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직장인 행복 한 끼 대구 율하동 떡볶이 배달 신떡순

by jinnyhwang_지니황 2023. 5. 31.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우왓 이런 매콤함은 미쳤다

 

안녕하세요 지니예요.

저는 떡볶이 엄청시릴 좋아하거든요?

끼니로 먹으라고 해도 깡충깡충 뛸 정도입니다.

그런 제가 아주 애정하는 대구 율하동 떡볶이 맛집이 있으니

오늘은 배달로 즐겨봤던 진한 매콤함 소개합니다.

점심 외출을 가는 경우도 있지만

내근직이다 보니 맛있는 거 시켜서 먹는 일도 종종 있어요.

떡볶이의 고장 대구는 떡볶이 배달도 최고!


촬영장비 iPhone 13 promax

자주 쓰는 배달앱으로 늘 주문을 해요. 워낙 좋아하는 음식이라 그리고 얼마나 맛있는지 알기 때문에 메뉴를 장바구니에 고르는 순간부터 벌써 기다려지고 설렌다면 믿기시나요? 정말이에요.^^

 

식당 위치와 거리가 멀지 않고 늘 빠른 배달에 신경을 쓰는 곳이라 예상보다 한발 빠르게 도착을 하는 것도 기쁨 만땅. 직장인의 점심에선 사실 1분도 아깝잖아요. 그래서 늘 고맙기도 하고요. 

 

since 1976 엄청 오래된 대구의 떡볶이 브랜드 바로 신떡순입니다. 신떡순은 신천할매떡볶이의 캐릭터인데요 친근한 느낌이 팍팍 들어요. 전국 체인도 많으니 신떡순을 듣고 반가워하시는 분도 많을 거라 생각함다. 

 

다양한 맵기의 떡볶이. 쌀떡 밀떡 완벽. 그 외 튀김류나 사이드로 함께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많아 여러 사람의 호불호 입맛 충족에도 괜찮을 듯 합니다. 3번 먹으면 그 맛에 푹 빠진다는 설이 있답니다. 그리고 먹방 유튜버 쯔양도 신떡순을 먹었대요.

 

배달 아저씨에게 환한 미소 반사해주고 받아든 직장인 점심 한 끼. 대구 율하도 떡볶이 맛집 신떡순 배달이에요. 포장도 아주 깔끔하죠. 빈틈이 없어요.

 

귀여운 스티커로 매운맛 정도, 인삿말도 잊지 않죠.

 

개봉박두!

떡볶이는 늘 2개 시키니까 우선 하나만 뜯어서 함께 멋는답니다. 율하동 신떡순 떡볶이를 더 칭찬하는 이유는 이튿날 먹어도 맛있기 때문이에요.

 

무조건 함께하고 싶어요, 꼬마김밥 군단의 말입니다. 떡으로 한 끼 채우기 살짝 아쉬우니까 종류별 꼬마김밥 모둠으로 밥의 허전함을 채울 수 있어요.

 

어쩜 스* 햄만 들어가 있어도 김밥이 맛있는거야? 꼬마라고 부르지 마라 할 정도로 통통해서 요기 제대로 된다니까요.

 

꾸준한 리뷰 이벤트도 하는 대구 율하동 맛집. 후기 약속하면 서비스 음식 고를 수 있도록 해주는데 전 달걀찜 골랐어요. 국물도 찰랑하고 부드럽고 간이 진하지 않아 애정합니다!! 달걀찜 비법은 사실 배우고 싶을 정도로 욕심나더라고요.

사장님, 알려주실랑가요 살짝~^^

 

떡볶이는 진정한 행복이죠.^^

좋아하는 음식 앞에서는 정신을 못 차리고 있는 지니예요. 양념 아끼지 않고 넉넉히 넣고 진하답니다. 떡볶이도 넉넉할뿐더러 양배추도 팍팍. 우리가 중독되는 이 맛의 비밀은  떡의 쫄깃함과 양념의 진득함!

 

튀김 어묵도 통통하고 부드러운 게 떡볶이 국물에 콕 찍어 먹으면 최고.

 

전날 무리 했더니... 국물 당겨서 추가로 시켜본 양념어묵. 어묵탕이라도 해도 좋을만큼 매콤한 국물이 속 풀리게 시원 칼칼하답니다.

 

나의 한 끼는 소중하니까. ^^ 배달해서 먹어야 할 땐 이만한 게 없다 싶은 대구 율하동 떡볶이 맛집 신떡순 식당이에요. 사진을 보면서도 막 생각나고 군침이 도는데 매콤한 매력 대구 떡볶이 마법을 느껴보고 싶다면 신떡순. ^^ 율하동에선 여기 제일 맛있다에 몰표입니다.  맛있는 시간 보내세요.

 

신떡순 율하점 (신천할매떡볶이)

대구 동구 율하동로23길 30 (율하동)

053-964-4100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