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대구 이곡장미공원 나들이와 봉자매 토스트 간식까지

by jinnyhwang_지니황 2021. 5. 9.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5월 초, 이제부터 쭉 예뻐질 이곡장미공원

 

 

대구 이곡장미공원 나들이와
봉자매 토스트 간식까지

 


지금 가면 딱 좋을 여름 꽃놀이.
5월엔 역시 장미 아니겠어요? ^^*
대구 도심 내 장미를 테마로 한 유일한 공원이 이곡장미공원이랍니다. 5월 초부터 피기 시작해 지금 점점 예뻐지고 있어요.

저는 조금 일찍 다녀왔는데, 대구의 뜨거운 날씨 덕분인지 꽤 많이 피었더라고요. 송이 송이 촬영하는 재미도 있고 양지바른 곳에는 장미 만발입니다.

 

 

장미공원의 존재,
지나면서 수차례 봤지만 제대로 돌아본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120여 종 이상의 장미를 만날 수 있다니 정말 멋지지 않나요?


꽃은 덜 폈지만 출입구부터 장미로 뒤덮인 이곡장미공원 장미원입니다. 날이 좋아 볕 쬐러 나온 분들도 있고 데이트하는 연인들의 모습도 꽃만큼이나 예쁘네요.


구획도 얼마나 정돈이 잘되어 있는지! 걸으며 장미 구경하기 최고입니다.


곳곳에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고요, 그 가운데 화사하게 얼굴을 드러낸 한송이 장미 담아 왔어요.

덩굴의 꽃들이 만발하면 그야말로 꽃대궐, 꽃천지가 될 예정입니다. 곳곳에 막 피어나고 있는 꽃들, 그래서 꽃잎이 아주 싱싱하고 고와요.


광장에는 정자도 있고 벤치를 두어 휴식할 수 있네요. 화장실 역시 있고 깔끔한 편입니다.

솔직히 다중 이용 화장실은 내가 먼저 깨끗이 사용해야 모두가 깔끔하게 쓸 수 있다는 거 잊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햇살 가득한 화단에는 만발한 장미 가득해요. 몇가지 종류의 컬러를 만나봤지만 대구 장미 명소인 이곡장미공원에 오면 굉장히 다양하고 아름다운 색의 장미를 만날 수 있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포토존. 조형물 사이즈가 5~6세 어린이보다 좀 커요.
^^*
저도 안녕,하고 인사해요.


잘 관리된 꽃집 냉장고?에서 말고는 이렇게 싱싱하고 예쁜 장미를 처음 본것 같아요.

늘 타이밍을 놓치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올해는 조금 일찍 장미를 만나 너무 좋았고이제부터 더 예뻐질 장미 공원에 한번더 가볼까 생각하고 있지요.


장미원 옆에 큰 나무가 있는데요, 그 아래 곱게 피어난 샤스타 데이지? 최고 시점 만개라 한참을 구경했어요.


 어쩜 이렇게 활짝 피었을까. 햇살이 고맙고, 마침 이때 이곡 장미 공원을 찾은 제가 다 기특했다니까요. 하핫.

바람에 살랑이는 데이지. 장미만큼 화려하진 않아도 넘나 사랑스러쉈어요.

 

 장미공원에서 꽃도 보고 광합성 산책 좋죠. 살랑이는 바람 맞으며 잠시 앉아 쉬는것도 힐링타임. 나무도 꽤 많아서 그늘 산책로를 걷는 시간도 건강한 나들이가 될것 같습니다.

주차 정보 : 공원 맞은편 노인복지관 주차장 이용했어요.


 

 

 


 

 꽃구경 다음은 식후경이죠!
이곡장미공원 건너에서 딱 발견된 봉자매. 어쩐지 봉만난 기분이랄까. 간단히 토스트 먹고 가려고 들렀어요.


도로변으로 막창집도 몇군데 있었는데 이찬원 막창이라는 홍보도 보이네요.


에그 수제토스트 2개를 주문했어요.
토스트는 하나에 3천 원. 치즈, 감자 토스트나 와플을 먹을 수도 있는 분식점인 봉자매 분식.


매장 안에서는 다를 종류의 분식을 시켜먹을 수 있답니다.


식빵 네조각을 먼저 버터에 구운 후 토스트에 들어갈 속재료를 뚝딱 만드시더라고요.


양배추는 썬 채 넣지않고 미리 달걀에 섞은 후 부쳐서 넣는 게 특징. 토스트 먹다가 양배추 줄줄 흘린 기억 있을 텐데요, 이곡장미공원 맛집 봉자매 분식에서는 그런 걱정 없어요.



에그 토스트니만큼 달걀도 예쁘게 구워 패티로 사용.


능숙한 손놀림으로 금세 만들어준 에그토스트. 햄에 케첩도 물론입니다.

속이 푸짐하면서도 흘리지 않도록 구워 내어 더욱 맘에 들었던 봉자매 에그토스트. 달달하면서도 빵의 고소함이 살아있네요. 금방 만들어 따끈함의 최고.

대구 장미 테마 공원인 이곡장미공원 나들이 전후 간단한 간식으로 참 좋아요.


 

봉자매 분식.토스트

대구 달서구 선원남로 151

053-592-0133

 

 

 

 


#이곡장미공원 #대구장미 #장미나들이 #봉자매분식 #이곡동맛집 #이곡장미공원맛집 #대구이곡장미공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