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동변동 맛집 분위기 좋은 동서변동 술집 이자카야 죠렌

by jinnyhwang_지니황 2024. 1. 12.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맛집 크리에이터

지니의 요술램프 지니예요.

 

오늘은 대구 북구 동서변동 나들이로

가볍게 들러볼 만한 동변동 이자카야 죠렌입니다.

밥을 든든히 먹고 2차 자리로 들러봐도 괜찮지만

다양한 안주 라인업에서 초밥이 특히 맛있는 집.

따스한 색감이 도는 분위기 좋은 동변동 맛집

친구들이랑 같이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다.


촬영장비 iPhone 15 promax

죠렌 전경

심플한 모습. 검정색 간판에 흰 글씨만 보여서 한눈에 확 들어와요. 동변동 다리 건너 들어가 대백마트 옆쪽으로 시선을 돌리면 바로 보입니다. 이자카야 죠렌. 가끔 글자 헷갈려서 동변동 조렌으로 오 검색하기도 했지요.

주차는 길 주변에 해야하고요. 멀리서 봐도 따끈한 느낌 가득한 황금색 조명이 예뻐요.

 

밖에서도 안에서도 다 볼 수 있는 유리창으로 인테리어 했고요.

 

안쪽 자리와 창가 쪽으로 배치한 자리는 늘 인기입니다. 한둘 오는 손님은 바 테이블에 앉아 간단하지만 맛난 안주에 술 한잔 기울여도 좋은 분위기예요.

 

조명등이 특이하죠. 청소는 좀 힘들어 보이긴 하지만. 황금색 조명이 만들어내는 온화한 분위기가 일식 이자카야 술집이라는 차가운 느낌을 보완해 주는 것 같습니다. 

 

술집이다 보니 오후 5시에 문을 열고 새벽 1시까지 해요. 다만 마지막 주문은 자정까지만.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고요.

 

메뉴 라인업.

워낙 다양하니까 일부러 차림표 전부를 담아 왔어요. 미리 알고 방문하는 거 도움 많이 되니까요. 

 

우선 대구 동변동 술집 이자카야 죠렌은 스시를 칭찬하고픈 집이랍니다. 이전 방문 때 맛있게 먹었던 기억. 이날은 다른 안주로 배를 채웠지만요. 다양한 취향으로 먹어보시면 좋고요. 

 

숙성회, 초밥, 달걀말이, 숙주볶음, 연어 샐러드, 소고기 타다키, 오꼬노미야끼, 파스타에 명란 감자버터구이까지. 선택하고 싶은 안주 엄선했고요. 튀김류나 생선 구이도 담백하게 괜찮지요. 소주 파는 역시 국물. 국물도 다채로운 음식으로 골라볼 만합니다. 

 

사케류도 있고 소주 맥주 다 있음. 이 집에선 한라산 소주가 준비됐던데 이걸 일부러 드시러 오는 분도 있더라고요.

 

기본 차림 안주는 통통한 닭다리. 스낵이지만 가볍게 다리 좀 뜯어 주었어요.

 

콜라 주문하면 캔 코카콜라 나와서 굿. 얼음도 잔에 담아주니까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서브 좋습니다. 

 

가까이 찍으니 큰 생수통 같은데 이건 물통이에요. 손잡이가 견고한 귀여운 물통을 쓰고 있어요.

 

우리가 먹었던 메뉴는

소고기 타다키 22.

타코와사비 15.

명란 감자 버터구이 9.

세 종류였습니다. 

접시 가득 꽃을 피운 듯 담아낸 소고기 타다키는 살짝 익힌 고기와 샐러드를 같이 먹으면 좋아요.

 

편마늘 후레이크를 듬뿍 올려주더라고요.

 

배부를 땐 이거, 타코와사비. 고추냉이 톡 쏘는 맛이 안주로 그만이에요. 금액이 좀 있긴 한데 어느 정도 양을 채워 나오더라고요.

 

젓가락으로 한 점씩 집어 먹는 재미도 있어요. 잘 못하는 사람은 숟가락으로. ^^ 심플하게 먹으면서 강력한 맛의 안주를 원한다면 선택해 보세요. 동변동 맛집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죠렌에서의 좋았던 안주입니다.

 

앞접시에 덜어 조신하게 사뿐히 한 입. 소고기 타다키입니다.

 

고기 먹으니 탄수화물 살짝 당기는 터에. 명란 감자 버터구이를 시켰어요. 마치 카페 디저트처럼 예쁜 치장을 하고 나와서 기분이 좋아짐.

 

각자 입맛에 맞게 먹을 안주 종류 다양하고 음식이 대체로 맛이 좋아요. 초밥 공략으로 1차도 좋고 식사는 한 후에 술 한잔 나누기 딱 좋은 분위기. 동변동 맛집 죠렌 이자카야 들러보세요.

 

죠렌 

대구 북구 동변동 686

053-953-0999

영업시간 17:00~01:00

L.O 24:0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