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유통단지 맛집 한티재 순두부 보쌈

by jinnyhwang_지니황 2018. 11. 4.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유통단지 맛집 한티재 순두부 보쌈

 

한식의

티나는

재해석

이름하여 한티재 식당입니다. 

한티재 식당은 대구 유통단지 식당가 안에 위치하는데 인근 상가 직원들과 주민들로 점심시간에 가장 사랑을 받으며 성업중이랍니다.  든든한 한 끼를 선사하는 한티재 식당.  한식의 티나는 재해석이 어떻게 되었는지 알아볼 참입니다. 

​점식 약속으로 방문을 했는데 문을 활짝 연 식당이 시원해 보입니다.  간판도 깔끔하네요.  한티재 식당의 주 메뉴는 순두부찌개와 부대찌개입니다.  또한 그에 어울리는 보쌈도 있는데요 찌개와 보쌈의 다양한 조화로 든든한 한 끼를 책임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티재 식당 메뉴판입니다.  깔끔하게 잘 만들어 놨습니다.  한 끼 정식으로 가격도 적당한 7,000원부터.  식사와 더불어 보쌈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은 참 매력적인 것 같아요.  또한 각 메뉴별로 추가할 수 있는 것들이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겠습니다.

 

​식당에 들어서면 보이는 홀 테이블 자리. 이미 손님이 가득해서 오른쪽으로 있는 방, 마루 자리로 들어가야했답니다.  점심시간에는 늘 이렇게 손님들로 가득한 모습입니다.  정면으로 보이는 밥솥은 추가밥과 반찬을 얼마든지 셀프고 가져다 먹을 수 있도록 한 코너인데요, 든든한 한 끼를 책임진다고 하더니 밥 인심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가장 기본 메뉴라고 할 수 있는 순두부찌개를 주문했는데, 이렇게 한상차림이 됩니다.  2인 방문하여 순두부찌개를 두 개 시켰어요.  반찬은 함께 먹도록 차려주고 순두부찌개와 공깃밥 그리고 색다르게 순두부찌개에 넣어 먹을 수 있도록 소면을 한덩이 줍니다.   소면을 순두부찌개에 넣어먹는 것은 생각보다 매력이 있어요.

 

 

​소면도 있고 밥도 있어 그런지 순두부찌개는 약간 간간한 느낌이 듭니다.  순두부와 더불어 달걀을 풀어넣어 부드러워요.  뚝배기 사이즈는 정말 크구나, 싶을 정도로 1인 순두부찌개의 그릇으로는 넉넉해요.  식사를 마칠 때까지 따끈하게 먹을 수 있도록 뚝배기에 담아 좋았어요.

 

 

​앙증맞은 소면. 순두부찌개에 살살 풀어 먹습니다.  1인당 1개가 제공됩니다.

 

한티재 식당 반찬 삼총사.  사실은 반찬이 세 가지만 나온 것은 아니랍니다. ^^

 

​우리 밥상에 단골 반찬인 김치도 있지요.

 

​파란 나물은 언제 먹어도 좋아요.  된장 베이스로 간을 했는데 잘 무쳐졌습니다.

 

 

​마늘쫑도 좋은 반찬이 됩니다.  반찬의 종류는 매일 약간씩 달라진답니다.

 

 

즐기지는 않지만 네.. 이 반찬도 있습니다.

^^



​한티재 식당에서 사용하는 그릇들이 다 예쁘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합니다.  공깃밥의 밥 양은 적당하게 내어주는데 그도 그럴 것이 먹은 후 밥솥에서 부족한 양을 얼마든지 먹을 수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한티재 순두부찌개, 식사의 시작은 늘 소면을 찌개에 풀어 먹으면서부터입니다.  순두부와 달걀의 부드러움이 입안을 감싸돌긴하지만 약간은 강한 간 때문에 기호에 따라 지적을 할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매콤한 것을 좋아하는 이들은 매콤한 순두부찌개의 국물이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사람의 입맛과 취향은 정말로 다양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점심 시간에는 늘 사람들로 붐비는 한티재 식당. 그것으로도 어느정도 한티재 식당에서 말하는 든든한 한 끼의 인기비별을 짐작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한티재

대구 북구 유통단지로8길 13-14

(대구 북구 산격동 1652)

053-382-9898

영업시간 11am~10pm

전 메뉴 포장 가능

 

유통단지 맛집 한티재 식당은 NC 아웃렛 맞은 편 식당가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식당 외부에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