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침산동 고기 맛집 침산화성파크드림 앞 박대박왕소금구이

by jinnyhwang_지니황 2019. 7. 3.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침산동 고기 맛집 침산화성파크드림 앞 박대박왕소금구이




외식이나 술자리, 회식 자리에 절대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것이 바로 돼지고기.  삼겹살과 목살 맛있는 식당은 언제나 사람들로 붐비는 것 같아요.


돼지고기 생각에 반신반의하면서 들어가봤던 식당, 침산동 화성파크드림 아파트 앞 상가에 위치한 박대박왕소금구이 식당인데요 고기가 대박 맛있어서 바삐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소개해드릴게요.  목살 진짜 맛있는 집 찾는다면 꼭 가보길 추천 먼저 드립니다. 


실내는 원형 양철 테이블도 있고 사각 테이블도 있었는데 아주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는 분위기입니다.  벽에는 메뉴와 글씨, 돼지 그림 등으로 꾸며두었네요.  고기에 정신이 팔려 다른 사진은 미리 챙기지 못했다는 점. 




​이게 바로 소개해드리고 싶은 맛있는 박대박왕소금구이 침산점 목살 비주얼입니다.  테이블로 나온 돼지목살을 불판 위에 올렸을 뿐인데 이렇게 살아 있습니다!!  



​직원들도 두루 신속하게 움직이는 분위기, 가장 매력적인 것은 박대박왕소금구이 식당은 고기를 직원들이 다 구워준다는 점인데요,  고기 자체도 좋아보이는데 굽는 솜씨들도 좋아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근자에 이런 맛있는 돼지목살 먹어본 기억이 없는데 오 훌륭해요.




​개인 앞에 하나씩 놓아주는 양념.  간장 양파와 더불어 고기를 찍어먹을 소금과 빨간 양념장도 줍니다.  색다른 고기의 풍미를 즐기기 위해선 매운 양념도 나쁘지 않네요.




​기본 상차림으로 나온 달걀찜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속을 달래기에 좋았어요. 




​그냥 가만히 앉아서 일행들과의 이야기에 집중을 하고 있으면 고기는 직원들 덕분에 절로 구워지고 있죠.  누군가 구워주는 고기는 안 그래도 맛있는데 대구 침산동 맛집 박대박왕소금구이 침산점 고기 정말 맛있습니다. 




​두께도 남달라서 보는 즐거움도 크고요.  앞판 뒤판 잘 익힌 다음에는 예쁜 모양으로 잘라주는 센스.  고기가 150g 9,500이면 삼겹살 가격치고는 약간 비싸구나 싶기도 한데 맛과 서비스를 생각한다면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을겁니다. 




​가로로 잘라놓은 고기의 육질 좀 보소.  목살 생각날 땐 어김없이 침산동 고기 맛집 박대박왕소금구이 재방문할 것 같네요.  혹시 해서 다른 후기들을 좀 찾아봤는데 삼겹살도 맛있다고 다들 호평입니다. 




​큐브 모양으로 예쁘게 잘 구워진 목살.  조금만 더 익히면 됩니다.  다 왔어요. ^^  너무 맛있게 보여서 기다리는 시간이 그렇게 지루할 수 없었어요.  목살 이렇게 예쁜거 보셨나요? 



​침산동화성파크드림 아파트 사는 사람들은 가까이에 이런 고기 맛집 있어서 좋겠다는 생각이 살짝. 하핫.   다만 복잡한 상가 건물에 입점해 있는 식당이라 별도의 주차장이 없다는 아쉬움이 있네요.





목살 3인분을 주문해서 먹고 조금 아쉬운 마음이 있어서 항정살을 주문해봤어요.  항정살은 2인분.  항정살도 돼지목살처럼 도톰하게 잘라서 나옵니다.  역시 직원이 잘 구워줍니다. 




​두께감 너무 좋죠. ^^ 




​기름기가 좔좔 흐르면서 배부른 와중에도 군침을 돌게 만들고 있어요.  항정살은 살짝 느끼한 맛이 매력이랄까요.  하지만 가장 압권은 역시 목살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다음에 방문하면 생삼겹살도 꼭 먹어봐야지 다짐까지 하고요.





항정살 맛있게 클리어.   식사를 하기 위해 밥을 주문하고 사이드 메뉴에 있는 김치찌개를 주문해봤는데 가격이 9,000원.   국물이 당겨 가볍게 김치찌개 하나 주문을 해봤는데 김치찌개는 사실 크게 훌륭하지는 않더라구요.  다음엔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는 누룽지탕도 먹어봐야지 했습니다. 



고기 정말 맛있는 대구 침산동 맛집 박대박왕소금구이 침산점.  아주 만족한 식사를 마쳤어요.  고기 맛있게 먹고 싶다면,  고기 다 구워주는 맛집을 찾는다면 방문 각.



박대박왕소금구이 침산점

대구 북구 침산로 106 1층

대구 북구 침산동 329-2

053-351-5708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