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칠곡4지구 학정동 술집 퓨전 노상포차

by jinnyhwang_지니황 2020. 12. 29.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대구 칠곡4지구 학정동 술집 퓨전노상포차 래트로풍의 인테리어 속에 소소하게 한잔하기 좋은 칠곡 술집, 스팸김치찌개와 깻잎전

 

칠곡4지구 학정동 술집 퓨전노상포차

 

 

우리 동네 이런 편안할 술집 하나 있으면 좋겠지 하는 곳.  대구 칠곡4지구 학정동 술집으로 소개드리는 퓨전노상포차 술집입니다.  래트로풍 벽화 인테리어로 편안한 분위기에 저렴하게 즐기는 다양한 안주도 많아요.

 

학정동 학정청아람 아파트 앞 쪽에 여러 식당이 밀집되어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는 퓨전노상포차. 체인점은 없이 학정동에만 있는 술집이라고 합니다. 

 

 

우리 동네 퓨전노상포차 전경. 황금색으로 따뜻한 느낌이 가득한 실내조명이 발길을 이끌어요. 길거리에 즐비했던 노상 포장마차의 추억을 느낄 수 있는 작은 술집. 

 

 

인테리어는 벽화로 깔끔하게 되어 있는데요, 옛날 포장마차 분위기 한껏 납니다.  각종 메뉴를 적어 붙인 모습도 영락없는 복고풍.  테이블은 원형 양철 테이블로 서민적 분위기 가득해요. 

 

 

메뉴가 아닌 차림표라는 문구도 옛날 느낌이 드네요.  전, 탕, 포, 볶음류를 포함해 가벼운 식사까지 가능한 다양한 안주가 많아 골라 먹는 즐거움도 가득합니다. 

 

차림표를 보니 먹고 싶은 안주들이 가득합니다.  비 오는 날이면 막걸리에 전을 안주로 먹어도 좋겠다 싶고요,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는 저는 오징어 두루치기나 낙지 사리 볶음도 당기네요.   가볍게 한 잔 할 때는 마른안주류도 딱 좋지요.  오징어도 노가리도 딱 좋아하니까요. 

 

날이 추우니까 국물 안주 하나는 필수로 주문하게 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깻잎전을 포함해서 스팸김치찌개도 주문을 넣었어요. 

 

비교적 소박하게 담아냈지만 까먹는 즐거움이 있었던 완두콩.  기본 차림이 되었네요. 

 

반찬은 대체로 조금 담아내서 낭비를 줄이고 부족한 건 추가로 먹을 수 있도록 한 모양입니다.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예쁘게 담긴 깻잎전입니다.  가격은 3,500원으로 착하죠?  깻잎 향을 좋아해서 깻잎 전도 좋아하는데요 고소한 맛 덕분에 하나 더 주문을 해 먹었다죠. 

 

얇아서 포만감이 좀 아쉬울 수 있고 금세 먹어치우게 되었지만 깻잎 향과 고소하게 잘 구워진 덕분에 맛있게 먹었던 학정동 술집 퓨전노상포차 식당입니다. 

 

 

퓨전노상포차 스팸김치찌개.

주방에서 1차 조리를 해서 테이블 위 버너에 다시 올려주었어요.  먹는 내내 따끈하게 김치찌개를 먹을 수 있어요.  청양고추와 팽이버섯은 화룡점정 비주얼을 완성시켰네요. 

 

 

돼지껍데기는 다른 친구가 주문을 해서 먹게되었는데요 구이를 해서 먹는 돼지껍데기가 아닌 양념에 잘 볶아낸 돼지껍데기였어요.  깻잎 깔고 돼지껍데기를 올려낸 모습에 정성을 담은 듯 보였고 쫀득하게 씹히는 콜라겐 덩어리 돼지껍데기 안주로 즐겨보는 칠곡4지구 학정동 술집 퓨전노상포차 되겠습니다. 

 

착한 가격으로 다양한 안주에 가벼운 술 한잔 딱 좋은 학정동 맛집입니다. 

 

 

명함 내 무영쌈밥 위치는 현재 뼈큰감자탕 식당 위치입니다. 

 

퓨전 노상포차

대구 북구 학정로106길 6

대구 북구 학정동 940-1

053-311-2208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