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trip

수성구 스시맛집 스위트와사비 포장도시락

by jinnyhwang_지니황 2018. 11. 22.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수성구 스시맛집 스위트와사비 포장도시락




스시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스위트와사비를 꼭 알아두셔야 할것입니다. 

스위트와사비는 스시와 롤 전문점으로 대구에 세 군데가 있어요.  달서구 상인점, 수성구 범어점과 지산점.  스시와 롤뿐만 아니라 피자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스시 핫플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수성구 지산동에 일이 있어 나간 차에 밥시간을 놓쳐서 스시 포장을 해오기로 결정하고 스위트와사비를 방문했지요.  언제가도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곳, 식사하는 사람도 많고 포장을 기다리는 사람도 꽤 많습니다.



깔끔한 스위트와사비의 실내입니다. 포장을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잠시 둘러봤어요. ^^  초밥 전문점 식당 상호 치고는 좀 색다르다는 생각이 항상 듭니다. ^^




많은 손님들 덕분에 항상 바쁘게 움직이는 주방의 모습. ^^  따로 허락을 받은 바 없어서 초상권은 이렇게라도 보홓드렸어요.  다음 방문 때는 따로 인사라도 하고 일하는 아름다운 모습도 담아드리고 싶네요.




스위트와사비 메뉴판입니다.

새우초밥을 가장 좋아하는 저처럼 각자의 취향에 따라 좋아하는 초밥 종류가 있을 줄로 압니다.  스위트와사비는 다양한 초밥을 선보이는데요 끼니를 위해서 초밥을 포장하러 갈 땐 늘 기본 모둠초밥을 선택하게 돼요.

 


 

 입체감이 살아있는 바닥 그림이 너무 멋지죠.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따뜻한 느낌을 전해주는 스위트와사비 지산점입니다. ^^ 


초밥을 포장해서 사무실로 들고왔지요.  시간이 없어서 포장이었지만 함께먹을 사람까지 없는 건 아니었어요. 그래서 모둠초밥 포장은 두 개.



​구성이 정말 완벽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모둠초밥에는 초밥 10p와 미니 우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짜잔~

새우초밥을 포함해 연어, 한치, 장어 소고기 그리고 유부초밥까지 무엇하나 빠지는 게 없는 것 같아요.  깔끔한 종이 도시락에 포장되어 먹기도 좋습니다. 




​좀더 가까이에서 촬영해봤는데 장어초밥에는 정말 윤기가 좔좔 흐르네요.  귀여운 새싹무는 검은색 초밥 종류 위를 장식하면서 화룡점정이 되었습니다.




​한치와 생새우 초밥은 겉을 살짝 불로 익히듯 해서 더욱더 맛있게 보이네요.




​사이드로 먹을 수 있는 것으로 빛깔 좋은 절임무와 양배추 샐러드가 함께왔어요.



​초밥 한 조각 먹고 함께 곁들이기 너무 좋아요.




​미니우동이 적다고 생각할수 있겠지만 초밥 10조각과 더불어 먹기는 너무 적당한 양이라고 생각해요.



포장해서 가져오는 시간이 있었지만 살짝만 불려진 느낌으로, 면은 쫄긴하게 잘 먹을 수 있었어요.






초밥 옆에 호일에 "스위트와사비!"가 숨어있습니다.  생와사비를 사용해서 초밥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지요.  포장에 동봉된 간장에 와사비를 풀었는데 이것 역시 취향에 따라 먹는 양이 다르겠지만 크게 많지 않으므로 포장 시 와사비를 넉넉히 달라고 말하면 좋을 것 같아요. 

또한 10조각의 초밥 모두 속에 들어있는 와사비가 많지는 않아요.  그래서 톡쏘는 와사비와 더불어 먹고싶은 분들은 꼭 따로 이야길 하면 됩니다.




스위트와사비 지산점

053-219-8380

대구 수성구 용학로 246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