니황 2020. 2. 8.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대구 침산동 술집 노가리앤비어 마른안주 칭찬해

 

요즘 대구 침산동에 가볼만한 술집이 꽤 많은 것 같아요.  그중에서 침산동 화성파크드림아파트 정문 앞에 위치한 노가리앤비어 대구침산점은 늦게까지 한잔할 수 있는 침산동 술집이 아닌가 싶어요.  다른 곳에서 식사를 하고 2차 한잔 아쉬워서 일행들과 함께 이동했는데 꽤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하니까 술 마시는 사람으로서 마음이 편하더라고요.  특히 노가리앤비어는 전국 체인으로 이미 각 지역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술집이기도 하지요.

화성파크 정문 맞은편 코너에 있어서 지나는 길에 쉽게 눈에 띕니다.  노가리앤비어 체인점 특유의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 잡네요.  뭔가 복잡한 것 같으면서도 노가리앤비어라는 상호는 눈에 딱 보이는?  그리고 간판에 적힌 착한 글귀 무엇.  여자 말을 잘 듣자.  참 괜찮은 말이군요.   이 말에 현혹된 여성분들이 동행자들을 노가리앤비어 대구침산점으로 이끄는 건 아닌가 하는 생각. 

 

들어서자마자 사람들의 수다 소리로 가득차 있는 대구 침산동술집 노가리앤비어 대구침산점.  그날 이곳을 찾았던 사람들의 성향인지 원래 실내 소리가 좀 시끄럽게 들리는 것인지 모르겠지만.  여러 번 방문을 해본 저로서는 갈 때마다 사람들이 많고 시끄럽다는 인상이 듭니다. 

 

외부 인테리어와 크게 다르지 않은 느낌의 실내 인테리어.  나무 기둥이 마치 우리 물살의 그것처럼 세워져 있어요. 목재를 꽤 많이 사용하고 나무색깔의 노란 느낌, 갈색의 분위기가 바로 노가리를 닮지 않았나 싶기도 합니다. 

 

대구 침산동 맛집 노가리앤비어 대구침산점의 메뉴는 진짜 다양한데요.  술 먹기 좋도록 정말 다양한 종류의 메뉴가 가득합니다.  메뉴판은 그냥 편하게 볼 수 있도록 한 장으로 만들어졌어요. 

상호가 노가리앤비어인만큼 호프에 마른안주가 주가 되면서도 소주에 어울리는 안주들도 가득.  각종 마른안주와 치킨 메뉴, 피자, 튀김류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국물떡볶이까지.

 

뿐만아니라 탕도 있고 각 메뉴로 구성된 세트 메뉴도 좋네요.  저온숙성 크림생맥주는 노가리앤비어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데 2차로 방문했던 저와 일행은 맥주는 먹지 않고 소주로 선택.  크림생맥주는 다음에 오면 꼭 한 잔 맛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기본 안주 상차림은 입이 심심할 때 좋은 과자. 바싹하게 관리를 잘 했어요.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두 가지였는데요, 노가리앤비어 대구침산점에 왔으니 노가리에 버금가는 마른안주 하나 정도는 시켜줘야지 싶어서 먹태를 주문했고.  시원하고 달달한 국물(?)이 떠먹고 싶었던 누군가는 황도를 주문했어요. 

5,000원짜리 황도치고는 좀 부실한 면이 없지 않습니다. 

 

침산동 술집 노가리앤비어 대구침산점의 안주.  먹태입니다.  14,000원.  제법 그럴싸하게 쌓아서 담아 나왔네요.  여섯 명이 함께 한 테이블에 자리했었는데 -들어갈 당시 빈 자리가 없었다는- 센스 있게 미리 소스는 두 개를 가져왔네요. 

 

마요네즈에 청양고추 쫑쫑 썰어 올려 낸 소스도 예쁩니다. 맥주에 마른안주도 좋지만 소주에 먹태 먹는 것도 너무 좋았어요.

 

층층이 쌓아올린 먹태.  바싹하게 정말 제대로 구워왔네요.  식사를 든든하게 하고 방문했던 길이었는데 고소한 맛에 자꾸만 먹태에 손이 갑니다.  맛있다..  중독성이 있네. 

 

마요네즈 푹 찍어 청양고추 하나 들어 올려 같이 먹었어요.  노가리앤비어 대구침산점 노가리도 먹어본 적이 있어 괜찮았다는 거 알고 있는데 먹태를 더 추천하고 싶네요.  노가리보다 한층 부드럽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겠어요.

 

안쪽 자리 벽면엔 역시 목재를 이용해 만든 차림표도 있어요.  다양한 안주 중에 취향대로 골라먹는 즐거움이 있는 노가리앤비어.  대구 침산동 술집으로 추천합니다.  사람들이 많아 그런지 실내는 좀 시끄러울 수 있어요. 

 

벽면에 재미있는 글귀도 붙어 있으니 기다릴 때 한 번 읽어보면 좋을 듯 합니다.  

보고싶어! 노가리앤비어에서 통통왕노가리 주문해놓고 기다리고 있으니 제발 돌아와 줘!

대구 침산동 술집, 노가리앤비어 대구침산점.  저온숙성생맥주를 전문으로 저렴한 노가리 외 다양한 안주에 한 잔 하기 좋은 대구 북구 침산동 맛집으로 추천해요.  노가리 깔 땐 노가리앤비어 대구침산점, 어때요?

 

 

노가리앤비어 대구침산점

대구 북구 침산로 162-52(침산동)

070-4243-0105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