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대구 동성로 맛집 애슐리 동아쇼핑 대구점 뽀개기 & 주차 정보

by jinnyhwang_지니황 2020. 2. 24.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대구 동성로 맛집 애슐리 동아쇼핑 대구점 뽀개기 & 주차 정보

 

수다 떨기 좋아하는 여자들의 모임에 딱 좋은 장소로 애슐리 최고잖아요.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고 깔끔한 분위기에서 맘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소.  대구 동성로 맛집으로 추천하는 애슐리 동아쇼핑 대구점에서 모임을 가졌었는데 신나게 먹고 즐거운 수다 맘껏 떨고 왔던 날의 기억. 맛있는 애슐리만의 메뉴 보면서 애슐리 뽀개기 시작할게요.

애슐리W 동아쇼핑 대구점은 대구 도심인 동성로 반월당 네거리에 위치해 있는 동아쇼핑 12층에 입점해있습니다.  시내 쪽은 일방통행 도로가 꽤 있기 때문에 동아쇼핑 본점 주차장으로 들어갈 때도 잘 보고 가야 해요.  아래 애슐리 동아쇼핑 대구점 기본 정보 미리 알고 갈게요. 

 

-애슐리W 동아쇼핑 대구점 가격 및 주차 정보 -

샐러드바 평일 런치 13,900원

평일 디너/주말, 공휴일 19,900원

초등학생 9,900원

샐러드바 미포함 메인 메뉴

뉴욕 스톤 스테이크 19,900원

스톤 빅 등심 스테이크 29,900원

주차

동아쇼핑센터 본관, 별관 주차장 이용 3시간 무료 (주차권 영수증 확인 필요, 본관 21시 별관 21시 30분까지.)

반월당 메트로 주차장 매장에 정산 (22시까지)

 

입구를 들어서면 아늑한 분위기의 애슐리만의 포근함이 전해져 온답니다.  가운데 원형 샐러드바를 중심으로 뒤로는 즉석조리 음식 등 음식이 준비되어 있어요.  만찬을 즐기러 온 사람들이 꽤 많이 있더라고요.  꽤 넓은 공간도 있어서 단체로 모임을 위해 애슐리를 찾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접시와 스푼, 포크, 냅킨 등이 진열되어 있는 모습.  꽤 오래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온 대구 동성로 반월당 애슐리, 오랜 사용 탓인지 접시는 조금 상처가 많이 보이고 아쉬웠던 점은 위생상태가 그렇게 말끔하지는 않더라고요.  모든 접시가 그렇지는 않았지만 몇 개는 오물이 살짝 묻어 있어 사용하지 않았었지요. 

 

음식을 먹기 전에 샐러드바를 휘 한 번 돌아보기도 했는데요, 어떤 음식부터 먹을지 고민하는 시간이 되겠지요.  보기만 해도 달콤한 느낌 가득한 과일 케이크와 더불어 애피타이저로 너무나 좋을 자두 젤리까지.

 

샐러드바의 다양한 음식들 뒤에는 이름표도 있어서 참고할 수 있어 좋더라고요. 인증사진 남기기에 딱.

 

어머 어머 이 달콤한 초컬릿 탑은 무엇?  부드러운 초콜릿이 굳지 않도록 내내 돌아가고 있는 초코 퐁듀.  옆에 서있기만 해도 달달한 향내가 풍겨서 세상 스트레스 다 날아가는 기분도 들었어요.  특히 아이들이 좋다고 구경하는 모습마저 달콤해 보이더라고요. 

 

마시멜로우와 다양한 토핑은 아이들의 사랑을 받기에 충분하겠습니다. 

 

대구 동성로 맛집 반월당 애슐리 동아쇼핑 대구점에서는 즉석 와플 DIY가 가능했는데요 직접 반죽을 이용해 원하는 와플을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좋더라고요.  사람들에게 너무나 인기인 즉석 와플 코너는 줄을 서야 했고 얼마 있으니 반죽이 동이 나더라고요.  대박 인기. ^^

 

한참을 기다려서 와플을 만들어 왔어요.  달콤한 크림과 아이스크림을 올려 러블리한 와플 완성. 

 

다양한 음식이 있는 중에 모양새에도 꽤 많이 신경 쓴 모습이 식욕을 더 돋우워주는 느낌이었어요. 예뻐서 먹기가 힘들어.

 

치킨과 떡볶이는 어른 아이할 것 없이 다 좋아하는 음식!  특히 국물 없는 떡볶이가 독특했는데요 전 떡볶이를 너무 사랑하는 사람이라 -국물이 없다는 게 좀 아쉽긴 했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   한식 코너에는 꼬막비빔밥도 있네요.

 

달달하게 구워낸 콘과 튀김도 좋고요. 

 

대구 동성로 맛집 애슐리의 매력 중 하나는 다양한 파스타를 맛볼 수 있다는 점.  파스타뿐만 아니라 피자도 다양하죠.  파스타인가 싶어 다가갔더니 굵은 떡이 시선을 끌었던 까르보나라 떡볶이.  떡볶이 너마저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애슐리W 동아쇼핑 대구점.

 

밥과 국도 준비되어 있고 한식 비빔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재료도 있습니다. 

 

면 좋아하고 매콤한 양념을 좋아하는 저는 매콤 야끼우동을 맛있게 잘 먹었어요.  

 

수프도 다양하게 준비 완료. ^^  넉넉한 샐러드바 이용 전에 부드러운 죽을 조금 먹어주면 속이 좋더라고요.

 

홀 뒤쪽으로는 음료와 커피 코너가 있습니다.  대체로 널찍한 홀에서 사람들과 큰 부딪침 없이 편하게 이동하며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내 맘대로 조합해서 먹을 수 있는 코너에는 우동, 마라탕, 짬뽕, 베트남 쌀국수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좋아하는 식재료만 돌라서 담아 직원에게 주면 뜨끈한 육수에 즉석으로 한 그릇 만들어 줍니다. 

 

저의 선택은요?  귀여운 그릇 가득 담아 푸짐해 보이는 -사실 그릇은 그리 크지 않아요.- 우동으로 선택했어요. 굵은 면발은 쫄깃함 자체였고 내가 골라 넣은 채소들이 맛있는 고명이 되어 맛있는 우동 한 그릇 탄생.  맛있더라고요. 

 

파스타도 다양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전 로제 파스타보다는 크림을 더 좋아해요. 

 

피자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대로 골라주세요. 

 

마약 옥수수 피자라고 해서 한 조각 맛 봤어요.  고소하게 터지는 콘이 맛있더라고요. 

 

새우와 폭립까지 하나씩 먹지 않을 수 없죠. 

 

음료 색깔도 예쁘게 만들어 두었는데 모든 게 내 입맛에 아니라는 점.  조금 덜어서 먹어보고 입맛에 맞는 것으로 선택하길 추천드립니다.  빛깔은 고와서 사진 찍으니 예쁘긴 해요. 

 

크림 파스타를 좋아하는 저는 흑마늘 크림 파스타를 조금 먹었어요.  담백한 크림맛.  역시 파스타는 크림.

 

국물 없는 떡볶이와 오리 훈제, 꼬막 비빔밥도 소소하게 덜어와서 맛을 봤습니다.  양은 조금씩 좀 더 다양한 음식을 즐기는 게 대구 동성로 반월당 맛집 애슐리를 즐기는 슬기로운 지혜가 아닐까 싶습니다.  샐러드바로 음식을 뜨러 다녀야 하긴 하지만 동행자가 있다면 먹는 속도를 살짝 맞추면서 즐거운 수다 떨기 시간도 놓치지 마시길 바라요. 

 

애슐리W 동아쇼핑 대구점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085 동아백화점 쇼핑점 12층

053-251-4087

영업시간 11:00~21:00(샐러드바 마감시간)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