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비주얼 깡패 남양주 카페 마담파이

by jinnyhwang_지니황 2020. 3. 4.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비주얼 깡패 남양주 카페 마담파이

 

서울을 들러 친구가 살고 있는 남양주로 건너갔을 때 마침 남양주 별내 용암천 카페거리에 보금자리를 틀고 있는 친구 찬스로 비주얼 깡패 떼거지를 만나고 온 기분이 듭니다.  무슨 이야기냐고요?

남양주 카페 마담파이 이야기입니다.  요목 조목 디저트류나 음식들을 만들고 담아내는 담음새가 특별한 식당이 시선을 끌고 있지만 진열되어 있는 모든 메뉴에 이렇게까지 시선을 빼앗기는 일이 있었나 싶게 특별한 비주얼과 맛까지 고개 끄덕이고 왔던 마담파이로 함께 가볼까요?

 

저로서는 남양주 첫 방문이었기 때문에 별내 카페거리를 거닌다는 자체가 설렘이었어요.  이름만 들어도 잘 아는 브랜드 체인 카페뿐만 아니라 이름도 메뉴도 다양한 카페가 진짜 많더라고요.  마침 갔던 날은 햇살도 고요히 내리쬐는 날이라 모든 게 좋았던 것 같아요. 

 

식후 당이 부족해질 타임이었기도 했고 동네 사는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남양주 카페 마담파이.  앞뒤로 보단 옆으로 길쭉한 형태의 매장이었는데 차기 세트를 진짜 많이 전시를 해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사실 다른 건 다 잊어도 쇼케이스 안에 들어있던 엄청난 파이들을 보자마자 눈이 휘둥그레.  우와!  이 정도는 내가 살던 곳에선 잘 만나지 못했던 모습인데!  

 

그만큼 방문자들이 많은 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다양하고 많은 파이들이 진열장을 꽉 채우고 있었어요.  다행히 데스크에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찬찬히 둘러볼 수 있었는데요. 

 

역시 마담파이라는 상호답게 제철 과일을 이용해 만든 파이와 타르트, 케이크 등 눈으로 먹어도 맛있는 디저트가 너무나 화려했어요.  이런 걸 보고 바로 비주얼 깡패라고 해야 하지 않나요.  소위 말하자면 저 세상 비주얼. 하핫.

타르트 종류는 청포도, 블루베리, 초코, 체리 등 과일의 모습을 그대로 살려 만들어 냈고, 파이로는 자몽, 바나나크림, 레몬머랭, 생과일, 딸기, 블루베리, 애플, 단호박 등 다 먹어보고 싶다는 욕구 치솟을 정도로 예뻤어요. 

 

쇼케이스 안에 있는 다양한 파이들은 이름표도 있어서 쉽게 찾아볼 수 있었지만 가격표는 따로 없더라고요.  안내판을 보니 타르트와 파이의 가격은 사이즈별로 책정되어 있다는 걸 알 수 있었어요. 

 

남양주 카페 마담파이

Madame Pie in Namyangju, Gyeonggi-do

 

카페 마담파이의 메뉴판을 상세히 보고 싶다면 작은 컬러북으로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예쁜 파이 그림과 간결한 글씨로 한 장씩 넘겨보는 즐거움도 있더라고요.  

2인 전 예약 주문할 경우 스페셜 타르트를 주문 제작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가격은 35,000원 / 45,000원.  메뉴 안내만 봤을 뿐인데 넘나 궁금해지는 1인.  특별한 날엔 주문을 해서 만드는 사람도 있겠죠? 

 

남양주 카페 마담파이, 메뉴북

남양주 별내 마담파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파이는 각 사이즈별로 레귤러 9천 원, 라지 17,000원입니다. 

Regular 9,000 / Large 17,000  애견용 파이도 있었는데 4,000원입니다.  그 외에도 생과일을 이용한 스무디도 다양하고 일반 과일 주스도 있어요.  맛있는 건강 차도 잘한다고 해서 함께 한 친구 하나는 유기농 국화차를 주문하기도 했어요. 

파이 디저트 전문점이긴 하지만 남양주 카페거리에 있는 마담파이니만큼 커피 메뉴도 빠질 수 없죠.  카푸치노, 카페라떼, 카페모카 등 기본 커피 가격은 Hot/Cold 모두 6,500원.  샷 추가 시엔 1천 원 추가입니다.  특별한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숯불 로스팅 커피를 선택하는 것도 좋아요. 

 

 

사람이 꽤 많았었던 그곳.  창가에 작은 자리가 나서 앉을 수 있었는데요 실컷 구경하고 마음에 드는 파이 몇 개를 골랐고 주문한 음료와 함께 받을 수 있었죠. 

테이블 세팅은 누가 한 거야.  보기만 해도 예쁜데 세팅도 잘해두었네. ^^

 

햇살이 좋아 시원한 음료를 주문했어요.  스트로베리홍차아이스.  유리잔을 깨고 나올 듯한 투명함이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창가 자리에서 햇살을 받으니 더 예뻐 보였던 메뉴.  역시 선택하길 잘했어.

 

과일은 다 좋아해서 생과일 메뉴는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가격도 가격이지만 위장 사이즈가 허락하진 않더라고요.  하지만 원 풀이를 조금이라도 하기 위해서 세 개의 디저트 메뉴를 주문했는데 가장 먼저 체리타르트.

체리타르트와 애플파이.

 

빵집을 가도 애플파이는 꽤 많이 사 먹게 되는 음식인데 흔한 비주얼은 저리 가라는 듯 접시와의 콜라보까지 완벽해 보이는 모습입니다.  남양주 카페 맛집 맞네요 맞아.

 

매력적인 비주얼에 달달한 시간.  

 

주문한 디저트 세 가지 중 하나는 딸기타르트.  딸기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과일이기도 해서 빼놓지 않고 주문을 했어요.  과일을 통으로 올린 모습이 인상적인데 블루베리로 비주얼의 완성을 꿰했습니다. 

 

건강을 생각한다며 주문했던 유기농 국화차 메뉴는 6,500원인데 예쁜 자기에 넣어 주더라고요. 

 

예쁜 파이와 타르트 등 비주얼 깡패인 메뉴들을 좀 더 예쁘게 사진으로 담고 싶다면 햇살이 좋은 창가 자리 추천드릴게요.  예쁜 게 더 예쁘게 나옵니다. 

 

F.스트로베리 홍차 ice, Madan Pie, Namyangju

한참을 먹지도 못하고 사진을 찍고 있는 나를 배려해 기다려준 친구들. ^^

 

비주얼 때문에 한 번 달달하고 상큼한 과일에 녹고 친구들과의 수다에 더 완벽했던 하루를 보냈어요.  과일은 제 맛을 잘 간직하고 있어 당 충전 확실하게 했고 타르트의 경우 약간 하드한 느낌이었어요.  애플파이는 크게 달지만 않아서 더 먹기 좋았던 것 같아요.   달달한 디저트로 시간을 보내다가 남양주 별내 카페 거리를 거닐며 산책하는 시간도 꼭 가져보라고 추천할게요. 

남양주 카페 마담파이, 주말 및 공휴일에는 노트북 사용 불가입니다.  참고하세요. 

 

마담파이 별내점

경기 남양주시 두물로39번길 21

031-529-4457

연중무휴

영업시간 09:00~23:30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