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팔공산 맛집 샤브샤브 무한 샐러드바 좋은 샤브50

by jinnyhwang_지니황 2024. 1. 11.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먹고픈 거 다 먹어 한우 샤브샤브

 

안녕하세요 맛집 크리에이터

지니의 요술램프 지니입니다.

 

대구의 나들이 명소인 팔공산 맛집 샤브50 다녀왔어요.

샤브샤브 넘 생각나는 날이었는데

동네 한 군데 갔다가 자리 없다는 불친절에 뜨아하고

돌아간 것이 드라이를 겸한 대구 팔공산 맛집이었어요.

샤브50 질 좋은 한우 샤브와 함께

무한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샐러드바.

거기에 막걸리까지 무한 제공이라는 매력 넘치는

팔공산 밥집으로 함께 가보아요.


촬영 장비 iPhone 15 promax

규모가 엄청 커서 들어가는 입구부터 시원시원해요. 간판을 따라 식당 건물까지 쭉 들어가면 전용 주차장이 나옵니다. 바로 옆에 카페랑 오리 장작구이집 붙어 있고요.

 

오전 11시에 오픈해서 저녁 9시까지 하는 영락없는 팔공산 밥집 분위기입니다. 초록의 간판이 싱그럽고 맛있고 신선한 음식 기대하게 만들더라고요. 샤브 50의 50은 50가지 다양한 쌈, 채소, 디저트까지 여러 음식을 즐길 수 있단 의미를 담고 있나 봐요.

 

어디서나 볼 수 있도록 메뉴를 심플하게 만들어두었습니다. 

소고기샤브는 수입산, 한우샤브랑 나누어지고요 해물과 소를 믹그해서 먹을 수도 있답니다. 초등생 이상 금액, 5~7세 금액 달라요. 먹으면서 단품으로 주문한 것은 고기와 해물. 나머지 샐러드바는 무한 이용가능해요.

 

식당홀은 엄청 넓은 대형 식당으로 언제라도 편히 방문가능하고 단체 모임으로 샤브 먹어도 좋겠더라고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식사 중.

 

가장 좋은 자리는 역시 샐러드바가 가까운 곳이겠죠? 하하하 음식 가져다 먹기 편하니까요.

 

중앙에 셀프 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선 식사 전 둘러보는 것도 좋아요.

 

일반보다는 역시 한우로 먹고 싶어서 매운 육수 기반에 한우샤브. 저녁 주말 금액으로 3명이 함께했는데 62,400원입니다. 

 

냉동이지만 역시 한우라 고기 색 좋아 보이고요. 컬러풀한 월남쌈 채소 아주 싱싱해요.

 

모든 음식은 셀프로 먹을 것, 양을 맞춰 가져오면 되는데요 월남쌈을 위한 라이스페이퍼도 척척. 숙주랑 청경채, 노란 배추를 좋아해서 많이 챙겨 왔어요.

 

팔공산 맛집 샤브50 식당의 매력 중 하나는 곡주인 막걸리가 무한리필이라는 것인데요. 너무 많이 먹어서는 안 되겠지만 시원하고 맛있어서 많은 분들이 칭찬하고픈 것 중 하나예요.

막걸리 많이 마시면 찐 맛있는 채소, 월남쌈 등 식사를 많이 못한다는 점. 캬캬캬.

 

사이드로 준비된 떡볶이는 길쭉한 떡인데 떡볶이 덕후인 저는 이거 그냥 지나칠 수 없어 한 그릇 했습니다.

 

채소 컨디션 아주 싱싱해요. 뭔가 떨어졌을 땐 바로 확인해서 채워 넣는 매니저 님 일 너무 잘하시더라고요. 

 

차림 해놓고 보니 넘나 푸짐해서 기분 좋은 것.

 

이런 색감 맘에 들어서 입맛도 돋우워주는 기분입니다. 막걸리 한 사발씩 건배~ 막걸리는 또 왜 이렇게 맛있는거양.

 

인덕션이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데쳐 먹는 채소 엄청 건강하니까요. 천천히 맛있게 먹어요.

 

라이스 페이퍼는 예민해서 잘 다뤄야 하는데요 고기 넣고 채소 넣어 싼 월남쌈으로 건배도 해봅니다.

 

고기 역시 맛있어요. 

 

건강한 한 상 팔공산 밥집에서 즐겨보아요. 채소 맘껏 먹고 고기도 한 번 추가를 해서 먹습니다. 완전히 배를 채우기 전엔 국수와 만두로 고고씽.

 

쌀국수보다는 칼국수 좋아해서 챙겨 왔어요. 채소 데치면서 우러난 진한 채수에 매콤함 얹고 쫄깃한 면까지. 이렇게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팔공산 샤브샤브 맛집이 여기 있었네요.

 

면을 건져먹은 후에는 약간의 밥을 떠 와서 죽을 만들어 먹어요. 달걀 하나 풀고 국자로 꾹꾹 눌러주면 더 부드러운 죽이 완성됩니다. 

 

배 터지는 줄 알았는데 그래도 마지막 입가심은 요거트예요. 여러 종류의 시리얼을 담아 달달한 마무리로 좋았어요.

 

건강식 샤브샤브 찾아서 온 대구 팔공산 맛집 샤브50. 무한 샐러드바 이용은 행복이고 특별히 막걸리까지 푸근하게 마실 수 있다는 점이 좋아요. 음식 다 싱싱하고 맛있어서 식사 내내 기분 좋았답니다. 

맛있게 먹은 인증.

 

명함 참고하시고요,

 

샤브50

대구 동구 서촌로 78 (송정동)

053-986-1126

영업시간 11:00~21:00

주차 O, 단체 O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