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칠곡가산 쌈밥 이렇게 푸짐하다니! 먹보쌈밥정식

by jinnyhwang_지니황 2020. 11. 23.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곡가산 쌈밥 이렇게 푸짐하다니! 
먹보쌈밥정식

 



만원의 행복을 오롯이 느껴볼 수 있는 칠곡가산 쌈밥 맛집 소개드릴게요. 식당 이름도 맛있음 뚝뚝 떨어지는 먹보쌈밥정식! 먹보쌈밥식당이라고도 찾아집니다.

칠곡 동명에서 경북대로를 따라 넘어가면 가산면이 나오는데요 가산면사무소 가기 전 오른쪽 대로변에서 먹보쌈밥식당을 만날 수 있어요. 칠곡가산 면소재지인데도 꽤 많은 식당들이 있다는 건 안 비밀입니다.

 

 

꾸민 것 없이 속살을 보여주는 가산밥집 먹보쌈밥식당 전경. 물이 빠지고 빛바랜 간판에서 오래 한 자리에서 장사를 해온 식당이라는 걸 여실히 알 수 있었어요.


좁은 듯하지만 실내는 꽤 여러 개의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마루 자리도 있고 입식 테이블도 몇 개. 안쪽에는 작은 방이 하나 있습니다.

식당 건물 앞에 전용 주차장이 있으니 편히 방문 가능하고요.


칠곡가산 맛집 먹보쌈밥식당의 메뉴판.
다양한 채소를 먹을 수 있어 건강 식단으로 자주 찾는 쌈밥. 섬유질 가득한 채소를 많이 먹어 좋기도 하지만 쌈을 싸 먹는 특성 때문에 평소보다 과식도 하게 되는 거 같아요.

쌈밥정식은 착한 가격 1만 원.
그 푸짐하고 넉넉한 밥상 한 번 보실래요??


와우.
찌개백반 정식도 1만 원을 호가하는 요즘인데 푸짐한 쌈에 수육, 된장찌개까지 차림 되는 쌈밥 한상이 1인분 만원.


따끈한 숭늉은 추워진 요즘 속을 따끈하게 해주는 위로가 되는 것 같더라고요.
주문 후 가장 먼저 상에 도착하는 것은 쌈.

생채 쌈과 찐 것을 적당히 섞어 주는데요, 어떤 채소라도 쌈밥은 다 맛있는 것 같아요.

찐 채소 중 호박잎은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것! 알싸한 청양고추도 빠질 수 없습니다.


쌈밥정식 2인에 제공되는 수육.
조금 디테일하게 담아봤는데요, 촉촉하면서도 담백하고 잡내가 하나도 없어요. 돼지수육이 이렇게 부드러워도 되나 싶을 정도로 잘 먹힙니다. 저는 살코기도 좋아해서 고기만 된장에 찍어 먹어도 좋았는데 어느 고기를 막론하고 살코기만 있는 부위를 덜 좋아하는 사람들은 있는 것 같아요.


쌈을 싸 먹을 때 올리는 전용 된장이 따로 나오지만 감칠맛 좋은 된장찌개도 뚝배기에 하나 나와요.


쌈밥에 어울리는 소스와 젓갈류 반찬도 꽤 있고요.


달걀찜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반찬 중 하나라 좀 더 디테일하게 담아봤어요.


그리고 쌈쌈쌈!
칠곡가산 쌈밥 맛집 먹보쌈밥정식 식당에서 즐기는 푸짐한 한상차림. 각자 좋아하는 쌈 종류가 있을 텐데요, 약간 부족한 것은 좀 더 달라고 하면 챙겨 주시더라고요.

공기를 가득 채운 밥 인심도 최고. 가산 밥집으로 전혀 손색이 없는 푸짐 든든 맛집, 그 이름도 귀여운 먹보쌈밥정식 식당이었어요. 푸짐하니까 식사를 하는 시간을 좀 넉넉하게 잡고 방문하길 추천해요.

푸짐한 쌈밥 앞에서는 나도 모르게 먹보가 되는 순간을 맞이하게 될지도 모른답니다. 호호호.



 

 

먹보쌈밥정식

경북 칠곡군 가산면 경북대로 1492

054-971-7676

주차장 있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