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서변동 족발은 파란색 보스족발이 제 맛이지

by jinnyhwang_지니황 2021. 6. 8.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서변동 족발은
파란색 보스족발이 제 맛이지



고기 생각날 때 직화구이 말고 먹고 싶은 건???
아무래도 저는 그게 족발이 아닌가 싶어요. 하하! 족발 전문점도 요즘은 워낙 다양하지만 대구 서변동에 족발 잘하는 곳은 역시 파란색 보스족발 제 맛인 것 같습니다. 조리가 다 된 음식을 그냥 먹기만 하면 되고, 밥술 먹기 딱 좋은 메뉴.

서변 공영주차장에서 멀지 않은 새파란 보스족발 식당은 아담하지만 매장도 있고 배달도 꽤 많이 하는 서변동 맛집입니다. 파란색은 어쩐지 맛있음과는 거리가 있을 것 같기도 하지만 기억에 딱 남을 만큼 기억되는 브랜드가 된 것 같아요.

공영주차장 옆 아파트 담벼락에는 예쁜 넝굴 장미가 가득하네요. 울타리를 넘어 고개를 내밀며 고운 모습으로 인사를 하고 있는데, 기분 좋게 걸어서 새파란 보스족발 식당으로 이동합니다. 서변동 족발은 딱 여기.

족발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죠.
두말할 것 없는 오리지널 족발은 누구라도 좋아할 메뉴. 알싸한 마늘을 좋아한다면 마늘족발도 좋아요. 족발 전문점이기는 하지만 보쌈도 선택해볼만 합니다.

족발 상차림에는 간장양파와 고추 마늘이 최고. 족발도 고기니깐 말입니다. 더운 여름엔 더 선호하게 되는 족발. 직화구이는 누가 구워 주냐고요. 숯불도 좋지만 너무 더워요 더워.

서변동 맛집 족발 잘하는 새파란 보스족발 식당의 히트 반찬은 이 무말랭이 김치. 김치?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날씬하게 썰어 먹기 편하고 맛도 좋은 무말랭이가 족발에 아주 그냥 '끝내줍니다.'

오리지널 족발은 대중소 사이즈로 주문할 수 있는데요 각각 37,000원, 중 사이즈 32,000원 그리고 작은 것은 28,000원. 각종 소스와 샐러드까지 더해지니 꽤 그럴싸하게 한상차림이 완성되었습니다.

이제 맛있게 먹는 일만.

대구 서변동 새파란 보스족발 식당의 오리지널 족발. 담음새도 아주깔끔하고 고기도 좋습니다. 간장을 잘 머금고 빛깔도 아주 잘 나왔네요. 고기 위에 깨소금 솔솔 뿌려 단장까지 마친 족발.

족발 좀 먹을 줄 아는 사람은 시작부터 일회용 장갑을 끼고 뼈 고기를 공략하네요. 아무나 도전하지 못하는 족발 먹방. 뼈에 붙은 고기가 가장 맛있다는 거 아시죠?

향긋한 깻잎에 무말랭이와 양파를 올리고 한쌈 쌈 먹는 것도 족발을 대하는 우리들의 슬기로운 자세. ^^

비계와 껍데기 부분은 아주 쫀득하고 고소합니다. 씹을 수록 쫀득해서 풍미 작렬. 돼지껍데기에 풍부한 콜라겐 모두 내 피부로 가라 가라~ 주문이라도 외울 지경이네요.

족발 맛있게 먹고 아쉬운 건 새파란 보스족발의 얼큰 짬뽕탕으로 달래 보세요. 국물이 진하고 칼칼한 감칠맛이 좋아서 소주 안주로도 딱 좋습니다. 고기 먹고 살짝 느끼한 입맛 달래주기에도 좋아요.

가격이 어느 정도 있어요, 해물짬뽕탕은 12,000원. 각종 채소도 가득 넣어 푸짐함. 이 국물 보고 그냥 넘어갈 수 없죠. 공깃밥을 바로 주문합니다. 이렇게 되면 족발도 실컷 먹고 짬뽕탕에 밥까지 먹는 수순이 되겠어요!!

금방 퍼담아주는 공깃밥. 밥에도 깨를 올려 냅니다. 칼칼한 짬뽕 국물에 밥 말아먹기.

중국집 아니고요, 대구 서변동 족발 맛집 새파란 보스족발 식당입니다. 얼큰한 짬뽕탕에 밥 조금 말아먹고 완벽한 고기 외식, 족발 맛집 나들이 좋았어요.

새파란 보스족발에서는 족발에 들어가는 고기는 모두 국내산 선진포크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맛있게 먹고 식당을 둘러보는데 직원들은 아주 바쁜 모습이더라고요. 늦은 저녁 시간이 되면 식당 방문이 힘들고 포장이나 배달만 가능한 요즘인데요, 그래서인지 밤 배달 장사 준비를 하는 것 같았어요.

우와! 소스와 반찬 준비를 하는 모습. 대단하네요. 아는 사람들은 다 알고 찾아 먹는 대구 서변동 족발 맛집 새파란 보스족발. 배달도 인기 최고인가 봐요.

배 땅땅, 장사 잘 하는 모습 보면서 흐뭇하게 식당을 나왔어요. 방문이나 배달 뭐든, 족발 생각날 때는 족발 맛있는 새파란 보스족발 한 번 찾아보세요. 오늘 당신은 고기가 당긴다 당긴다.. 족발이 마구 마구 당긴다 당긴다.
하하하^^
맛있는 시간 보내세요.



새파란보스족발
대구 북구 호국로43길 8-16 (서변동)
053-942-7337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