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오뚜기 신상라면 열떡볶이면 큰컵 로제 화끈한 오리지널

by jinnyhwang_지니황 2023. 4. 11.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오뚜기 신상라면 열떡볶이면 로제 띠용

 

열라면은 사랑할 수밖에 없는 매운 라면!!

다른 라면 많이 먹어봤지만 열라면 먹고 나서는

한눈 팔일이 없는데 이번에 오뚜기에서

업그레이드해서 나온 열떡볶이면 맛보고는 마음 흔들려요.

특히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로제 맛을 장착하고

오뚜기 신상라면으로 돌아온 큰 컵 열떡볶이면

화끈한 오리지널과 신상 로제 맛 진지하게 영접했어요.

 


열떡볶이면오리지널

쟁여 놓고 먹는 오뚜기 열라면. 흠.

컵면으로 먹더라도 큰 컵은 놓을 수 없잖아요? 이번에 신상 라면으로 나온 열떡볶이면 로제와 거부할 수 없는 매콤함 오리지널 맛 내 스타일대로 맛있게 먹어봅니다. 

 

포장 비닐 뜯기 좋도록 해두었고 유통기한 9월까지로 넉넉하네요. 앗 그런데 날짜 확인하다가 웃음 지을 수밖에 없는 이유는 '늘 웃음 가득한 당신'이라는 문구 하나에 마음이 녹네요. 꽤나 진지하고 매서운 이성의 눈으로 날짜 챙기는구만 훅 들어오는 멘트 덕분에 웃음 짓게 돼요. 

 

 

열떡볶이면은 면 덕후, 떡볶이 덕후인 제게는 거의 환상적인 조합이 아닐 수 없어요. 컵면이라도 떡볶이만 먹으면 뭔가 아쉽단 말이죠. ^^

 

면에 쌀떡 한입 크기로 야무지게 들어 있습니다. 별도의 포장으로 분리되어 있고요. 쌀떡이라 더 쫀득하게 즐길 수 있다는 거.

 

알지만 늘 읽어보게 되는 조리방법. 오뚜기 열떡볶이면 뜨거운 물 붓고 4분 면 익혀줍니다. 

 

열떡볶이면 조리방법

 

뚜껑 개봉 후 떡, 건더기스프를 넣고 물 420ml를 표시선까지 붓고 4분!!

면과 떡이 익었을 땐 물을 따라 낸 후 액체스프와 분말스프를 넣고 비벼 먹으면 됩니다. 

 

컵면이라도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은 기본 조리 방법 + 전자레인지 30초 정도 조리하면 더 좋아요. 

 

 

오리지널 액체스프와 분말스프. 떡과 면이 함께 들어가니까 스프가 더 진해지고 풍성해졌네요. 진하다 싶다면 기호에 따라 스프를 좀 적게 조절해도 좋아요.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한 용기이지만 조리할 때는 뚜껑을 완전히 벗긴 후에 넣도록 합니다. 

 

 

물 따르기 참 쉽지요. ^^ 

아예 싹 비우게 되면 분말스프를 넣고 비빌 때 뻑뻑할 수 있어요. 조금은 남겨 두어야 좋아요.

 

미리 대비해서 아예 버리기 보다는 종이컵에 면 익힌 물을 담아 놨어요. 비비다 뻑뻑하다 싶을 땐 좀 더 부을 수 있으니까.

 

양념 진한 거 보소. ^^ 진한 맛 매콤한 거 다 좋아하는 나는야 열라면 덕후. 열떡볶이면의 진한 맛을 느끼기 위해 스프는 싹 다 짜 넣었습니다. 다만 국물은 레시피 보다 조금 더 남겼는데요 나만의 스타일로 열떡볶이면을 즐겨보는 거예요. 

 

떡볶이도 국물 떡볶이를 좋아해서 쌀떡이랑 국물도 살짝 같이 떠먹으면 더 맛있으니까. ^^ 큰 컵이라 양도 넉넉하고 쫄깃한 면에 진한 양념이 역시 강력한 매콤한 열떡볶이면오리지널 이구나 싶습니다. 

 

구운 달걀 하나 쏙 집어넣고 더 맛있게. 떡볶이엔 삶은 달걀 넣어 먹는 걸 즐기는데요 열떡볶이면오리지널에도 달걀 하나 정도 최고죠. 

 

진한 양념, 떡볶이에 볶음면까지.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오뚜기 열떡볶이면. 귀요미 어묵 보고 웃음 낫어요. 맛있어 맛있어. 열라면만 애정했는데 이제는 열떡볶이면오리지널 또한 너무 사랑하게 될 것 같아요. 국물 좀 더 적게 해 먹어보니 진한 맛이 배가 됩니다. 

 


열떡볶이면로제

 

핑쿠핑쿠 러블리한 색상이 봄에 꼭 어울리는 맛이 아닐까요. 봄맞이로 혜성같이 등장한 오뚜기 열떡볶이면로제. 

 

고백하자면, 

저는 사실 로제 별로 안 즐겨요. 파스타나 로제 떡볶이가 판을 칠 때도 뭔가 어중간한 느낌이 들어서 말이죠. ^^ 그런 제가 오뚜기 열떡볶이면 로제를 만나봤네요. 

 

맛보고 나서 며칠 내내 열떡볶이면 컵면만 먹고살았다면 믿으시겠어요? ^^ 희한하게 자꾸 당기는 맛. 밥 먹어야 하는데 내 손은 열떡볶이면 컵면 로제 맛으로 가고 있더라니까요. ^^

 

오리지널과 조리법은 동일합니다. 컵 사이즈, 귀요미 쌀떡이 들어 있는 것도 같고요. 스프가 바로 로제 분말스프로 마법을 부리는 믹스를 보여주네요. 

 

로제 분말스프가 2개나 들어 있고 진한 액체스프가 하나. 스프 담긴 포장지 색감 너무 러블리~ 로제로제 합니다. 

 

 

물을 따라낸 후 먼저 로제 분말스프부터 풀어 면과 믹스를 해봤는데요 이때부터 진한 향기가 입맛을 자극하는데 빨랑 빨간 액체스프 넣어서 비벼보고 싶더라고요. 

 

마치 수채화 그릴 때 두 종류의 물감을 믹스해 더 부드럽고 화사한 색감을 만들어내는 기분이 들었으니까. 이 기분 어쩔. ^^ 매콤한 거 좋아하더라도 오뚜기 신상 라면 열떡볶이면로제 무조건 선택해 보세요. 

 

조리 예시대로 하면 떡도 잘 익고 쌀떡이라 쫀득함이 유달리 좋아요. 항상 저는 전자레인지에 약간 돌려서 더 부드러움을 배가 시켜 먹는 걸 좋아한답니다. 추천 추천. 

 

이제 로제 별로 안 좋아한다 소리 안 할라구요. ^^ 구미 제대로 당기게 만들어준 오뚜기 신상라면 열떡볶이면 로제. 참 신통방통 맛있네요. 

 

 

뭐?? 로제 안 좋아한다고??

나 그런 사람 아니에요. ㅎㅎㅎㅎㅎ   더 맛있는 오리지널도 좋았지만 새로 선보이는 봄 신상 오뚜기 열떡볶이면 로제맛.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었는데 이런 맛 나만 보기 아깝죵. 꼭 한 번 맛보시길 바라요. 

 

오늘 낮에도 혼밥 하면서

오뚜기 열떡볶이면 먹었다는 건 안 비밀입니다. 캬캬캬.  맛있는 거 더 많이 만들어 주세요. ^^ 오뚜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